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1시간 만에 500개 나갔다"…우유 못먹어도 OK [2024 청춘, 커피 페스티벌] 2024-10-12 16:13:14
카페에 공급하고 있다. 올해로 8회째를 맞은 청춘, 커피 페스티벌은 12일부터 양일간 오후 1시부터 7시까지 서울 잠실 롯데월드타워 일대에서 열린다. '당연히 모든 청춘을 옳다!'가 주제다. 커피를 다양한 형태로 즐기는 것처럼 서로 다른 모습과 가치관을 지닌 청춘을 이해하고 평등하게 끌어안자는 취지로 꾸려...
변우석이 마시는 콤부차 마실까?…50분 만에 250잔 이디야커피 행사 '불티' [2024 청춘, 커피 페스티벌] 2024-10-12 15:09:41
주제다. 커피를 사랑하며 열심히 하루하루를 살아가는 청춘들을 응원하기 위한 행사다. 이디야커피, 스타벅스, 커피앳웍스 등 다양한 참여기업이 부스를 운영하며 커피 등 음료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연다. 청춘, 커피 페스티벌 첫째날에는 남성 아이돌밴드 9001(나인티오원)과 여성 아이돌 밴드 QWER과 여성 아이돌 그룹...
"커피앳웍스 바닐라빈 크림라떼 맛보고 드립백도 받아가요" [2024 청춘, 커피 페스티벌] 2024-10-12 14:57:18
커피앳웍스가 부스를 꾸렸다. SPC가 2014년 론칭한 커피앳웍스는 산지에서 추출까지 커피 생산 전 과정에서 각 전문가의 엄격한 품질 관리를 통해 최고의 커피를 완성하는 ‘5WORKS’의 슬로건 아래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커피액웍스 부스에서는 ‘폴 블렌드’와 ‘바닐라빈 크림라떼’, ‘콜롬비아 그란자 파라이소 92...
국내 대표 커피 브랜드, 롯데월드타워에 모인 이유 [2024 청춘, 커피 페스티벌] 2024-10-12 14:39:35
커피페스티벌에는 데이트하러 나온 커플, 손주와 함께 나들이를 온 할어버지, 유모차를 끌고 나온 시민 등 다양한 방문객들이 찾았다. 올해 청춘 커피 페스티벌은 ‘당연히 모든 청춘은 옳다'는 취지로 개최됐다. 다양한 커피와 밴드 공연, 포토존, 경품 부스 등이 마련돼있다. 두바이 초콜릿과 같은 핫한 디저트도...
씁쓸한 날도 달콤한 날도 아아만 찾는 너…이번 주말, 인생 커피타임 2024-10-10 17:30:22
체험 이벤트 등도 준비했다. 동서식품은 캡슐 커피머신 ‘카누 바리스타’ 체험 행사를 연다. 이디야와 엔제리너스, 커피앳웍스는 뽑기 등 게임을 통해 상품을 증정한다. 스타벅스는 개인 다회용 컵을 지참한 방문자를 대상으로 하루 600명씩 드립커피를 준다. 매일유업은 어메이징 오트 바리스타 시음 행사를 한다. GS25와...
SPC 던킨, 커피·도넛 '던킨 콤보' 프로모션 혜택 확대 2023-12-03 10:21:23
= SPC 비알코리아가 운영하는 던킨은 커피와 도넛을 함께 즐기는 커피·도넛 '던킨 콤보' 프로모션 혜택을 늘린다고 3일 밝혔다. 기존 해피 앱 바코드 스캔 시에만 제공하던 할인 혜택을 별도 조건 없이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적용하는 게 골자다. 1인 최대 4세트까지 당일 현장 구매 시에만 참여할 수 있으며,...
[게시판] 커피앳웍스, 국내 재배 커피 사용 '오!서울 블렌드' 출시 2023-10-13 10:05:55
[게시판] 커피앳웍스, 국내 재배 커피 사용 '오!서울 블렌드' 출시 ▲ SPC가 운영하는 커피 브랜드 커피앳웍스가 전남 고흥에서 재배한 커피를 사용한 '오!서울 블렌드'(OH!SEOUL BLEND)를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신제품은 인천공항 내 5개 매장에서 구입할 수 있다. 브루드 커피는 7천원이며 원두는...
SPC 커피앳웍스, 다섯번째 '엔지니어드 커피' 선보여 2023-07-31 11:32:04
커피 브랜드 커피앳웍스가 다섯번째 엔지니어드 커피 시리즈 제품인 ‘#005 콜롬비아 라 마카레나 카스티요(Colombia La Macarena Castillo)’를 출시했다고 31일 밝혔다. 엔지니어드 커피는 SPC 커피 전문가들이 다양한 가공 기술을 활용해 선보인 스페셜티 등급의 한정판 커피다. 다섯번째 제품은 콜롬비아 카우카 주...
오븐없이 오분 완성…따끈따끈 크루아상 2021-09-09 17:33:51
커피 등이 대표 주자다. 드립백도 미니멀 홈카페를 추구하는 트렌드에 발맞춰 인기를 끌고 있다. 원두를 담은 필터를 컵에 꽂아 뜨거운 물을 부어 커피를 내리는 드립백은 1990년대 초 일본에서 개발돼 한국으로 전파됐다. 인스턴트커피는 고도의 기술력과 설비 투자를 통해 제작해야 하지만 드립백은 소규모 공정으로도...
"커피나무 멸종 막아라"…팔 걷은 SPC 2021-09-05 18:06:33
성과를 거뒀다. 발효커피는 기존 커피보다 다양하고 풍부한 향미를 낼 수 있어 최근 세계적인 트렌드로 떠올랐다. 가공이 어려워 생산량은 많지 않다. SPC그룹은 직접 개발한 자체 미생물 자원을 활용해 발효커피를 대량 생산한다. SPC그룹의 발효커피는 서울 한남동 패션5테라스, 커피앳웍스, 파리바게뜨 등에서 맛볼 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