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이 주사 한 방이면 10년 젊어져요"…투자자 몰리는 이유 [선한결의 이기업왜이래] 2025-09-21 14:00:22
재료를 직접 주입하는 방식이다보니 기존 스킨부스터에 비해 상대적으로 긴 기간 효과를 낸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최근 미국의 대형 인체조직은행 MTF바이오로직스가 출시한 레누바도 같은 원리를 쓴다. 리투오는 진피 ECM이, 레누바는 지방 ECM이 재료다. 레누바는 린지 로핸, 앤 해서웨이 등 여러 헐리우드 스타가...
셀리맥스, 글로벌 뷰티 시장서 경쟁력 보여...유통 채널 확대 계획 2025-09-18 13:14:26
자리매김하고 있다. ‘레티날 샷 타이트닝 부스터’는 셀리맥스가 선보인 탄력 케어 제품으로, 출시 1년 만에 180만 개 이상 판매되며 제품력을 입증했다. 셀리맥스 김민석 대표는 “글로벌 소비자들이 제품력으로 인정해 준 결과라 더욱 의미가 크다”며 “앞으로도 과장된 마케팅이 아닌 실제 효능으로 신뢰받는 브랜드...
에이피알, K-뷰티 이끌며 '폭풍 성장'…친환경·주주환원에 신뢰 강화 2025-09-03 06:01:13
토너·패드·앰플·크림과 AGE-R 기기(부스터 프로, 미니)를 함께 제시해 객단가를 끌어올리는 구조가 들어맞았다. 마케팅은 ‘숏폼+리뷰’로 설계됐다. 국내에서는 유재석과 정지소를 모델로 내세웠다. 기능에 대한 신뢰 확보를 위해서다. 해외에서는 타임스퀘어 전광판과 팝업 스토어 등으로 인지도를 확장했다. 이때 ...
셀비전 쎄라쥬, 전월 대비 매출 성장 이뤄…올인원 디바이스로 홈케어 시장 공략 나서 2025-08-19 15:22:27
부스터(갈바닉·일렉트로포레이션) 등 네 가지 기능을 탑재해 소비자가 집에서도 피부 관리를 경험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특히 KAIST에서 비침습 암치료 기기를 연구한 경험을 가진 연구진이 개발에 참여해 반도체 단계부터 직접 설계한 점이 강점이다. 이를 통해 표피·진피·근막층까지 단계별 맞춤 케어가 가능하며,...
K소비재 검색량 또 신고점…"에이피알·휴젤·인바디" 2025-08-19 15:07:01
걸 보면, 코스트코 같은 주요 유통 채널 입점 효과가 실적에 반영되고 있습니다. 실제로 화장품 매출 비중은 최근 3개 분기 연속으로 두 자릿수를 유지하면서 안정적으로 자리 잡는 모습입니다. <앵커> 2분기 실적시즌의 주인공을 꼽는다면 단연 K뷰티 시총 1위로 등극한 에이피알. 에이피알이 가진 브랜드 3개가 다...
마이토시스, 바이낸스 월렛서 TGE 진행 2025-08-19 13:09:12
마이토시스는 마이토시스(MITO) 토큰의 토큰공개이벤트(TGE)와 부스터 캠페인을 바이낸스 월렛에서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부스터 캠페인은 시즌제로 운영된다. 첫 시즌은 19일 오전 9시(한국시간)부터 오는 26일 오전 8시 59분까지 진행된다. 참여자는 바이낸스 월렛에서 0.03 바이낸스코인(BNB)이나 25 테더(USDT)를 ...
라메디텍, 이레텍코리아와 맞손…피부미용 의료기기 시장 진출 2025-08-07 14:30:18
부스터 통합 솔루션의 공동 개발·사업화를 위한 전략적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7일 밝혔다. 양사는 고부가가치 피부미용 의료기기 시장 진출에 본격적으로 나설 계획이다. 라메디텍이 보유한 '비침습 레이저 약물전달 플랫폼(DDS)'과 이레텍코리아의 피부유래 ECM(세포외기질) 기반 고기능성 스킨부스터를...
에이피알 시총 8조 눈앞, 아모레 제치고 'K뷰티 원톱' 2025-08-06 17:58:33
채널을 구축하고 있고, 스킨부스터·의료기기 등으로 포트폴리오를 확장 중인 만큼 중장기적으로 성장성이 높다”고 평가했다. ◇“화장품주 장기 우상향 가능성”증권가는 올해 에이피알 실적 전망치를 올려 잡고 있다. 에프앤가이드에 따르면 에이피알의 올해 영업이익 컨센서스는 지난해보다 97.4% 늘어난 2422억원이다....
'올들어 300% 급등'…증시 입성 2년차 이 기업, 큰형님 제쳤다 2025-08-06 16:29:52
오프라인을 아우르는 멀티채널을 구축하고 있고, 스킨부스터·의료기기 등으로도 포트폴리오를 확장 중인 만큼 중장기적으로 성장성이 높다는 설명이다. 한동안은 미국발 관세 여파로 화장품 기업들의 주가 향배가 갈릴 수 있다는 지적도 나온다. 7일부터 미국으로 수출하는 화장품엔 관세가 기존 10%에서 15%로 5%포인트...
[K뷰티, 불황을 넘다] ②입소문 타고 북미접수…블루오션도 개척 2025-08-03 06:01:04
11년 만에 50배로 늘었다. 올리브영 관계자는 "단기적 지원을 넘어 브랜드의 글로벌 안착을 돕고 K뷰티 생태계 전반의 경쟁력 강화를 끌어 나가고자 한다"며 "K뷰티가 지속해서 뻗어나갈 수 있도록 성장 부스터 역할을 하겠다"고 말했다. aayyss@yna.co.kr, chomj@yna.co.kr, aeran@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