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다이소까지 안 가요' 돌변…외국인들 사이서 '인기 폭발' 2025-09-18 10:52:29
약국으로 확산하고 있다. 재생크림, 트러블 케어 등 약국에서 판매하는 뷰티 제품에 대한 수요가 늘어나고 있는 영향이다. 인바운드 관광 플랫폼 크리에이트립은 외국인을 대상으로 한 'K약국 카테고리' 상품을 정식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해당 상품은 서울과 부산 주요 상권 내 약국을 관광 코스로 구성한...
"한국 오면 꼭 들러요"…외국인들 푹 빠진 '의외의 장소' 2025-09-18 08:41:07
피부 재생 크림, 트러블 케어 연고 등 기능성 제품 수요가 높았다. 특히 화장품과 의약품의 경계를 허문 '코스메슈티컬'(약국 화장품) 제품군이 주목받고 있다. 그중 가장 인기를 끈 제품은 제휴 약국에서 판매 중인 일명 연어 주사로 불리는 '리쥬올 크림'이다. 임혜민 크리에이트립 대표는 "현재...
이영애도 1년에 3번 받는다는 그 시술, 정체가 뭐길래? [김소연의 엔터비즈] 2025-09-13 17:53:12
받는 모습을 공개했다. 킴 카다시안은 줄기세포 피부 재생 시술을 받은 것으로 알려졌다. 킴 카다시안은 지난해 관찰 예능 '더 카다시안스'에서도 엄마에게 "연어 주사를 얼굴에 맞았다"고 했는데, 이는 연어에서 추출한 DNA 성분 원료 스킨부스터인 리쥬란을 의미하는 것으로 파악됐다. 리쥬란은 2014년 한국에서...
'한국=성지' 입소문에…美 여성들, 한국행 비행기 '우르르' 2025-09-06 19:20:48
피부 재생을 촉진한다고 알려졌다. 2014년 한국에서 처음 출시돼 20개국에서 승인받았지만, 미국 식품의약국(FDA) 허가는 아직 없다. 미국에서는 세럼이나 크림 형태로만 판매된다. 그러나 제니퍼 애니스톤, 킴 카다시안 같은 유명인들이 리쥬란을 칭찬하며 관심이 커졌고, 직접 주사를 맞기 위해 한국행을 선택하는 사례가...
"제니퍼 애니스톤·킴 카다시안도 홀렸다"…K뷰티 인증샷 눈길 2025-09-06 18:43:43
분자 사슬인 PN으로 만들어지며 피부 재생을 촉진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지난 2014년 한국에서 처음 출시된 이후 20개국에서 사용이 승인됐지만 아직 미국 식품의약국(FDA) 승인을 받지 못했다. 미국에서는 리쥬란이 주사제가 아닌 세럼이나 크림 형태로만 판매되고 있다. 하지만 미국에서도 제니퍼 애니스톤이나 킴...
"K뷰티에 열광…미용주사 맞으러 미국서 한국 가는 여성들" 2025-09-06 18:08:32
분자 사슬인 PN으로 만들어지며 피부 재생을 촉진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지난 2014년 한국에서 처음 출시된 이후 20개국에서 사용이 승인됐지만 아직 미국 식품의약국(FDA) 승인을 받지 못했다. 미국에서는 리쥬란이 주사제가 아닌 세럼이나 크림 형태로만 판매되고 있다. 하지만 미국에서도 제니퍼 애니스톤이나 킴...
케이글로잉, 아마존 프라임데이 분석…"화장품 성분 중심 소비 트렌드 부상" 2025-08-19 13:15:55
꼽았다. 세포 간 신호전달을 돕는 미세소포인 '엑소좀'은 피부 재생과 탄력 개선에 탁월한 효과를 보이며, 아마존 내 검색량이 전년 대비 108% 증가했다. 특히 '엑소좀 세럼'은 177%, '엑소좀 페이스' 관련 제품은 무려 817%라는 폭발적인 성장률을 기록했다. 폴리디옥시리보뉴클레오티드(PDRN),...
[바이오스냅] 동아제약, 어린이 상처 치료제 '디판셉틱 크림' 출시 2025-08-12 15:53:12
선크림 출시 ▲ 동아제약은 일반의약품인 어린이 상처 치료제 디판셉틱 크림을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디판셉틱 크림은 클로르헥시딘과 덱스판테놀 성분을 복합 함유해 상처 소독은 물론 손상된 피부의 재생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회사는 설명했다. 무항생제 제품이며 쉐어버터를 첨가해 부드럽고 끈적임 없는 사용감이...
"10분 만에 완판"…역대급 폭염에 매출 폭등한 '여름 생존템' 2025-08-11 07:30:03
선크림 특유의 텁텁한 느낌을 덜고 얇은 커버력을 구현했다. 아떼는 더위를 일찌감치 예상해 상반기부터 신제품을 내놓거나 기존 제품을 리뉴얼하는 등 여름 선케어 수요에 미리 대응했다. 지난 4월엔 네이버 웹툰 '마루는 강쥐'와 협업해 대표 제품인 ‘선 에센스’를 업그레이드했는데, 한 포털 쇼핑 라이브...
약국 가는 외국인…K뷰티 필수코스 됐다 2025-08-01 17:54:03
한미사이언스의 ‘EGF 액티브 바이탈 크림’은 지난해 11월 출시 이후 9개월 만에 전국 약국 1만1000곳에서 27만 개 이상이 팔려 나갔다. 네오심플릭스의 병원 전용 화장품 브랜드 ‘Dr.리쥬올’도 외국인 사이에서 인기다. 파마리서치의 약국 전용 화장품 ‘리쥬비넥스’ 크림은 피부 재생 효과가 뛰어나다는 평가에 한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