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결국 '희망퇴직'까지 간다…'8000억' 넘게 들였는데 '눈물' [분석+] 2025-12-01 19:00:03
매출로 전환하는 추세다. 한국의 올리브영과 유사한 화장품 매장 울타(ULTA)는 지난 1분기 한국산 화장품 매출이 38% 급증했다고 밝힌 바 있다. 2분기 들어서도 월가 기대를 뛰어넘는 실적을 냈는데 K뷰티 관련 파트너십이 매출 증가에 기여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울타는 지난 7월 K뷰티 전문 편집 플랫폼인 'K뷰...
재미, 의미, 감각 아우른 '대전디자인핫스팟' 15 2025-11-28 18:16:45
샵 각종 문구류와 생활 소품을 선보이는 편집숍. 매장에 들어서면 수많은 지우개가 가지런히 정렬된 아기자기한 전시 테이블이 가장 먼저 손님들을 맞이한다. 사랑스럽고 개성 넘치는 이 문구류들은 도대체 전부 어디서 온 걸까? 일상을 채울 문구용품을 찾는다면 이곳으로. 대전 중구, 숍피크 모던하고 정갈한 식기들이...
프랑케, GS25에 커피머신 공급…한국 파고든다 2025-11-28 16:37:30
차세대 제품 ‘뉴 A라인’으로 무인·1인 매장 등 다양한 비즈니스 모델을 공략합니다. [문승현 / 프랑케 커피 시스템 아시아태평양 이사: 커피 대형화가 되어 있는 상황에서도 이탈리아 수동머신들을 많이 쓰고 있는데, 단순하게 인건비가 오르는 수준이 아니라 사람을 찾는 것 자체가 어려운 상황이 돼서… ‘뉴 A라인...
"너도 그거 써봤어?"…미국에서 불티나게 팔리는 'K제품' 2025-11-28 06:37:03
반응하고 있다. 한국의 올리브영과 유사한 화장품 매장인 울타(ULTA)는 올해 1분기 한국산 화장품 매출이 38% 늘었다고 밝힌 데 이어, 2분기에도 월가의 기대를 뛰어넘는 실적을 내며 성장세를 이어갔다. 회사 측은 이 같은 호실적에 대해 "K뷰티 관련 파트너십이 매출 증가에 기여했다"고 설명했다. 울타는 지난 7월 K뷰티...
美매체 "K뷰티, 미국시장 빠르게 침투…틱톡이 판도 바꿔" 2025-11-28 02:51:01
확대를 놓치지 않고 있다. 한국의 올리브영과 유사한 화장품 매장 울타(ULTA)는 지난 1분기 한국산 화장품 매출이 38% 급증했다고 밝힌 바 있다. 2분기 들어서도 월가 기대를 뛰어넘는 실적을 냈는데 K뷰티 관련 파트너십이 매출 증가에 기여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울타는 지난 7월 K뷰티 전문 편집 플랫폼인 'K뷰...
쿠팡, K뷰티 수출 플랫폼 키운다…유통사 '뷰티 전선' 확대 2025-11-27 17:57:57
편집숍 ‘시코르’에 힘을 주고 있다. 올 6월 서울 강남점을 연 데 이어 다음달 명동점과 홍대 2호점을 연이어 출점한다. K뷰티 중심으로 매장을 재편하고 외국인 관광객이 많은 지역을 중심으로 출점하고 있다. 현대백화점도 지난해부터 친환경 뷰티 편집숍인 ‘비클린’을 운영 중이다. 유통업계 관계자는 “표면상으로...
뷰티 멀티샵 '뷰티케이', 오시리아 관광단지 28일 공식 오픈 2025-11-27 15:59:15
넘어 ‘체험 중심’ 공간으로 설계됐다. 매장 곳곳에는 제형 테스트존이 마련돼 있으며, 소비자들이 제품의 색상·텍스처·흡수력 등을 직접 발라보고 비교할 수 있도록 샘플 테스트 제품을 충분히 배치했다. 현장에서 바로 경험하고 선택한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구조로, 관광지 특성에 맞춘 체류형 쇼핑 환경을 갖춘 것...
'미스토홀딩스' 52주 신고가 경신, K패션 최전방 기업 - 한화투자증권, BUY 2025-11-27 09:14:25
기업 상장으로 ‘브랜드. 온라인 디자이너 편집샵. 오프라인 매장. 해외 디스트리뷰터’로 이어지는 K패션 밸류체인에 대한 시장의 관심 확대 전망. 동사의 경우, 휠라 브랜드가 국내를 중심으로 브랜드력을 확대해나가고 있으며, 아시아권에서도 국내에서의 성과가 파급되는 모습을 기대할 수 있는 시점이라 판단. 또한 K...
신세계 강남점, 생활전문관 새단장…"신규 입주자·VIP 고객 잡는다" 2025-11-26 09:40:39
매장은 ‘펜트하우스’와 ‘아파트먼트’ 두 가지 콘셉트로 나눠 재구성했다. 펜트하우스 존에는 이탈리아 장인이 만든 ‘체코티콜레지오니’와 일본 전통 공예를 현대적으로 풀어낸 ‘타임앤스타일’ 등의 브랜드를 선보인다. 아파트먼트 존에는 USM, 허먼밀러, 보컨셉, 칼한센 등 디자인과 실용성을 갖춘 브랜드를 한데...
무신사, 3분기 영업이익 7% 늘어…"온오프라인 고른 성장" 2025-11-25 14:42:21
열었고 글로벌 패션 브랜드의 한국 공식 오프라인 매장을 선보였다. 이 밖에 글로벌 마케팅을 확대해 1∼3분기 패션 수출액을 1년 전보다 세 배 이상 늘렸다. 무신사는 지난 9월 중국 티몰(Tmall)에 무신사 스탠다드 플래그십 스토어를 열었고 지난 달에는 무신사 스토어 공식몰을 개점했다. 오는 12월에는 중국 상하이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