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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디프랜드, 전문의가 개발한 안마의자…디자인상 휩쓸어 2020-03-30 15:38:24
것은 ‘오감초격차’ 전략으로 명명되는 차별화가 결정적 요인이라는 평가다. 기술, 디자인, 품질, 서비스, 고객만족 등 5개 분야에서 추격할 수 없을 정도의 격차를 만들어왔다는 설명이다. 바디프랜드는 업계에서 최초로 정형외과, 신경외과, 내과, 정신과, 치과, 한방재활의학과, 피부과 등의 분야별 전문의와...
바디프랜드, 메디컬R&D의 혁신…의사들이 만드는 안마의자 2020-01-08 15:44:34
등 5가지 분야에서 ‘오감 초격차(超格差)’ 경영전략을 제시, 국내와 글로벌 안마의자 시장 1위로서의 입지를 굳건히 했다. 대표적인 모델이 ‘파라오Ⅱ’와 ‘팬텀Ⅱ’다. 두 모델은 바디프랜드가 세계 최초로 개발해 적용한 ‘브레인 마사지’와 등쪽 마사지볼의 섬세한...
바디프랜드, 세계 첫 냉·온풍 안마의자 출시…글로벌 독주 2019-07-17 16:02:55
색상의 외관을 더욱 화려하게 완성했다. 멘탈 건강까지 케어하는 브레인 마사지는 물론 등 부위 경혈을 자극해주는 ‘소화촉진-숙취해소 프로그램’, 혈액의 원활한 순환을 유도하는 ‘림프 마사지 프로그램’ 등도 있다.바디프랜드는 파라오Ⅱ cool을 시작으로 다른 프리미엄 모델에도 냉·온풍...
바디프랜드, 日 파나소닉 제치고 안마의자 글로벌 1위 '우뚝' 2019-06-12 16:57:22
따라올 수 없을 정도의 격차를 만들겠다는 ‘오감 초격차(超格差)’의 실현을 경영의 핵심 과제로 삼았다”고 설명했다.바디프랜드는 디자인연구소 기술연구소에 이어 2016년 3월 메디컬r&d센터를 설립했다. 메디컬r&d센터는 헬스케어업계 최초다. 정형외과와 신경외과, 한방재활의학과, 내과, 치과,...
바디프랜드, 경쟁사와 '초격차' 전략…헬스케어 1등 기업 굳힌다 2019-03-20 16:35:26
‘오감 초격차(超格差)’를 경영전략으로, 기술, 디자인, 품질, 서비스, 고객만족에서 경쟁사가 따라올 수 없을 정도의 격차를 내는 제품을 출시하며 명실상부한 헬스케어 시장의 1등 기업으로 입지를 굳건히 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주목할 만한 제품은 초격차 안마의자 ‘팬텀Ⅱ’다. 해당 제품은...
뜨겁다, 따뜻하다, 시원하다… 단위로 구분할 날 곧 온다 2018-02-12 18:55:54
이번 연구결과는 뇌 분야의 국제학술지 ‘휴먼 브레인 매핑’에 지난달 24일 인터넷판에도 소개됐다.박근태 기자 kunta@hankyung.com기업의 환율관리 필수 아이템! 실시간 환율/금융서비스 한경money [ 무료 주식 카톡방 ] 국내 최초, 카톡방 신청자수 37만명 돌파 < 업계 최대 카톡방 > --> 카톡방 입장하기!!
온도 감각 처리하는 새로운 대뇌 영역 찾았다 2018-02-12 12:00:13
활용한 자체적인 뇌과학 연구역량까지 인정받게 됐다"며 "현재 단위로 정의할 수 없는 인간 감각을 표준화하는 미래 측정표준에 한 걸음 다가서게 됐다"고 말했다. 연구 성과를 담은 논문은 뇌과학 전문 학술지 '휴먼 브레인 매핑'(Human Brain Mapping) 지난달 24일 자에 실렸다. walden@yna.co.kr (끝)...
알파고는 뛰는데…한국 AI 연구개발 1년 성과는? 2017-05-23 16:29:29
자회사로 분사했다. 자회사 '라인'과 함께 인간의 오감을 활용한 AI 서비스인 '클로버'도 개발 중이다. 대화형 인공지능을 가전제품 등 사물인터넷(IoT)기기와 온라인투오프라인(O2O) 서비스 등과 연동해 사람들의 생활을 바꾸겠다는 것이 네이버의 AI 비전이다. 카카오는 올해 2월 인공지능 분야를 담...
[이슈+] 기술의 네이버 vs 콘텐츠의 카카오…무르익는 핵심 사업 2017-03-07 08:30:00
위해 자회사 '카카오브레인'을 만드는 등 기술 개발에도 힘을 쏟고 있다. 하지만 구체적인 계획이나 가시적인 성과는 없는 상태다.최용석 카카오 경영지원팀장은 "올해 카카오톡채널 내 광고 상품이 카카오 전체 광고 매출에 긍정적이 영향을 줄 것"이라며 "게임별 안에서 즐기는 스낵게임도 향후...
[알파고 1년] ②'인공비서·자율車…' 한국서도 싹 트는 AI 2017-03-06 13:00:04
입지를 굳힌 자회사 '라인'과 함께 인간의 오감을 활용한 AI 서비스인 '클로버'도 개발하고 있다. 네이버의 라이벌인 카카오도 지난 2월 AI 개발 자회사인 '카카오브레인'을 출범시키고 고기능 챗봇(메신저에서 상담·예약 등을 해주는 대화형 AI)과 이미지 검색 등을 위한 기술 개발에 본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