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천만 수요 잡아라"…세븐일레븐, 롯데자이언츠 협업 '쌔리라' 4종 출시 2025-09-08 10:13:42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세븐일레븐 애플리케이션(앱) 내 이벤트 페이지에 신제품에 대한 기대평을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상품을 증정한다. 또 기존 ’마!’ 시리즈와 이번 ‘쌔리라’ 시리즈의 씰 전 종을 모아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 인증하면 경품을 제공한다. 세븐일레븐이 스포츠마케팅을 강화하는...
"女 신입 아나운서 만나고 싶어"…톱스타 '접대 의혹' 2025-08-18 11:36:08
'부적절한 만남'에 연루됐다는 의혹이 불거졌다. 18일 일본 여성세븐 보도에 따르면 그룹 '스맙(SMAP)' 출신 나카이 마사히로(53)의 성폭행 사건으로 촉발된 후지TV 내부 조사에서 이같은 사실이 드러났다. 지난 3월 발표한 보고서를 통해 조사 위원회 측은 후지TV 사내에 '부적절한 회합'이 반복...
편의점업계, 5천원 건기식·3천원 뷰티제품 경쟁 가속화 2025-08-18 08:57:07
계열 편의점 세븐일레븐도 3천∼4천원대 기초화장품 종류를 확대한 데 이어 매장에 테스터존을 늘린다. 세븐일레븐은 지난달 50여개 점포에 화장품 테스터존을 시범운영하고 있으며 전국으로 늘리는 방안을 추진한다고 밝혔다. 업계 관계자는 "편의점은 접근성이 좋기 때문에 소용량·가성비 건기식, 화장품 판매 채널로...
이 정도 일 줄이야…"안 사던 것도 산다" 2025-07-24 19:12:37
눈에 띄는 상승세를 보였다. 쌀과 잡곡 등의 매출 증가율은 GS25 12.9%, CU 25.0%, 세븐일레븐 50.0%, 이마트24에서는 무려 94.0%에 달했다. 고급 아이스크림 매출도 CU 33.0%, 세븐일레븐 50.0%, 이마트24 86.0% 신장률을 보였다. GS25에서는 롤티슈와 과일 통조림이 각각 42.9%, 33.3% 증가했고, 세븐일레븐에서는 기저...
한우 판매 2배 늘고 간편식은 326% 급증 2025-07-24 17:35:09
매출이 12.9% 늘었고, CU와 세븐일레븐도 각각 25%, 50% 불어났다고 밝혔다. 비식품 제품도 소비쿠폰 지급으로 매출이 일부 늘었다. GS25에서는 롤티슈 매출이 42.9% 늘었다. 세븐일레븐에선 기저귀 매출이 70%, 티슈 등 위생용품은 30% 증가했다. 편의점업계 관계자는 “소비쿠폰이 본격적으로 풀리며 먹거리 중심 소비가...
소비쿠폰 풀리니 안 사던 것도 산다…편의점서 쌀도 잘 팔려 2025-07-24 14:59:46
33.0%, 세븐일레븐 50.0%, 이마트24 86.0% 등의 신장률을 보였다. 편의점 관계자는 "먹거리는 물론 상황별 필요에 따라 가끔 구매가 이뤄지는 품목의 매출 증가가 유의미해 보인다"며 "쌀과 여성용품, 세제, 자외선차단제 등 소비기한이 긴 제품들이 잘 팔리고 있다"고 말했다. GS25에서는 롤티슈와 과일 통조림의 이틀간...
소비쿠폰 수요 잡아라…편의점들 판촉 경쟁 2025-07-17 09:00:08
5종을 오는 22일부터 26일까지 닷새간 한정 판매한다. 세븐일레븐도 오는 21일부터 '민생회복 초특가전'을 통해 생수, 라면, 생활용품 등 생필품 중심으로 특가를 진행한다. 계란, 두부, 콩나물 등 신선식품과 세탁세제, 여성 위생용품, 롤 티슈 등도 증정·할인 행사가 적용된다. 이달과 다음 달 준비된 증정·할...
"소비쿠폰으로 라면·생필품 사러 오세요" 편의점 행사 풍성 2025-07-17 08:49:07
5종을 오는 22일부터 26일까지 닷새간 한정 판매한다. 세븐일레븐도 오는 21일부터 '민생회복 초특가전'을 통해 생수, 라면, 생활용품 등 생필품 중심으로 특가를 진행한다. 계란, 두부, 콩나물 등 신선식품과 세탁세제, 여성 위생용품, 롤 티슈 등도 증정·할인 행사가 적용된다. 이달과 다음 달 준비된 증정·할...
굳갱랩스, 그래피티 아티스트 로얄독 손잡고 벽화 프로젝트 2025-05-17 14:25:07
그간 마미손과의 협업, 스트리트 패션 브랜드 '세븐에잇언더(78UNDER)'와의 콜라보레이션 등 다양한 방식으로 브랜드 정체성을 확장해 왔다. 이번 로얄독 작가와의 협업은 그러한 흐름의 연정선으로, 브랜드 철학을 시각적 언어로 표현한 사례다. 로얄독 작가는 '한복을 입은 여성; 시리즈와 한복 차림의 미셸...
KGC인삼공사, 갱년기 어머니께 '화애락' 홍삼…2030 젊은층이 꼽은 실속 선물세트 2025-05-14 16:35:57
안전성이 검증됐다. KGC인삼공사는 갱년기 여성을 위한 대표제품으로 ‘화애락 터닝미’를 제시했다. 이 제품은 홍삼을 기반으로 콜라겐, 비타민C, 비오틴, 효모추출물, 세븐베리 농축액, 석류, 녹용 등 부원료를 추가했다. 갱년기를 겪는 중년 여성의 이너뷰티에 대한 수요도 충실히 반영했다. ‘화애락 액티브미’는 여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