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최화정, 동안 유지 비결 뭐길래…"나도 먹어야지" 대박 터졌다 2025-09-25 06:00:02
얻은 꿀이다. 오는 11월에는 프랑스산 대체커피 ‘체리코 유기농 치커리 커피’도 선보일 예정이다. CJ온스타일 관계자는 "웰니스 소비가 '성분 좋은 화장품'에서 '몸속까지 챙기는 식품'으로 확산됐다"며 "저속노화 라이프스타일이 뷰티, 푸드, 리빙 전 영역을 흔들 것"이라고 말했다. 라현진 기자...
3일 만에 1만명 넘게 탔다…한강버스, 분위기 심상치 않은 이유 2025-09-21 20:54:55
있다. 단순한 이동 수단을 넘어 힐링·여가를 겸한 ‘서울형 라이프스타일’로 자리 잡을 조짐이다. 서울시는 21일 오후 6시 기준(5회차) 한강버스 누적 탑승객이 1만14명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첫날인 지난 18일에는 4361명이 이용했고, 19일 2696명, 21일 오후 5시50분까지 2957명이 탑승했다. 구간별 평균 탑승객은...
AI가 숙면 도와 준다고?...현대건설 미래 주거기술 체험[집코노미 박람회 2025] 2025-09-21 08:53:01
볼 수 있다. 라이프스타일 플랫폼인 ‘마이 힐스(my HILLS)’도 체험할 수 있다. 스마트폰 앱을 통해 계약정보 확인, 입주자 사전방문 예약, 입주 예약 등 입주 전 서비스부터 AS 신청, Hi-oT(가전제어), 방문차량 등록, 관리비 조회, 공지사항 열람 등 입주 후 서비스까지 모두 누릴 수 있다. 전자투표·설문조사·단지 내...
"성수가 더 뜨거워진다"…'100만 방문객' 성수 LCDC SEOUL, 공간 사업 강화 2025-09-10 10:34:30
전략적 협업을 시작한다고 10일 밝혔다. LCDC SEOUL은 패션·라이프스타일 기업 에스제이그룹이 운영하는 총 4층 500평 규모의 공간으로, 야외 스퀘어와 1층 까페, 2층 글로벌 라이프스타일 편집숍, 6개의 브랜드를 상시로 만나는 3층 도어스(DOORS), 4층 브런치 레스토랑까지 패션, 브랜드, 문화, F&B가 결합된 공간...
카녜이의 캘리포니아 저택에서 가장 눈에 띈 건 수전이었다 [오상희의 공간&트렌드] 2025-09-07 06:00:02
중요한 요소이자 소비자의 개별적인 라이프스타일 니즈가 반영된 결과로 볼 수 있다”고 전했다. 나만의 럭셔리하고 미니멀한 주방을 완성하려는 수요가 바로 수전을 한 끗 다른 공간 구성요소로 만든 셈이다. 큼지막한 주방 가구를 럭셔리한 제품으로 갖춰놓은 뒤 이 공간의 미적 완성도를 마무리하는 마침표 같은 역할이...
'K팝x해외 팝' 전에 없던 컬래버…'KPOPPED' 조합 보니 2025-08-26 09:13:28
서로의 명곡을 재해석한 무대를 만들어가는 전에 없던 콜라보를 선보일 것으로 일찍이 화제를 모았다. 공개된 스틸에는 서울에서 열린 '케이팝드' 무대를 통해 K팝 팬들과 만난 싸이, 메건 더 스탤리언부터 빌리, 에이티즈, R&B의 전설 보이즈 투 맨, 케플러와 테일러 데인 등 스타들이 총출동한 모습이 담겼다....
[바이오스냅] 대웅제약, 대부도서 ESG 디지털헬스 의료봉사 2025-08-20 11:54:50
고양이 유튜버 '개보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어프어프'와의 협업을 통한 이색 콜라보 굿즈를 단독 출시하였다고 20일 밝혔다. 굿즈 제품은 ▲ 맥세이프 아크릴 스마트톡 ▲ 맥세이프 카드슬롯 ▲ 틴케이스 등 디지털 액세서리로 구성됐으며 '어프어프' 공식 홈페이지에서 단독으로 판매된다....
'상조회사'가 쿠팡에서 PPL한 이유 살펴보니… 2025-08-11 09:08:59
콜라보는 지난 시즌 배우 현봉식의 본명이 ‘현보람’이라는 사실이 온라인에서 밈으로 번지며 폭발적인 주목을 받은 데서 비롯됐다. 우연한 인연이 실제 제작협찬으로 이어지면서 이례적인 관심을 끌고 있다. '직장인들' 시즌2의 포문을 여는 첫 화에서 보람상조는 신동엽이 이끄는 마케팅 전문 회사 DY기획에...
여기 편의점 맞아?…"KTX 타고 왔어요" MZ들 줄서서 사간다 [트렌드+] 2025-07-26 15:00:02
굿즈를 담다 보니 40만원 정도 썼다”고 귀끰했다. 업계는 향후에도 저성장 국면을 돌파하는 해법으로 팝업을 적극 활용할 전망이다. 민승배 BGF리테일 대표는 “이번 협업은 유통, 콘텐츠, 스포츠, 라이프스타일을 대표하는 네 기업이 함께 만든 뜻깊은 협업의 현장”이라며 “앞으로도 문화, 스포츠 등 다양한 분야에서...
완판 행진 '서울굿즈'…여름 신상 나왔다 2025-07-15 17:28:19
국내외 관광객 사이에서 서울의 라이프스타일을 체험할 수 있는 대표 관광 콘텐츠로 자리매김했다는 평가다. 이번에 출시된 신제품은 세 가지 테마로 구성됐다. 원단 코스터와 동전 지갑 등 실용성을 담은 ‘서울 픽’, 자개 책갈피와 해치 캔들처럼 한국적인 요소를 결합한 ‘서울 시그니처’(사진), 네트백이나 피크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