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李 "성형관광, K푸드보다 고부가가치"…글로벌텍스프리 '급등' 2025-09-11 09:37:15
방안으로 '성형 관광'을 언급하면서 국내 택스리펀드 1위기업 글로벌텍스프리 주가가 11일 장 초반 급등하고 있다. 이날 오전 9시30분 현재 글로벌텍스프리 주가는 전일 대비 13.18% 오른 5840원을 기록 중이다. 이재명 대통령은 최근 국무회의에서 최휘영 문화체육관광부 장관에게 "외국인 성형 관광객은 2주에서...
글로벌텍스프리-롯데百, 글로벌 서포터즈 발대식 개최 2025-08-29 09:59:07
국내 택스리펀드 1위 기업인 글로벌텍스프리는 롯데백화점 잠실점에서 외국인 유학생들을 중심으로 한 '롯데백화점 글로벌 서포터즈' 발대식을 성료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발대식을 통해 총 12명의 서포터즈가 최종 선발돼 공식 활동을 시작했다. 이번 프로그램은 외국인 유학생들이 직접 체험한 K-쇼핑과...
글로벌텍스프리, 2분기 영업익 83억…"분기 역대 최대" 2025-08-14 14:06:26
국내 택스리펀드 기업 글로벌텍스프리(이하 GTF)가 올 2분기 연결 및 별도기준 모두 역대 최대 분기 실적을 경신했다. GTF는 14일 올 2분기 연결기준 매출액 450억원, 영업이익 83억원을 기록했다고 공시했다. 당기순이익은 99억원으로 집계됐다. 별도기준으로는 매출액 358억원, 영업이익 77억원, 당기순이익 64억원을...
글로벌텍스프리, 아이오로라와 전략적 MOU 체결 2025-07-10 09:49:59
국내 택스리펀드 1위 기업 글로벌텍스프리(GTF)는 외국인 관광객 대상 선불 및 교통카드 전문기업 아이오로라와 전략적 파트너십 강화를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10일 밝혔다. 협약은 외국인 관광객들의 택스리펀드 및 선불카드 서비스의 결합을 통해 양사 간 협업과 시너지 창출을 목적으로 체결됐다. 또 GTF...
"다이소 짝퉁" 손가락질 받더니 '반전'…2030 '핫플'로 떴다 [현장+] 2025-06-21 18:46:10
국어 택스 리펀드 기기와 4개 국어 지원 키오스크도 마련됐다. 한쪽에는 2030세대 사이에서 필수 놀이 문화로 자리잡은 네컷사진 포토부스도 설치돼 체험 요소를 더했다. "‘짝퉁’ 이미지 벗겠다"국내 시장 재도전을 선언한 미니소의 목표는 ‘다이소 짝퉁’ 이미지에서 탈피하는 것이다. 미니소는 2016년 한국 시장에...
글로벌텍스프리, AI 메디컬 플랫폼 '와이즈에이아이'와 MOU 2025-06-13 09:56:36
국내 택스리펀드 1위 기업인 글로벌텍스프리(GTF)는 인공지능(AI) 기반 의료 커뮤니케이션 플랫폼 전문기업 와이즈에이아이와 전략적 파트너십 강화를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협약은 GTF의 세금 환급 시스템과 와이즈에이아이의 에이유(AiU) 플랫폼의 AI 챗봇 기능을 연동하여 외국인 의료...
카이아, 다윈KS와 파트너십…KAIA 지원 디지털 ATM 서비스 지원 2025-06-11 10:37:18
선불카드, 택스리펀드 등 서비스들의 국내 시장 확산과 글로벌 시장 진출에 협력한다. 향후, 카이아 USDT 및 KAIA 보유자는 다윈KS의 DTM에서 비대면 본인인증(KYC) 과정을 거친 후 바코드와 QR코드 리더기를 활용해 편리한 하이브리드 핀테크 서비스를 활용할 수 있게 될 것으로 기대된다. 다윈KS는 달러를 비롯한 16개국...
글로벌텍스프리, 1분기 영업익 51억…전년비 62% 증가 2025-05-15 10:18:38
택스리펀드 1위 기업 글로벌텍스프리(이하 GTF)가 글로벌 K-뷰티 열풍과 정부의 K-관광 활성화 정책에 힘입어 올 1분기 연결 및 별도 기준 모두 전년 동기 대비 큰 폭의 실적 증가세를 기록했다. GTF는 올 1분기 연결기준 매출액과 영업이익, 당기순이익이 각각 343억원, 51억원, 56억원을 기록했다고 15일 공시했다. 별도...
두바이 초콜릿 다시 뜨자…피스타치오값 급등 2025-04-27 18:41:15
올해 1~3월 CU 택스 리펀드를 이용한 외국인 관광객의 매출 2위가 두바이 초콜릿이었다. 피스타치오를 활용한 간식류도 인기를 얻고 있다. 이마트는 지난해 10월부터 자체브랜드(PB) 피코크 상품으로 피스타치오 초코볼을 판매하고 있다. 이마트는 지난 3월 이 제품 매출이 지난해 11월보다 10% 이상 증가했다고 설명했다....
"비싸서 못 먹겠네"…외국인도 韓 여행 와서 쓸어담는 '이것' 2025-04-25 06:00:01
올해 1~3월 CU의 택스 리펀드를 이용한 외국인 관광객들의 매출 2위가 두바이 초콜릿이었다. 피스타치오를 활용한 간식류 인기를 끌고 있다. 이마트도 지난해 10월부터 자체브랜드(PB) 피코크 상품으로 피스타치오 초코볼을 판매하고 있다. 지난 3월 이 제품의 매출은 지난해 11월보다 10% 증가했다고 이마트는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