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장원영 눈망울 갖고파"…일본女 '한국앓이' 이 정도일 줄은 [현장+] 2024-07-19 07:00:02
네일 부문에서 같은 해부터 현재까지 일본 네일 시장 점유율 1위를 기록했다. 눈에 띄는 점은 다수의 컬러렌즈 대표 브랜드를 보유한 현지에서 'K컬러렌즈'의 인기가 높아졌다는 점이다. 일본 최대 오픈마켓 플랫폼 '큐텐재팬'의 대규모 프로모션 행사 오픈 첫날이었던 지난 3월 1일, 피피비스튜디오스...
"요즘 한국서 유행이래요"…일본으로 건너가자 뒤집어졌다 [이슈+] 2024-07-15 20:02:01
도쿄 하라주쿠에는 한국식 그릭 요거트만 전문으로 판매하는 카페도 생겼다. 견과류 등이 들어간 그릭 요거트는 메뉴에 따라 1500~1700엔(약 1만3000~1만4890원)의 가격을 형성하고 있다. 해당 방송 진행자는 "최근 오픈한 도쿄 하라주쿠의 한국식 그릭 요거트 가게 앞에는 영업시간 전부터 줄이 길게 늘어서 있다"며 현장...
라네즈의 파격…홍보대사에 여행 유튜버 발탁 2024-04-22 18:31:08
2022년 11월 일본 대형 멀티숍인 아토코스메 도쿄 하라주쿠점에 입점한 데 이어, 작년 5월 영국과 중동 시장에 본격 진출했다. 중동 1위 뷰티 전문점인 세포라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아랍에미리트(UAE)를 비롯해 걸프협력회의(GCC) 회원국인 사우디아라비아, 쿠웨이트, 카타르, 바레인 내 세포라 매장에서 라네즈 주력 상품...
식품·주류업계 팝업스토어 '전성시대'…"소비자와 소통강화" 2024-04-10 09:01:01
수출을 기념해 오는 13∼14일 도쿄 하라주쿠 GR8에서 팝업스토어를 열기로 했다. 팝업스토어에서는 원소주를 소개하고 티셔츠, 키링 등 굿즈를 선보인다. 앞서 맘스터치도 일본 직영점 개소를 준비하면서 지난해 10∼11월 도쿄 시부야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하기도 했다. 식품과 주류업체들은 앞으로도 소비자들과 소통할...
30분에 2만원인데 인기 폭발…日 '돼지 카페' 뭐길래 2024-01-31 08:21:39
돼지를 구매할 수도 있다. 현재 미피그 카페는 도쿄 메구로점, 하라주쿠점 등 일본 전국에 10개의 지점으로 늘어났다. 사람들의 인기에 힘입어 올해 말에 두 곳이 더 오픈할 예정이다. 예약도 필수고, 이용료는 30분 기준 약 1870엔(기본 입장료 770엔 포함)으로 한화로 약 1만7000원에 달해 적지 않은 금액이지만 인기몰이...
퇴사준비생의 아이디어 천국 TOKYO 2023-03-23 17:50:54
관광객을 타깃으로 한다. 그래서 아사쿠사, 하라주쿠 등에 있다. 구라 스시 플래그십 매장에는 흥미로운 점이 있다. 초밥을 먹고 테이블 옆에 난 구멍에 접시를 5개 넣으면 주문할 수 있는 태블릿 PC에서 자동으로 게임이 실행된다. 그 게임의 간단한 미션을 통과하면 테이블 위에 있는 가차(뽑기)에서 캡슐이 나온다. 이...
1020 인증샷 놀이에 떴다…"기계 부족해 매장 못 낼 지경" 2022-11-30 16:11:16
인플루언서들이 동업해 만든 ‘하루필름’은 작년 가맹점 수가 10여개 수준이었으나 올해 초 100개를 돌파하면서 1년 만에 구모가 10배로 껑충 뛰었다. 2017년 8월 출시한 APR의 ‘포토그레이’는 올해 ‘감성스튜디오’로 리브랜딩한 뒤 가맹점 수를 111개로 늘렸다. 2023년까지 국내 매장을 200여개로 늘린 뒤 뒤 도쿄...
아모레퍼시픽, K뷰티 자존심 '라·설·이' 아마존 판매 1위 2022-10-11 16:16:39
도쿄 하라주쿠점에 최근 공식 입점했다. 아토코스메는 리뷰 기반의 일본 최대 뷰티 정보 플랫폼이다. 최근 도쿄 하라주쿠에 체험형 플래그십 스토어 ‘@cosme TOKYO’를 여는 등 오프라인 유통 채널을 확충하며,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잇는 O2O 전략을 전개하고 있다. 최근 일본에서는 한국 화장품 수입이 늘어나는 등...
日 색조화장품 `잃어버린 10년`…틈새 파고든 K뷰티 2022-09-29 19:02:32
온라인과 도쿄 하라주쿠점 매장에 공식 입점했습니다. 이미 라네즈의 ‘네오쿠션’과 ‘립 슬리핑 마스크’ 제품이 일본 리뷰 플랫폼 카테고리 1위에 오르는 등 입소문을 타면서 아모레퍼시픽은 현지 유통사로부터 러브콜을 받아 왔다고 하는데요. 이번 공식 진출을 통해 자사의 다양한 브랜드 대표 제품을 일본에 더...
하라주쿠서 '네오쿠션' 산다…아모레, 라네즈 일본 공식 진출 2022-09-15 10:48:51
플랫폼인 '아토코스메' 온라인쇼핑몰과 오프라인 매장 도쿄 하라주쿠점에 입점했다고 15일 밝혔다. 라네즈는 일본에서 쿠션 팩트 제품인 '네오쿠션'과 '립 슬리핑 마스크', '시카슬리핑 마스크' 등 인기 제품을 중심으로 판매에 나선다. 최근 K뷰티에 대한 관심이 커지고 있는 일본에서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