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또 허탕쳤네요" 난리 난 다이소…품절 대란 벌어진 상품 2024-04-07 14:46:11
코스메틱)의 '리들샷 페이셜 부스팅 퍼스트 앰플(이하 리들샷)'에 이어 컬러밤을 비롯한 색조화장품도 가성비(가격 대비 성능)가 뛰어나다는 평가를 받으며 올해 다이소의 화장품 매출은 급증했다. 실속형 소비 트렌드사 화장품 시장에까지 불어닥치며 다이소가 MZ(밀레니얼+Z)세대에게 새로운 화장품 구입처로...
[단독] '다이소 품절 대란' 그 화장품, CJ온스타일 손잡았다 2024-04-01 15:47:38
누적판매 1위, 코스메 어워드 1위 등 성과를 냈다. 브이티코스메틱은 한국 브랜드 최초로 라쿠텐의 ‘SHOP OF THE YEAR 2023’서 코스메틱·향수 부문 대상을 차지하기도 했다. 정 대표는 “아마 작년에 K뷰티 전체 브랜드를 통틀어 일본 내 매출이 가장 많았을 것”이라고 했다. 한국에서는 같은 해 4월 자사몰을 시작으로...
"리들샷 말고 또 있네" 입소문…다이소 또 '품절 대란' 2024-03-18 15:26:17
줄줄이 흥행작이 나오고 있다. 브이티지엠피(브랜드 브이티코스메틱)의 '리들샷 페이셜 부스팅 퍼스트 앰플(이하 리들샷)'과 함께 에이블씨엔씨(어퓨)의 '더퓨어 티트리' 라인도 인기를 끈 것으로 나타났다. 18일 에이블씨엔씨에 따르면 이 회사 화장품 브랜드 어퓨가 지난해 7월 다이소에 선보인 기초화...
'화장품 맛집' 등극…인기 '후끈' 2024-03-18 10:32:32
VT코스메틱 등 26개 브랜드의 화장품 260여종을 판매 중이다. 특히 지난해 VT코스메틱이 다이소 판매용으로 만든 리들샷 페이셜 부스팅 퍼스트 앰플(3천원)이 품절 대란을 일으켰다. 작년 10월부터 지난 1월까지 'VT 리들샷 페이셜 부스팅 퍼스트 앰플'이 속한 기초화장품 카테고리 매출은 1년 전 같은 기간 대비...
고물가에 다이소 '5천원 이하' 화장품 인기…"매출 85% 늘어" 2024-03-18 10:24:35
VT코스메틱 등 26개 브랜드의 화장품 260여종을 판매 중이다. 특히 지난해 VT코스메틱이 다이소 판매용으로 만든 리들샷 페이셜 부스팅 퍼스트 앰플(3천원)이 품절 대란을 일으켰다. 작년 10월부터 지난 1월까지 'VT 리들샷 페이셜 부스팅 퍼스트 앰플'이 속한 기초화장품 카테고리 매출은 1년 전 같은 기간 대비...
대한민국 GPTW 혁신리더…좋은 일터 만들기 선도 2024-02-21 16:52:31
GPTW 혁신 리더는 고운세상코스메틱 김선호 팀장, 그룹엠코리아 전병준 차장, 대전신용보증재단 신은경 부장, 디스코하이테크코리아 김혜은 팀장, 마린트랜스코리아 김혜진 팀장, 마이크로웍스코리아 임재천 부장, 매나테크 코리아 김진영, 멀츠에스테틱스 신진아 HR 매니저, 벡터코리아IT 벡터 레이버 매니지먼트 카운슬,...
작년 4분기 다단계업체 퍼메나 폐업…6개 업체 신규등록 2024-01-24 10:00:03
리영글로벌, 에이레벨, 퍼스트코리아, 퀸텀코스메틱 등이다. 이 업체들은 한국특수판매공제조합과 공제계약 혹은 우리은행과 채무지급보증계약을 맺고 소비자피해보상보험계약을 체결했다. 소비자피해보상보험이 해지된 다단계 판매업자는 정상적으로 영업을 할 수 없다. 다단계판매업자와 거래하거나 다단계판매원으로...
소비자에 '특별한 의미'…1등 브랜드로 우뚝 2024-01-14 17:05:42
더마코스메틱 부문 6년 연속 대상을 받았다. 이 브랜드는 작년 중국 광군제에서 역대 최고 매출을 경신했다. 오프라인 매장 확대, 신제품 론칭 행사 개최 등 현지 소비자와의 접점을 넓혀나가며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다. 젝시믹스가 애슬레저룩 부문에서 3년 연속 중국 소비자가 뽑은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로 선정됐다....
[포토] 더마펌, '2024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중국 더마코스메틱 부문 수상 2024-01-09 22:57:21
한국소비자포럼이 공동 주관한 '2024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시상식'이 9일 오후 서울 장충동 신라호텔에서 열렸다. 중국 더마코스메틱 부문을 수상한 더마펌(브랜드명 더마펌) 한윤재 대표이사(오른쪽)가 저우위보 인민일보 인민망 한국지사 대표와 포즈를 취하고 있다. 소비자가 직접 뽑는 '2024 대한...
"하루 100개 넘게 팔리죠"…다이소 '품절 대란' 벌어진 제품 2023-12-31 20:16:44
코스메틱의 리들샷은 저가 화장품 중심의 중소형 브랜드에겐 성장의 기회가 될 수 있다는 점에서 주목을 끌고 있다. 브이티코스메틱은 3분기 연결 기준 영업이익에서 전년 동기 대비 442% 성장한 143억7700만원을 기록해 창사 이래 최고 실적을 냈다. 이중 리들샷 매출 비중이 전체의 32%다. 다이소와 협력한 화장품 기업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