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교원더오름, ‘헬시클로버’ 1주년 기념 제주SK FC와 특별 이벤트 진행 2025-09-29 13:36:37
‘프로틴업 쉐이크 플러스’를 기부하며 의미를 더했다. 프로틴업 쉐이크 플러스는 동·식물성 단백질 6종을 균형 있게 담아 1팩당 단백질 18g을 제공하는 고단백 쉐이크다. 유소년 선수들의 건강한 성장과 체력 증진을 돕는다. 교원더오름 관계자는 “함께 걷고 성취하는 문화를 알리는 헬시클로버 1주년을 맞아 회원들이...
"커피 마시고 비타민도 충전"…'헬시플레저族' 사로잡은 엔제리너스 [2025 청춘, 커피페스티벌] 2025-09-27 15:01:25
애플캐모마일티, 저당 애플요거트스노우, 저당 프로틴라떼 등의 엔제린 밸런스 5종 출시에 이어 이달 저당 카페 렌틸, 제로슈가 라임 콤부차, 저당 바닐라 라떼 3종을 선보인다. 최근 '저속노화' 등 건강 중심의 소비 트렌드가 지속되는 것에 주목해 새로운 메뉴를 추가 출시하게 됐다. 엔제리너스 경품 행사에...
카인다바이트, 고단백·저당 신제품 4종 출시…쿠키·그래놀라 제품군 강화 2025-09-19 10:00:06
영양의 균형을 갖췄다. 미니 프로틴 쿠키는 기존 고메 프로틴 쿠키보다 업그레이드된 형태로 출시된다. 약 3cm 크기의 바이트 사이즈로 설계돼 섭취 편의성이 높아졌으며, 고객 선호도 조사에서 1위를 기록한 피넛버터 맛과 카카오 맛으로 구성됐다. 기존 쿠키(40g) 대비 25% 늘어난 50g 중량에도 불구하고, 총 당 함량은...
국내선 존재감 약했던 타코벨, 강남에 '바 콘셉트 매장' 승부수 2025-09-16 14:00:05
구상이다. 실제 타코벨의 타코 메뉴(프로틴 포함된 제품 기준) 가격은 3000원대부터 형성돼있어 강남 일대 주요 외식 브랜드 대비 저렴한 편이다. 매장 인근에 멕시칸 전문 브랜드가 거의 없다는 점도 차별화 요인으로 작용한다. 그간 KFC 국내 운영을 통해 다져온 노하우도 이번 전략에 힘을 실어줄 것으로 보인다. 신...
일동후디스 하이뮨, 누적 매출 6천억원 달성 2025-09-16 10:03:18
일동후디스는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가 출시 5년 7개월 만에 누적 매출 6천억 원을 달성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는 영양·기능 설계 전문기업 일동후디스의 단백질 대표 브랜드 ‘하이뮨’으로 이뤄낸 성과다. 하이뮨은 지난 2020년 출시 이후 단백질 섭취의 중요성에 대한 소비자 인식을 제고해왔다. 특히 지속적인...
'누적 판매 20만잔' 빽다방, 프로틴쉐이크 출시 2025-09-05 09:54:18
수 있는 셈이다. 빽다방은 2020년부터 2022년까지 프로틴쉐이크를 한정 판매한 바 있다. 2020년 출시 당시 3개월 만에 누적 판매량 20만잔을 돌파했다. 프로틴쉐이크 2종은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 빽다방 및 빽다방 빵연구소에서 만나볼 수 있다. 더본코리아 빽다방 관계자는 "건강을 관리하는 고객에게 든든한 선택지...
남양유업, '초코에몽 Mini 무가당' 출시 2025-09-04 13:59:47
‘초코에몽 프로틴’, 아이스크림 ‘초코에몽 아이스홈’, 초코에몽 초코 생크림빵 등으로 카테고리를 확장해왔다. 최근에는 글로벌 트렌드, 말차를 접목한 ‘말차에몽’이 시장의 이목을 끌었다. 류성현 남양유업 브랜드 매니저(BM)는 “초코에몽을 보다 건강하게 즐기고 싶은 소비자 니즈에 맞춰 무가당 미니 사이즈를...
"이젠 편의점에서도" 남양유업, 말차에몽 판매 시작 2025-09-03 10:08:52
플레이버 확장, 초코에몽 프로틴 같은 기능성 제품, 아이스크림은 초코에몽 아이스홈 등 브랜드 라인업을 넓혀왔다. 남양유업은 소비자 취향과 트렌드를 반영한 신제품을 선보이며 초코에몽 브랜드 확대 전략을 이어갈 계획이다. 남양유업 관계자는 "편의점 판매를 통해 더 많은 소비자가 말차에몽을 쉽게 접할 수 있도록...
비에날씬, 체지방 감소 식약처 인정…누적 1800만개 팔려 2025-09-02 16:37:10
비에날퀸을 비롯해 비에날씬 플러스, 비에날씬 프로틴, 비에날씬 슬림 플러스 등 소비자 요구에 맞춘 다양한 제품을 선보였다. 에이스바이옴 관계자는 “앞으로도 과학적 근거에 기반한 제품 개발과 진정성 있는 브랜드 운영을 통해 소비자들의 건강한 삶에 기여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경제 기자 hankyung@hankyung.com
삼육두유, 40여년간 파우치 두유 시장점유율 부동의 1위 2025-09-02 16:30:16
‘프로틴 식이섬유’, ‘삼육케어 당캐치’ 등 다양한 두유 제품을 선보임으로써 남녀노소 모두가 즐길 수 있는 라인업을 만들었다. 국내 두유업계 수출 1위 기업으로 성장한 삼육두유는 미국, 베트남, 중국, 중동 등 총 28개국에 제품을 공급한다. 삼육식품 관계자는 “소비자들이 가치소비를 실현할 수 있도록 정직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