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코스맥스 "미백 효과 있는 기능성 파우더 개발" 2025-08-28 09:44:37
감초추출물’을 함유해 블러셔, 하이라이터 등 색조 메이크업 제품에 적용 가능하다. 코스맥스는 파우더 제형에 스킨케어 효능을 접목한 제형 개발로 메이크업과 스킨케어를 아우르는 하이브리드 뷰티 제품으로의 확장을 본격화했다. 최근 글로벌 뷰티 시장에서는 메이크업의 연출 효과를 넘어 피부 개선 효능을 함께...
메이크업 브랜드 ‘터치인솔’, 일본 돈키호테 입점… 일본 시장 확대 본격화 2025-08-27 10:13:11
시리즈로, 스틱 파운데이션, 스틱 블러셔, 스틱 하이라이터 등 모공 커버에 특화된 3종 세트로 구성된다. 하트 모양 패키지의 귀여운 디자인과 휴대성을 겸비한 제품으로, 바쁜 일상 속에서도 간편한 터치만으로 완성도 높은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는 점이 강점이다. 현재 일본 돈키호테 오프라인 매장을 비롯해 Qoo10 ...
애경산업 '투에딧' 미국시장 진출 2025-08-27 08:16:18
함께 트임 아이라이너 4종과 스틱섀도우 3종, 하이라이터 2종 등 새로운 제품 9종을 선보였다. 투에딧 관계자는 "미국의 다양한 오프라인 채널에 진출해 K뷰티에 관심이 많은 10·20대 현지 소비자와의 접근성을 확보할 계획"이라며 "미국 진출을 시작으로 북미 지역으로 채널을 확대해 브랜드 인지도를 제고해 나가겠다"고...
YLESS 북촌 플래그십 스토어, 누적 방문객 15만명 돌파…전체 방문자 60%가 외국인 2025-07-24 14:21:10
‘브랙3크롬 홀로그래픽 하이라이터’가 높은 판매량을 기록하고 있다. 한국 소비자 누적 판매 1위 제품은 명품 및 니치 향수의 유명 향을 떠올리게 하는 ‘블루콰티카 퍼퓸 헤어 미스트’로, 출시와 동시에 여러 차례 품절 사태를 겪을 정도로 높은 인기를 얻었다. 2위는 역시 듀프 제품으로, 유명 브랜드의 까멜리아...
TWS·십센치 등 K팝 스타 총출동…'ATA 페스티벌', 얼리버드 티켓 오늘(12일) 오후 6시 판매 시작 2025-06-12 17:09:10
젊음의광장에서 열린다. 이 행사는 아이돌부터 밴드, 싱어송라이터까지 인기 K팝 아티스트 약 20개 팀이 총출동하는 행사로 국내·외 K팝 팬들에게 큰 관심을 끌고 있다. 얼리버드 티켓 가격은 2일권(9월 27·28일) 이 14만3000원이고 1일권은 9만9000원이다. 한정 수량으로 제공되는 얼리버드 티켓이 매진되면 정가 티켓만...
국내외 K팝 대표 아티스트들 한자리에...‘ATA 페스티벌 2025’ 개최 2025-06-09 15:51:25
있는 푸드트럭이 마련되며, K뷰티존에서는 뷰티 제품 체험과 메이크업 수업이 진행된다. K패션존에서는 K패션 콘테스트 등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된다. ATA 페스티벌 사무국 관계자는 “아이돌부터 밴드, 싱어송라이터까지 아우르는 공연을 준비해 모든 연령층이 즐길 수 있는 축제가 될 것”이라며 “해외 K팝 팬들에게도...
이사배 브랜드 ‘투슬래시포’, 올리브영 온라인몰 공식 입점 2025-06-02 09:00:01
듀얼 큐브(톤업파우더, 하이라이터 구성) 형태로, 얼굴을 시원하게 밝혀주는 화이트 컨투어링 제품으로 이사배의 썸머 메이크업 노하우를 담아 기획된 인기 아이템이다. 시원한 분위기를 더하는 화이트, 신비로운 분위기의 퍼플, 청량하고 부드러운 피치 컬러로 구성되어 있다. 투슬래시포 이사배 대표는 “투슬래시포가...
'K팝 손잡은' 佛 작곡가 로빈 페레 "BTS 정국과 작업하고파" [인터뷰+] 2025-04-28 11:18:40
랩, 멜로디 하이·로우 파트가 흥미롭게 각각 다른 스타일을 내더라고요." 서울 강남구 모처에서 만난 프랑스 싱어송라이터 겸 작곡가 로빈 페레(Robin Peret)는 이같이 말했다. 프랑스판 '더 보이스(The Voice)'를 통해 주목받은 로빈은 인기 가수 맷 포코라(M. Pokora)의 곡을 다수 작사·작곡하며 프렌치 팝의...
"예쁜 거 맞아요?"…전소미 '야심작' 나온다 2025-04-23 08:09:32
'전소미 하이라이터'로 대박을 낸 가수 전소미가 새로운 제형의 립글로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유튜브 콘텐츠 '개코의 오픈스튜디오'(이하 개코)를 통해 공개된 이 제품은 전소미가 5개월간 제형에만 집중하며 개발한 야심작이다. 화장품 브랜드 롬앤의 개발을 맡았던 개코는 전소미의 브랜드...
여성 핸드백 크기 작아지니…"이 화장품 뜨네" 매출 60% 껑충 2025-03-17 09:25:13
한 번에 할 수 있는 립앤치크, 블러셔와 하이라이터 기능이 있는 블러쉬라이터, 섀도우와 블러셔를 하나로 결합한 멀티팔레트 등이다. W컨셉 관계자는 “멀티유즈 상품의 인기는 핸드백의 소형화 트렌드와 연관이 깊다”고 설명했다. 같은기간 W컨셉에서 판매하는 미니 백 형태의 토트백 매출이 25% 증가했다. 여성 핸드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