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농심, 일본 도쿄에 제품 체험공간 '신라면 분식' 열어 2025-06-09 09:42:03
하라주쿠에 제품 체험 공간인 '신라면 분식'을 열었다고 9일 밝혔다. 농심은 지난 4월 페루 마추픽추 인근에 신라면 분식을 열었고, 글로벌 2호점이자 아시아 첫 매장으로 일본에도 체험 공간을 마련했다. 일본 신라면 분식은 하라주쿠 다케시타 거리에 있다. 농심은 현지 젊은 층뿐 아니라 외국인 관광객이 즐겨...
맘스터치 "일본에 연내 40곳 매장 낼 것" 2025-05-22 17:38:21
핫플레이스로 꼽히는 하라주쿠에 직영 2호점을 낸다. 약 300석 규모로 국내외 매장 가운데 가장 크다. 김 대표는 “도쿄 중심 상권을 허브로 삼아 앞으로 주거지 등 생활권으로 매장을 확장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미 베드타운 등 5곳(하라주쿠 포함)에서 직영 또는 가맹 계약을 맺었다고 설명했다. 개인사업자 가맹...
맘스터치 "올해 日매장 최소 5개 열것…9월 하라주쿠에 개장" 2025-05-22 15:00:37
열것…9월 하라주쿠에 개장" 김동전 대표, 도쿄서 간담회…"도쿄 중심지 외 주변 주거지도 공략" (도쿄=연합뉴스) 박상현 특파원 = 버거·치킨 브랜드 맘스터치가 일본 진출 2년째인 올해 도쿄와 인근 지역에 매장 최소 5개를 연다고 22일 밝혔다. 김동전 맘스터치앤컴퍼니 대표이사는 이날 도쿄에서 주일 한국특파원들과...
맘스터치 도쿄 시부야점 1주년…"70만명 방문·매출 50억원" 2025-04-17 09:20:01
도쿄 하라주쿠점을 브랜드 최대 규모인 300석 550㎡ 규모로 개점할 계획이다. 맘스터치는 일본 법인 맘스터치 도쿄를 통해 올해 초 현지 기업과 첫 법인 가맹 계약을 체결했고, 연말까지 30개의 가맹 계약을 목표로 정하는 등 가맹사업에도 속도를 내고 있다고 밝혔다. kez@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일본 안 가도 되겠네…"새벽부터 줄섰어요" 난리 난 이곳 2025-04-06 06:00:01
매장을 내는 건 이번이 처음이다. 빔스는 1976년 도쿄 하라주쿠에서 시작된 일본 대표 편집숍이자 패션 브랜드다. 일본 내 150여 개 매장을 운영 중이며 해외에서는 홍콩, 베이징, 타이베이 등에 진출해 있다.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총 5개 제품군을 선보인다. 대표 남성 라인인 '빔스', 남성복에서 영감을 받은...
롯데百, 잠실 에비뉴엘서 일본 '빔스' 국내 첫 팝업스토어 2025-03-31 06:00:04
1층에서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1976년 도쿄 하라주쿠에서 문을 연 빔스는 다양한 자체 브랜드와 폭넓은 스타일을 선보이며 일본 패션 문화의 중심 역할을 하고 있다. 빔스는 전 세계에 약 170개의 매장을 운영 중이다.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빔스와 빔스보이, 레이 빔스 등 패션 라인과 인테리어 소품, 다른 브랜드와 ...
日 의류 수입 70% 급증…편집숍 1위 빔스 온다 2025-03-27 17:33:51
하라주쿠에서 시작된 빔스는 패션, 잡화, 인테리어 등의 제품을 판매한다. 일본 내 150여 개 매장을 운영 중이며 해외에서는 홍콩, 베이징, 타이베이 등에 진출해 있다. 아동복, 골프웨어 등 자체 브랜드 라인업은 물론 아크테릭스, 맥도날드와의 이색 협업으로도 잘 알려져 있다. 빔스는 수입 전문 업체 에프지에프를 통해...
맘스터치, 일본서 잘 나가더니 급기야…'역대급 프로젝트' 2025-03-18 06:30:10
‘하라주쿠 맘스터치’를 상반기 내 오픈한다고 17일 발표했다. 매장 면적은 550㎡(166평)에 약 300석의 좌석을 갖추고 있다. 국내 외 모든 맘스터치 매장을 통틀어 역대 최대 규모다. 하라주쿠는 맛집과 패션 편집숍 등이 몰려 도쿄에서 가장 트렌디한 지역으로 꼽힌다. 맘스터치 매장이 들어설 상점은 현지 MZ 세대와...
맘스터치의 日 승부수…하라주쿠에 초대형 매장 2025-03-17 17:41:39
약 300석을 갖출 계획이다. 매장이 들어설 하라주쿠 다케시타 거리는 맛집, 패션 편집숍 등이 몰려 있어 도쿄에서 가장 트렌디한 지역으로 꼽힌다. 맘스터치는 하라주쿠점 개점을 계기로 일본 내 가맹 사업을 본격적으로 전개한다. 연말까지 신주쿠, 이케부쿠로 등 도쿄 핵심 상권을 중심으로 30개까지 가맹 계약을 맺는 게...
맘스터치, 도쿄 하라주쿠에 초대형 매장…가맹사업도 박차 2025-03-17 08:37:36
하라주쿠 맘스터치'는 하라주쿠 역 인근 최대 번화가인 다케시타 거리에 550㎡, 300석 규모로 꾸며진다. 현지 젊은층과 외국인 관광객이 몰리는 상권이다. 시부야점은 개점 8개월 만인 작년 12월 누적 방문 고객 50만명을 돌파했다. 현재 하루 평균 2천명이 이 매장을 찾고 있다. 맘스터치 일본 법인 '맘스터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