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2024 KGMA, 롯데 칼리버스와 '올해의 초월상' 신설…12일까지 투표 2024-11-06 20:14:51
영탁, 유회승, 이무진, 이영지, 정동원(JD1), 제로베이스원, QWER, 태민, 피원하모니(이하 가다나순) 등이 출연한다. 17일에는 에스파와 에이티즈, 나우어데이즈, 니쥬, 데이식스, 라이즈, 송가인, NCT위시, 우기, 유니스, 이찬원, JO1, 클라씨, 트레저, 피프티 피프티 등이 무대를 화려하게 장식한다. 김수영 한경닷컴...
KGMA, 뉴진스·에스파·데이식스까지…'역대급 라인업' 2024-10-25 11:18:53
유회승, 이무진, 이영지, 정동원(JD1), 제로베이스원, QWER, 태민, 피원하모니(이하 가나다순) 등이 출연해 K팝 팬들을 환호하게 할 전망이다. 송 데이에는 에스파 멤버 윈터와 배우 남지현이 MC 바톤을 이어받는다. 나우어데이즈와 니쥬, 데이식스, 라이즈, 송가인, 에스파, 에이티즈, NCT위시, 우기, 유니스, 이찬원,...
동방신기에 피프티 피프티까지…KGMA 3차 라인업도 '화려' 2024-10-10 10:11:59
1차 라인업으로 뉴진스와 니쥬, 에스파, 에이티즈, 제로베이스원, 태민을, 2차 라인업으로 데이식스, 도경수, 라이즈, 비비, 스테이씨, NCT위시, 유니스, 유회승, JO1, 피원하모니, QWER(가나다순) 등을 발표해 국내뿐 아니라 글로벌 K팝팬들의 지대한 관심을 불러모았다. 어덜트 컨템포러리 라인업으로는 영탁과 이찬원,...
'제로'에 '새로'까지 인기 끌더니…롯데칠성 "국내 최초 3조 매출" 2024-02-06 10:43:37
‘탐스 제로’ ‘핫식스 제로’ ‘밀키스 제로’ 등으로 라인업을 확대했다. 실제 롯데칠성의 제로 탄산음료 매출액은 2021년 890억원에서 2023년 2730억원으로 증가했고 같은 기간 자체 탄산음료 내 비중도 12%에서 30%로 끌어올렸다. 롯데칠성이 ‘처음처럼’ 이후 16년 만인 2022년 선보인 부드러운 맛의 제로슈거 소주...
펩시제로·새로 덕에…롯데칠성, 연 매출 첫 3兆 돌파 2024-02-06 10:10:21
내놓으며 제로(0) 탄산음료 시장 개척에 나섰다. 이후 ‘탐스 제로’ ‘핫식스 제로’ ‘밀키스 제로’ 등으로 제품군을 확대했다. 롯데칠성음료의 제로 탄산음료 매출은 2021년 890억원에서 2022년 1885억원, 지난해 2730억원으로 늘었다. 탄산음료 내 비중도 2021년 12%에서 지난해 30%로 커졌다. 롯데칠성음료가 2022년...
"반도체·배터리科 열올리는 대학들…한 분야만 파면 오히려 독 된다" 2023-12-26 18:41:42
식스플러스 공동대표들의 질타가 쏟아졌다. 각 대학이 창업 생태계 현실에 맞게 제로베이스에서 학과 재편 등 자체 혁신에 나서야 한다고 한목소리를 냈다. 국내 일부 대학은 2차전지나 반도체, 배터리 같은 분야를 계약학과로 두고 대기업 취업과 연계하고 있다. 박 대표는 이를 두고 “학부에서는 수학, 물리, 화학 같은...
웰니스 정조준 롯데칠성…하락장에도 20%↑ 2023-10-30 18:20:15
제로, 밀키스제로, 핫식스더킹 등 맛까지 두루 갖춘 헬시플레저 상품을 잇달아 내고 있다”고 설명했다. 롯데칠성은 신제품 개발 과정에 맛, 디자인, 품질, 마케팅 등 개발의 모든 과정에서 소비자 피드백을 꼼꼼하게 반영하고 있다. 새로가 이런 시스템을 통해 나왔다. 박자영 롯데칠성 소주BM팀장은 “설문조사로 ‘맛이...
이채연부터 TXT까지…온앤오프 '바람이 분다' 챌린지 열풍 2023-10-25 15:14:46
식스 영케이, 에이티즈 홍중과 윤호, 원어스 환웅,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수빈, 크래비티 앨런과 태영, 미래소년 손동표, 제로베이스원 성한빈 등 아이돌은 물론 방송인 김태균, 유민상, 박소현, 안무가 유메키 등 화려한 라인업으로 보는 이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온앤오프의 신곡 챌린지는 함께 마주 보고 박수를 치거나,...
유연근무제 No! 최적의 근무방식 찾기 Yes!! 2023-10-24 16:57:39
1~2회 사무실로 출근하는 하이브리드 워크제로 전환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오피스 근무를 늘리려는 기업들의 입장 변화에 직원들은 불만의 목소리가 거세다. 딜로이트의 2023년 MZ세대 연구 보고서에 따르면, 회사가 주5일 출근을 강제할 경우 밀레니얼 세대 75%가 새로운 직장을 찾아 나설 것이라고 응답했다. Z세대는 이...
외면받는 주식 샀더니 밀물처럼 돈 '콸콸'…어떤 펀드길래 2023-09-27 14:30:42
펩시제로, 밀키스제로, 핫식스더킹 등 맛까지 두루 갖춘 상품을 잇따라 내고 있다"며 "리서치와 경영자 미팅을 통해 회사 내에서 이 같은 의사결정이 구조화됐다는 걸 확인한 뒤 보유 지분을 늘려가고 있다"고 했다. "좋은 의사결정이 연속적으로 나오는 건 우연이 아닙니다. 연구하고, 검수하고, 직접 먹어보고, 보완하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