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차봇 모빌리티, 인슈어테크 선도 GA ‘iFA’와 MOU 체결 2025-12-04 11:14:05
협력을 진행한다. 먼저, 차봇이 다양한 채널을 통해 축적해온 차량 정보, 운전자 DB, 정비 이력 등 고객 데이터를 기반으로 고객 맞춤형 보험 상품을 공동 개발한다. 기존 보험사가 제공해온 정형화된 비교 견적 중심의 상품 구조에서 벗어나, iFA의 전문 설계 역량을 접목한 차세대 프라이빗 보험 상품 출시를 목표로 하고...
[바이오스냅] '한미참의료인상' 임선영 원장·한가족의료봉사회 수상 2025-12-03 15:54:31
및 드럭스토어, 버라이어티숍에 입점해 일본 전용 제품 3종인 '리셋', '포 에너지', '젤리푸푸' 판매를 본격화했다고 3일 밝혔다. 동화약품은 현지 유통채널과 협력해 박람회 참가 및 인플루언서 마케팅 등을 추진할 계획이다. (서울=연합뉴스) harrison@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하나증권, 국내 대표기업들의 테니스대회 '2025 라이벌스컵' 열어 2025-12-03 12:08:29
채널 ‘하나TV’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전자·반도체 산업의 삼성전자와 LG전자와 SK하이닉스를 비롯해 IT·인터넷, 모빌리티, 금융, 유통, 스포츠 등 다양한 업종의 국내 주요 기업들이 이번 대회에 참여한다. 갈상면 하나증권 ESG본부장은 “국내 주요 기업들이 업계 경쟁을 스포츠로 확장해 공정하고 건강한 방식으로...
에쓰푸드, 뉴욕 기반 프리미엄 델리미트 기업 인수 2025-12-03 11:02:39
파스트라미, 콘드비프, 핫도그, 소시지 등 정통 뉴욕 스타일의 프리미엄 육제품을 생산하며 북미 주요 유통 채널을 중심으로 사업을 전개해 왔다. Carnegie Deli, Pearl, Helmbold’s, Feltman’s 등 평균 60년 이상의 브랜드 헤리티지를 보유하고 있으며, Whole Foods, Costco, Sysco, US Foods, BJ’s 등 북미 주요...
“‘K건기식’ 열풍 일으키겠다”…동화약품, 日 시장 진출 2025-12-03 10:41:40
소비자들에게 노출도를 높이기 위한 핵심 유통 채널이 될 수 있을 것이란 판단에서다. 이밖에도 각종 드럭스토어 및 버라이어티숍에도 입점했다. 마그랩은 2023년 동화약품이 출시한 마그네슘 전문 건기식 브랜드다. ‘포 스트레스’, ‘포 에너지’, ‘젤리푸푸’ 등 제품을 앞세워 국내에서 시장 점유율을 키우고 있따....
대원제약 '알부민 킹', 한 달 만에 홈쇼핑 10회 연속 매진 2025-12-03 09:38:48
대원제약은 급증하는 수요에 맞춰 공급을 안정화하기 위해 3차 생산 물량을 대폭 확대하기로 결정했다. 백인영 대원제약 헬스케어사업본부 본부장은 "소비자들의 관심에 감사드리며, 원활한 제품 공급을 위해 생산 규모를 확대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유통 채널을 강화하여 소비자들이 보다 쉽게 제품을 접할 수 있도록...
동화약품 건강기능식품 '마그랩', 일본 시장 진출 2025-12-03 09:38:42
찾는 소비자들에게 인지도가 높은 유통채널이다. 동화약품은 로프트와 드럭스토어 등 유통채널과 협력해 박람회 참가 및 인플루언서 마케팅 등을 추진할 계획이다. 동화약품 관계자는 "마그랩 일본 진출로 동화약품의 다양한 제품을 일본 소비자에게 선보일 수 있는 기회를 잡았다"라며 "현지 브랜딩 강화 및 제품 라인...
한국 온 외국인 '올영' 간다…올해 구매액 '1조원' 2025-12-03 09:38:15
올리브영이 유통 채널을 넘어 전 세계로부터 외화를 획득하는 '인바운드 수출' 전진기지 역할을 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날 올리브영이 발간한 트렌드 리포트에 따르면 올리브영 구매 이력이 있는 외국인의 40%는 2곳 이상의 매장을 방문했다. 올 들어 10월까지 비수도권 지역의 외국인 구매 건수는 2022년 대비...
지그재그, 인디 화장품 브랜드 키운다…10개사 지원 2025-12-03 09:25:11
등 유통 채널 확장을 위한 지원도 강화한다. 참여를 희망하는 브랜드는 오는 23일까지 신청서를 제출하면 된다. 최종 선발 브랜드는 1월 중순 확정된다. 카카오스타일 관계자는 "잠재력 있는 브랜드가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새로운 기회를 얻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aeran@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헤드리스, KB국민카드와 AI 고객관리 실증 성공…소상공인 매출 자동화 오픈이노베이션 성공 사례 2025-12-03 09:00:01
스타샵 매장들은 원활한 신규 단골 고객의 확보, 카카오채널 친구 수 및 마케팅 수신 동의율 상승, AI 자동 메시지 발송 이후 재방문 고객 증가 등 직접적인 매출 개선 효과를 확인했다. 특히 재방문 고객 한 명을 유도하는 데 평균 약 500원 수준의 비용만 투입됐음에도, 자동 발송된 메시지를 통해 투입 비용 대비 약 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