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무협 "화장품·헤어케어 등 K-뷰티, 美·아세안 넘어 남미 주목" 2025-11-24 06:00:00
수출 품목은 화장품이 전체의 90% 이상을 차지했으며 샴푸·린스 등 헤어케어 제품이 6.5%로 뒤를 이었다. 국가별로는 브라질(45.0%) 수출이 가장 많았고 이어 칠레(23.2%), 콜롬비아(9.4%), 페루(8.0%) 등의 순이었다. 보고서는 남미 시장 진출을 희망하는 K-뷰티 브랜드를 대상으로 현지 소비자 특성을 고려한 품목별 맞...
[2025 한국품질만족도 1위]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데이셀(DAYCELL) 2025-11-18 03:49:01
제품을 선보이며, 기능성 화장품 시장을 선도해왔다. 헤어, 바디, 마스크팩, 디바이스 등 다양한 카테고리에서 고기능성 뷰티 솔루션을 제안하며 전문성과 차별성을 인정받고 있다. 특히 데이셀(DAYCELL)의 대표 프리미엄 비타민 브랜드 닥터비타(Dr VITA)는 2011년 론칭 이후 비타민 A, B, C, E 등 다양한 비타민 성분을...
리필드 '부스터 프로', 올리브영 전체 판매 1위 기록 2025-11-13 10:44:41
신제품 출시 직후부터 SNS와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후기가 확산되며 자사몰 품절 사태를 빚기도 했다. 한편, 리필드는 지난 8월 아모레퍼시픽이 헤어케어 분야에서 진행한 첫 투자 대상으로 선정됐다. 아모레퍼시픽은 리필드의 혁신적인 기술력과 기능성 두피케어 시장에서의 미래 성장 가능성을 높게 평가해 전략적 투자를...
'비건 K뷰티' 아로마티카도 코스닥 입성…"글로벌 브랜드 도약" 2025-11-12 14:43:18
두피 케어 중요성이 커지고 있다"며 "글로벌 두피 케어 시장 규모는 2033년까지 연평균 6.9% 증가할 것으로 예상된다. 일반 스킨 케어 시장의 성장률(연평균 4% 수준)보다 높다"고 했다. 스키니피케이션은 얼굴 피부를 세심하게 관리하듯 관리의 영역을 몸, 두피까지 확장한 뷰티 트렌드다. 두피 케어 기능이 있는 로즈마리...
아모레퍼시픽홀딩스 3분기 영업이익 1천43억원…39% 늘어(종합) 2025-11-06 17:37:22
등 헤어앤뷰티 브랜드의 매출이 늘었다"며 "해외사업은 립과 스킨케어 카테고리를 중심으로 한 라네즈를 비롯해 더마 시장 진출 가속화 중인 에스트라, 기능성 헤어케어 제품을 강화한 려의 성장세가 두드러졌다"고 설명했다. 이어 "미주 시장에서는 라네즈에 이어 에스트라, 한율 등 신규 브랜드의 확산이 본격화됐고,...
아모레퍼시픽그룹, 3분기 영업익 1,043억…전년비 39%↑ 2025-11-06 17:32:45
제품 출시와 고객 커뮤니케이션 강화를 통해 브랜드 경쟁력을 제고했다. 라네즈, 에스트라는 이커머스 채널 중심의 고성장세를 이어갔으며, 마몽드는 크로스보더 채널을 통해 해외 시장 진출을 가속화했다. 미쟝센, 라보에이치 등 헤어앤뷰티 브랜드 역시 신제품 출시 및 온·오프라인 전 채널 판매 확대로 두 자릿수 매출...
루킨스(LUKINS), ‘루킨스 두피 슬로우에이징 디바이스’ 출시 2025-11-06 10:26:57
할인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으며, 구매 전 고객 대상으로 ‘루킨스 두피 슬로우에이징 앰플’ 1병도 증정한다. 루킨스 관계자는 “차별화된 기술력과 감각적인 디자인을 통해 빠르게 시장을 확장하고 있다”며 “이번 두피 디바이스와 앰플 론칭을 시작으로, 헤어케어 시장에 제품들을 꾸준히 확장 개발해 나갈 계획”이라고...
뷰티 브랜드 루킨스(LUKINS), ‘루킨스 두피 슬로우에이징 디바이스’ 출시 2025-11-05 10:51:28
디바이스와 앰플 론칭을 시작으로, 헤어케어 시장에 제품들을 꾸준히 확장 개발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루킨스가 선보인 ‘루킨스 두피 슬로우에이징 디바이스’와 ‘루킨스 두피 슬로우에이징 앰플’ 및 프로모션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몰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아이큐어 화장품, 홍콩 코스모팩 어워드 기초 화장품 제형 부문 최종 후보군 선정 2025-11-04 13:43:55
세계적 권위의 뷰티 어워드다. 메이크업&네일, 스킨&바디케어, 헤어, 그린&오가닉 등 각 부문에서 혁신적이고 차별화된 제품을 선정해 시상한다. 아이큐어의 ‘NMN 슬립핑 마스크(Sleeping Mask)’는 올해 행사에서 전문심사위원단의 엄격한 평가를 거쳐, 스킨케어 포뮬라(처방) 부문 파이널리스트 4개 제품중 하나로 선정...
‘2025 K-뷰티엑스포 베트남’ 성황리 폐막…수출상담 7000만 달러 성과 2025-11-03 20:36:59
기업이 참여해 화장품, 헤어, 바디케어, 향수, 원료 등 다양한 K-뷰티 제품을 선보였다. 행사 기간 동안 약 1만 명의 현지 참관객과 인플루언서들이 방문했으며, 코트라 호치민 무역관의 바이어 초청 프로그램을 통해 630건의 수출 상담(7000만 달러)과 2400만 달러의 계약 추진액을 기록했다. 경기도는 도내 70개 기업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