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농심, '신라면 툼바' 日 히트상품 베스트30 올라…'라면 왕국' 입맛 사로잡아 2025-11-19 15:21:25
전문지 닛케이 트렌디가 발표한 ‘2025년 히트상품 베스트30’이다. 농심의 ‘신라면 툼바’가 한국 라면 최초로 이름을 올리며 일본 내 K푸드 열풍의 중심에 섰다. 닛케이 트렌디는 니혼게이자이신문사가 발행하는 월간지로, 매년 발표되는 ‘히트상품 베스트30’은 판매 실적, 혁신성 등을 종합 평가해서 한 해 일본 ...
'둘째 출산' 이시영, 꽃다발·유모차 선물에 "잘 키울게요" 2025-11-09 15:27:19
있는 트래블 시스템으로 베이비페어 히트상품 중 하나로 꼽힌다. 특히 잠든 아이를 깨우지 않고 인펀트 카시트를 분리해 이동할 수 있어 초보 부모들에게 인기가 높다. 앞서 이시영은 지난 5일 "하나님이 엄마한테 내려주신 선물이라 생각하고 첫째 아들과 둘째 딸을 평생 행복하게 해 주겠다"고 소감을 전한 바 있다. 그가...
체질 확 바꾼 GS리테일, 3분기 '깜짝 실적' 2025-11-06 16:53:43
비롯해 ‘안성재 하이볼’ 등이 줄줄이 히트 상품으로 등극하며 상품 차별화에 성공한 것도 있었다. 업계 관계자는 “GS25가 상대적으로 더 많은 단독 히트 상품을 내놔 차별화가 가능했다”고 했다. 여기에 두 차례 지급된 민생 소비쿠폰 사용이 편의점에 집중됐고, 외국인 관광객이 늘어난 영향도 있었다. 편의점 CU...
"불닭도 못했는데"…日서 '대박'난 한국 라면 정체 2025-11-05 11:31:51
전문지 ‘닛케이 트렌디’가 발표한 ‘2025년 히트상품 베스트 30’에 선정됐다고 5일 밝혔다. 월간 닛케이 트렌디가 매년 말 발표하는 ‘히트상품 베스트 30’은 1년간 일본에 출시된 상품 및 서비스를 판매 실적, 혁신성 등을 기준으로 선정한다. 현지 소비 시장 브랜드 영향력을 평가하는 지표로 통한다. 글로벌 시장...
농심 신라면 툼바, 日 '닛케이 트렌드' 히트상품 됐다 2025-11-05 09:24:26
전문지 '닛케이 트렌디'가 발표한 ‘2025년 히트상품 베스트 30’에 선정됐다고 5일 밝혔다. 한국 라면이 선정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닛케이 트렌디는 일본경제신문이 발행하는 월간지다. 일본 소비 트렌드를 파악할 수 있는 유력 매체로 꼽힌다. 특히 매해 발표하는 '히트 상품 베스트 30'은 일본에...
농심 "신라면툼바, 日닛케이트렌드 히트상품 30…젊은층서 인기" 2025-11-05 08:59:14
농심 "신라면툼바, 日닛케이트렌드 히트상품 30…젊은층서 인기" (서울=연합뉴스) 전재훈 기자 = 농심[004370]은 일본 경제 전문지 '닛케이 트렌디'가 발표한 '2025년 히트상품 베스트 30'에 '신라면 툼바'가 선정됐다고 5일 밝혔다. 닛케이 트렌디는 1년간 일본에 출시된 제품이나 서비스의 판매...
11번가, 내달 1일부터 '그랜드십일절'…"특가상품만 1천만개" 2025-10-29 09:13:08
국내외 정상급 브랜드 200여개가 참여하고 7천여 판매자가 1천만개 이상의 상품을 할인가에 판매한다. '로보락'의 스마트 프리미엄 라인 제품인 'Q레보L'은 53% 할인하고 '드리미'의 히트 모델 'X40 Ultra'도 역대 최저가 수준에 판매한다. OTT(동영상 스트리밍) 웨이브 12개월 이용권을...
GS샵 "올해 상반기 신상품 매출 25% 늘어…생활리듬 맞춤 편성" 2025-10-28 08:49:28
통해 새로운 브랜드와 상품을 확대한 결과 지난해보다 약 20% 많은 460개의 신상품을 TV홈쇼핑 생방송을 통해 선보였다. 이에 따라 자체 분석한 '히트' 신상품 수도 지난해보다 18% 늘었다. GS샵은 시청률이 높은 주말, 저녁 시간대에 신상품을 집중 편성했다. 식품은 오후 6∼8시, 이미용 상품은 오전 11시와 오후...
"겨울 준비 시작"…이마트, 29일까지 난방용품 행사 2025-10-26 06:00:03
속옷 브랜드 TRY와 협업해 신축성과 복원력이 뛰어난 '히트파워' 웜웨어를 출시했다. 대표상품은 '트라이 히트파워 9부'다. 이마트는 이달 갑자기 기온이 떨어지면서 겨울용품을 찾는 고객이 늘자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 지난 17∼23일 난방 가전 매출은 작년 같은 기간보다 86% 증가했다. 품목별로 보면...
안 그래도 힙한데 이번엔…BTS·이장우와 '역대급' 콜라보 [트렌드+] 2025-10-24 07:38:58
시리즈를 선보이기도 했다. F&B(식음료) 시장에서 최근 가장 히트한 상품으로 꼽히는 ‘이장우 호두과자’와도 협업에 나섰다. 디저트 브랜드 부창제과와 손잡고 'APEC 2025 KOREA' 에디션을 내놓은 것이다. 이번 프로젝트는 청년기업 FG와 국립박물관문화재단이 ‘APEC 2025 경주 정상회의의 성공 개최’를 위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