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프랑케 커피 시스템, 차세대 전자동 커피머신 공개 2025-11-18 14:20:16
관리 기능을 통해 대기 중 열 손실을 최대 44%까지 줄여 에너지를 절감한다. 스테판 니더버거(Stefan Niederberger) 프랑케 커피 시스템 아시아태평양 지역 부사장은 “한국은 프리미엄 커피 품질에 대한 기대가 높을 뿐만 아니라, 품질을 넘어 속도와 비용 효율성까지 모두 중요하게 고려되는 시장”이라며 “‘뉴 A라인’...
K홍삼으로 최대 건기식 미국 시장 공략에 나선 정관장 2025-11-14 18:59:01
원료 이름은 잘 모르지만, 에너지·면역·피로 회복 같은 효능에는 민감하다"며 "제품명과 패키지에서 이런 효능 키워드를 직관적으로 보이도록 설계하고 있다"고 말했다. 정관장은 K홍삼으로 미국 시장을 공략하기 위해 제형 현지화를 강화할 계획이다. 함 실장은 "미국에서는 액상 스틱형 제제가 생소해 진입 장벽이...
세계 3대 말차 생산지 '우지'…그 초록빛 시간 속으로 [김현주의 재팬코드] 2025-11-14 17:00:01
음료가 인기다. 국내뿐 아니라 해외에서도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는 차분하지만 생기 넘치는 말차 사진들이 차고 넘친다. 말차를 고요하게 휘젓는 영상 속 사람들의 집중된 표정은 단순히 음료로만 말차를 접하는 게 아닌, 하나의 문화현상임을 보여준다. 음료로서의 말차는 커피보다 부드럽고 에너지 드링크보다 오래...
트라이아티잔, 파파존스 인수 협상 진행 중-[美증시 특징주] 2025-11-11 07:48:07
에너지 음료 브랜드 셀시어스 홀딩스가 최대 3억 달러 규모의 자사주 매입 계획을 발표했습니다. 셀시어스 측은, “재무 상태가 탄탄하고, 현금을 스스로 만들어내는 능력이 충분하다는 점을 보여주는 것”이라고 설명했는데요. 셀시어스는 주가가 저평가됐다고 판단되는 구간에서는 적극적으로 자사주를 매입하면서,...
"시험 잘 봐~"…수능 앞두고 편의점서 '불티' 2025-11-10 10:57:30
탄산음료 12.6%, 맥주 12.2%, 냉장간편식품 10.6% 등의 매출이 크게 신장했다. 수능 이후 저녁 시간 가족끼리 회포를 풀기 위해 주류와 음료, 아이스크림 등 매출이 증가한 것으로 풀이된다. GS리테일 관계자는 “수능이 가까워질수록 수험 관련 상품들의 수요가 집중적으로 증가하는 패턴이 나타나고 있다”라며 “GS25는...
수능 앞두고 찹쌀떡·문구류 판매 늘어…빼빼로 매출은 5배로 2025-11-10 10:25:14
에너지 음료 매출은 26.0% 늘었다. 또 감기 예방과 컨디션 관리를 위한 핫팩 매출은 53.8% 증가했고 한방음료와 꿀음료 매출도 각각 20.7%, 30.2% 성장했다. GS25 관계자는 "시험일을 앞두고 준비물 점검과 컨디션 관리, 막바지 문제집 풀이에 돌입한 수험생들이 늘면서 관련 상품 수요가 집중된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각성한 몬스터 비버리지…3분기 실적에서 셀시어스 압도한 비결 [될종목] 2025-11-08 08:43:43
음료에서 에너지 드링크로 전환했다"며 "에너지 드링크가 단순한 대체재가 아니라 새로운 음료 카테고리로 자리 잡고 있다"고 설명했다. 캔 음료 시장 사업자들과 달리 스타벅스를 비롯한 커피 전문 유통점들은 인플레이션으로 인한 소비자들의 부담과 커피 원두 가격 급등에 따른 마진 압력에 처해있다. 슐로스버그 CEO는...
뉴욕증시, 기술주 약세에 하락 출발 2025-11-08 00:32:20
있다"고 설명했다. 업종별로 살펴보면 부동산, 에너지 등은 강세를, 기술, 통신은 약세를 보였다. 글로벌 패스트푸드 체인 웬디스는 3분기 실적이 시장 예상보다 선방하면서 주가가 4% 가까이 올랐다. 음료회사 몬스터 비버리지는 견조한 3분기 실적에 힘입어 주가가 8% 넘게 올랐다. 3분기 조정 주당순이익(EPS)과 매출은...
[팩트체크] 생수인 줄 알았는데 혼합음료?…무엇이 다를까 2025-11-07 06:30:01
급증했다. 기후에너지환경부의 지난해 '수돗물 먹는 실태조사' 결과를 보면 먹는 샘물을 구매해 마시는 비율은 34.3%였다. 3명 중 1명은 생수를 사서 마시는 셈이다. 전국 7만2천460가구를 방문·조사하는 방식으로 진행된 이번 조사에서 응답자들은 먹는 샘물을 마시는 이유로 주로 '안전해서'(43.3%),...
롯데칠성, 3분기 영업익 918억…전년비 17%↑ 2025-11-06 14:50:19
탄산음료는 '헬시 플레저'(Healthy Pleasure) 트렌드에 맞춘 마케팅에도 매출이 0.3% 느는 데 그쳤으나 에너지 음료 매출은 신제품 출시 효과로 23.5% 증가했다. 음료의 해외 매출은 '밀키스'와 '레쓰비', '알로에주스' 등의 해외 판매 호조로 7.5% 늘었다. 주류 부문의 3분기 별도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