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구축 아파트 살아도 '홈닉 2.0' 쓰면 래미안 전문가가 고쳐준다 2024-09-02 08:09:01
래미안 AS 전문가인 '래미안 헤스티아' 엔지니어들이 친절하고 전문적인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강조했다. 래미안 헤스티아는 삼성물산의 아파트 관리·서비스 브랜드다. 삼성물산은 내달부터 서울 서초구 아파트를 대상으로 아파트 케어 서비스를 시범 도입하고 이후 점진적으로 서비스 지역 확장에 나설 계획이다....
코바코 "전기버스 창문 광고 등 신유형 광고 활성화" 2024-06-10 09:00:03
매체 '헤스티아'의 경우 친환경 전기버스 양측 창문에 대형 투명 LED를 부착해 도심에서 운행 중 광고를 송출하는 시스템이다. 코바코는 특정 지역에 고정된 기존 옥외 매체와 달리 유동 인구 변화에 반응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며, 지난해 3월 산업통상자원부로부터 승객 수송까지 포함한 실증 특례를 받은 후...
사전점검 AS에 VR기술 도입…삼성물산 '헤스티아 2.0' 출시 2024-05-16 17:33:10
기반의 디지털 트윈 기술을 적용한 앱이다. 헤스티아2.0의 특징은 업계 최초로 VR 기능을 도입했다는 점이다. 삼성물산은 “신속하고 정확한 가구별 AS를 위해 동일 주택형 내부를 실물처럼 둘러볼 수 있다”고 설명했다. 헤스티아2.0을 통해 가구 배치를 계획하고 인테리어 전 원하는 부위의 길이를 측정할 수 있다. 입주...
삼성물산 '래미안', VR로 입주 고객 AS 관리 2024-05-16 10:50:24
최초로 도입한 서비스로, 이번에 출시한 헤스티아 2.0은 신속하고 정확한 세대별 애프터서비스(AS)를 위해 업계 최초로 가상현실(VR) 기능을 도입한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입주고객은 헤스티아 2.0의 VR 기능을 활용해 동일한 평형의 내부 전경을 실물처럼 둘러볼 수 있고, 가구 배치나 인테리어를 위해 원하는 부위의...
"VR로 입주 점검하고 AS도 신청"…삼성물산, 헤스티아2.0 출시 2024-05-16 10:42:57
정보 기반의 디지털 트윈 기술을 적용한 앱이다. 헤스티아2.0의 특징은 업계 최초로 VR 기능을 도입했다는 점이다. 삼성물산은 "신속하고 정확한 세대별 AS를 위해 동일 평형의 내부를 실물처럼 둘러볼 수 있다"고 설명했다. 헤스티아2.0을 통해 가구배치나 인테리어를 위해 원하는 부위의 길이를 측정할 수 있다. 입주 전...
삼성물산, 래미안 서비스 '헤스티아 2.0' 출시…VR기술 도입 2024-05-16 10:17:50
아파트 업계 최초로 도입한 서비스로, 이번에 출시한 헤스티아 2.0은 신속하고 정확한 세대별 애프터서비스(AS)를 위해 업계 최초로 가상현실(VR) 기능을 도입한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입주고객은 헤스티아 2.0의 VR 기능을 활용해 동일한 평형의 내부 전경을 실물처럼 둘러볼 수 있고, 가구 배치나 인테리어를 위해 원...
삼성물산, VR로 래미안 입주 고객 AS '신속 대응' 2024-05-16 09:33:27
2.0'을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헤스티아는 입주 고객의 각종 불편 해소를 비롯해 문화강좌, 취미활동 체험 등 다양한 경험과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2005년 삼성물산이 아파트 업계 최초로 도입한 서비스 브랜드다. 이번 출시한 헤스티아 2.0에는 신속하고 정확한 가구별 사후관리(AS)를 위해 업계 최초로...
[게시판] 코바코, 디샤인과 신유형 광고 활성화 협약 2024-05-14 15:16:40
기업 디샤인과 이동형 옥외 광고매체 '헤스티아'를 활용해 새로운 광고 시장을 활성화하는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디샤인이 3월 선보인 헤스티아는 친환경 전기버스 양측 창문에 대형 투명 LED를 부착해 운행 중 광고를 송출하는 위치·이동 기반 광고 매체로, 기존 옥외 매체와 달리 유동 인구 변화에 즉각 반응할...
디샤인-동영관광, 효율적 운영 위한 업무협약(MOU) 체결 2023-12-13 09:00:00
‘HESTIA’(이하 헤스티아)의 안정적이고 효율적인 운영을 위한 업무협약(MOU)를 체결했다. 디샤인은 지난 2021년부터 서울시 스마트쉘터 옥외광고를 성공적으로 운영해왔으며, 다양한 옥외광고 매체와 플랫폼을 개발하고 있다. 특히, 헤스티아는 친환경 전기버스에 대형 투명 LED를 양측 창문에 설치해 광고 컨텐츠를...
내년 트렌드 '돌봄경제' 뜬다는데... 돌봄 스타트업 불꽃 경쟁[긱스] 2023-11-30 09:26:25
기관 전용 아이 돌봄 플랫폼 '맘시터Pro', '헤스티아(0~2세 대상 돌봄 서비스)' 이용자도 혜택을 받을 수 있게 됐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2016년 9월 첫 서비스를 시작한 맘시터의 플랫폼에 등록된 누적 회원 수는 124만명으로 업계 1위다. 부모님과 시터를 매칭해준다. 등하원 돕기부터 학원 픽업, 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