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대구시, 대구형 ICT·AX 투자 생태계 설명회 개최 2025-11-21 16:50:08
행사 후에는 수성알파시티 투어를 통해 기업들이 직접 입주 환경과 주변 인프라를 살펴보는 시간도 가졌다. 대구시는 이번 투자설명회를 계기로 수도권 ICT 유망기업과의 협력 기반을 확장하고, 수성알파시티 등 주요 산업 거점에 대한 신규 투자 유도를 위한 맞춤형 유치 활동을 강화할 계획이다. 성주현 대구광역시...
리테일 미디어 플랫폼 '프리즘(PRIZM)', 두바이 여행 프로모션 성료...하이엔드 여행 영역 성과 검증 2025-11-11 09:42:06
두바이 프로모션을 기획했다. 두바이 자유여행에 최적화된 일정의 패키지 상품을 선보이면서도 차별화된 경험을 선사한 것이다. 특히 단독 구성 상품으로 아부다비 페라리 월드, 모닝 사막 사파리 투어 등이 포함돼 프리즘에서만 만날 수 있는 여행 경험을 제공하기도 했다. 독보적인 상품 기획과 고감도 라이브 콘텐츠,...
한중관계 훈풍에 관광·카지노·뷰티 기대감 솔솔 2025-11-09 07:15:01
하나투어의 해외 기획여행 지역별 비중은 지난해 1분기 6.7%에서 올해 1분기 10.7%로 높아졌다. 3분기에도 18.8%로 작년 3분기(16.6%)보다 개선됐다. 모두투어의 올해 1∼3분기 중국 예약 건수는 작년 동기 대비 약 17% 증가했으며, 지난달부터 지난 5일까지 예약은 45% 늘었다. 모두투어 관계자는 "한중 정상회담 등...
하나투어, 러닝 여행 플랫폼 '클투' 투자…"스포츠 관광 시장 진출" 2025-11-05 13:57:17
포트폴리오를 본격적으로 확장, 가속화할 계획이다. 하나투어는 2040세대의 취미와 관심사를 기반으로 한 테마 특화 스타트업 및 서비스에 대한 전략적 투자와 인수를 지속적으로 확대할 방침이다. '밍글링 투어', '내맘대로 항공+호텔', '에어텔' 등 젊은 고객 대상의 FIT(개별자유여행) 브랜드...
하나투어, '클투'에 전략 투자…스포츠 관광 시장 진출 2025-11-05 10:46:10
투어는 2040세대의 취미와 관심사를 기반으로 한 테마 특화 스타트업 및 서비스에 대한 전략적 투자와 인수를 지속적으로 확대할 방침이다. ‘밍글링 투어’, ‘내맘대로 항공+호텔’, ‘에어텔’ 등 젊은 고객 대상의 FIT(개별자유여행) 브랜드 및 상품과의 시너지 역시 기대하고 있다. 하나투어 관계자는 “여행 트렌드가...
"밤도깨비 여행 성지 되겠네"…한국인들 몰리더니 '난리' 2025-11-04 21:00:01
투어에 따르면 지난해 11월1~21일 중국 예약 동향은 이전 3주간과 비교해 75% 급증했다. 특히 패키지 상품은 110% 뛰었다. 상하이는 178% 예약이 늘었다. 단체여행 수요를 비롯해 자유여행으로 인한 항공과 호텔 예약이 증가하면서다. 특히 2~3박 일정의 단기 여행 수요가 급증했다. 비행시간이 1~3시간 이내로 짧아 직장인...
"중장년층만 타는 거 아니었어?"…'2030·가족 단위' 크루즈 여행 늘었다 2025-10-29 09:42:20
수도 코로나 이전 대비 40% 이상 늘었다. 하나투어는 상품 다변화를 통해 수요 확대에 나선다는 방침이다. 특히 자유여행을 선호하는 2030 세대를 위해 크루즈 티켓 온리(항공 불포함), 밍글링 투어 Light 호주 시드니 크루즈를 선보였다. 가족 여행객을 대상으로 쇼 엔터테인먼트 요소를 강화한 디즈니 자유여행 크루즈,...
'유진투자증권 서울오픈 테니스대회' 26일 개막…정현 등 출전 2025-10-24 10:49:23
대회는 유망 선수들이 세계 랭킹 포인트를 획득하고 상위 투어로 도약할 수 있는 국제 챌린저급 대회다. 정현(대한민국), 니시오카 요시히토(일본), 콜맨 웡(홍콩) 등 국내외 주요 선수들이 출전해 치열한 경쟁을 펼칠 예정이다. 예선과 주중 일반석은 자유석으로 운영되고 주중(10월 27∼30일) 지정석과 주말(10월 31일∼...
심청전 세계로 진출…박해미 뮤지컬 '블루 블라인드' 美서 공연 2025-10-21 14:30:51
브랜드 PPL, 해외 투어 등으로 수익 구조를 다각화했다. 관계자는 "'블루 블라인드'는 전통 설화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K-뮤지컬 글로벌 원형 IP로, 브로드웨이·런던·도쿄를 잇는 글로벌 투어를 추진 중"이라며 "K-POP과 K-드라마를 잇는 차세대 한류 콘텐츠로 성장할 것"이라고 밝혔다. 김수영 한경닷컴 기자...
마이리얼트립, 누적 가입자 1000만 명 넘었다 2025-10-20 16:57:40
투어·액티비티와 숙박 부문은 각각 100%, 200% 이상 성장하며 주요 카테고리 전반에서 뚜렷한 상승세를 보였다. 이와 함께 올 하반기 배우 조정석을 모델로 한 ‘브랜드 캠페인’을 비롯해 ▲대규모 프로모션 ‘특가헌터위크’ ▲맞춤형 자유여행 패키지 ‘마이팩(Mypack)’ 고도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