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휴대용소변기·반려견카시트…귀성·귀경길 이색차량용품 눈길 2024-09-16 09:01:01
'애견카시트' 판매도 꾸준하다. 차량 뒷좌석 구조에 알맞게 설계돼 모델과 종류에 관계 없이 이용할 수 있다. 장착이 간편하고 쿠션감이 좋은 것은 물론 가드가 있어 충격으로부터 반려동물을 보호하는 역할도 한다. 일종의 안전벨트인 '이탈 방지끈'도 있다. 가격은 10만원 안팎으로 다소 비싼 편이지만...
집사 1500만명, 커지는 펫 시장…'애견 한복' , 아이용보다 잘 팔려 2024-09-06 17:36:23
옷 등 용품뿐 아니라 헬스케어, 보험 등으로 펫산업이 확장돼 2027년엔 시장 규모가 6조원을 넘어설 것이란 전망도 나온다. 추석을 앞둔 유통시장에서는 한복, 유모차 등의 품목에서 반려동물용 제품 매출이 유아용을 추월한 것으로 나타났다. 6일 유통업계에 따르면 이마트 일부 점포에선 이달 들어 개와 고양이에게 입힐...
상장날 들어갔는데 1년도 안돼 '반토막'…"동인기연 탈출 가능할까" [윤현주의 主食이 주식] 2024-08-31 07:00:08
유아용품 브랜드 포브를 시작으로, 2017년 가족용품 브랜드 웨이비를 론칭했다. 2022년엔 아웃도어 브랜드 인수스, 학생용 가방 브랜드 디나이언트, 애견용품 브랜드 젠틀우프를 국내에 선보였다. 필리핀 생산 법인이 담당하며, 웨이비는 2019년 230만달러에서 지난해 1200만달러 브랜드로 급성장했다. “글로벌 아웃도어...
펫브랜드 보노몽, 일본 팝아트 거장 타나아미케이이치의 캐릭터 '하테나짱'과 콜라보레이션 진행 2024-07-03 16:16:45
느낌을 준다. 보노몽과 관계자는 "굿즈를 통해 강아지들의 리드줄, 펜던트 등을 제작하여 강아지와 하테나짱이 호기심과 설렘을 안고 산책하는 모습이 연출될 것 같아 기대된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굿즈는 보노몽과 애견용품 브랜드 치치앤코가 함께 제작해 오는 7월 말 출시할 예정이다. 한경비즈니스...
[2024 인천강소연구개발특구 기업 CEO] 생분해성 플라스틱 물성을 연구·개발하고 제조하는 기업 ‘도원바이오테크’ 2024-06-18 17:38:09
빨대, 생분해성 유아 식기류, 생분해성 애견용품, 생분해성 비닐(일회용품 포장재), 생분해성 부직포, 생분해성 의료기기(깁스&스플린트), 한의원침포장재, 치아교정기, 임시치아, 전복양식쫄대, 쭈꾸미 및 장어통발, 문어산란집 등 해양용품을 포함한 의료용 일회용품 포장재와 사출품의 다양한 응용 용품을 직접 자체...
SKT, 몰로코와 손잡고 초개인화 광고 플랫폼 출시 2024-06-17 09:38:04
피로도를 줄일 수 있다는 설명이다. 예를 들어 애견용품을 구매한 이력이 있는 고객에게는 배너 광고로 사료, 애견 의류 등을 추천하는 식이다. 양사는 다양한 협력 모델을 만들어 서비스 범위를 글로벌로 확대할 계획이다. 몰로코는 SK텔레콤이 추진 중인 ‘K-AI 얼라이언스’에 참여하고 있다. 신상욱 SK텔레콤 광고 사업...
서울에만 61만마리…10집 중 1집 '반려견' 2024-05-30 12:59:56
보고서는 반려동물 훈련용 도구, 건강관리 용품, 장난감과 함께 시에서 추진하는 반려동물 정책도 소개했다. 오세훈 서울시장은 반려동물 친화적 환경 조성을 목표로 애견 학교 및 유기 동물 입양센터 확충, 서울시 민생사법경찰단 내 동물보호 전문 수사인력 배치 등 다각도 정책을 추진하고 있다. 동물보호법 시행령에...
"개린이도 챙겨요" 반려동물 신난 어린이날 2024-05-04 09:17:56
용품 매출도 증가하는 경향을 보인다. 롯데백화점 창원점에 따르면 지난해 5월 백화점 내 반려동물 용품 매장 매출이 전달 대비 약 29.6% 증가했고, 2022년에는 전달 대비 5월 매출이 약 58% 증가했다. 이은희 인하대학교 소비자학과 교수는 "반려동물을 자식처럼 느끼는 사람이 많아지고 있고, 어린이날에 반려동물을...
"80% 싸게 드려요"…날개 돋친 듯 팔린다 2024-02-27 10:22:46
최대 6개월까지 남은 가공식품·간편식·음료·생활용품·반려동물용품 등을 모아 기획전을 통해 높은 할인율로 판매한다. 상품은 주문 바로 다음 날 도착한다. 11번가에 따르면 지난해 슈팅배송 '소비기한 임박' 상품 구매 고객은 상반기 대비 하반기에 두 배로 늘었고, 결제거래액도 47% 이상 증가했다. 주로...
11번가 '소비기한 임박 상품' 인기…구매 고객 '껑충' 2024-02-27 08:52:58
남은 가공식품·간편식·음료·생활용품·반려동물용품 등을 모아 기획전을 통해 높은 할인율로 판매한다. 상품은 주문 바로 다음 날 도착한다. 11번가에 따르면 지난해 슈팅배송 '소비기한 임박' 상품 구매 고객은 상반기 대비 하반기에 두 배로 늘었고, 결제거래액도 47% 이상 증가했다. 주로 구매한 품목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