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청풍명월 for Kakao, 지중해 '듀덴폭포' 낚시터 오픈 2013-08-19 14:24:05
39자킨토스39를 업데이트 했으며, 39듀덴폭포39를 마지막으로 지중해 거점 낚시터 오픈을 완료했다. 오는 9월 2일까지 기념 이벤트도 진행된다. 10명의 친구 초대 달성 시 추첨을 통해 제주 아쿠아리움 초대권, 한화리조트 숙박권, 고급 회 세트, 꽃게짬뽕 등 푸짐한 경품을 선물한다. 또한 10명, 20명, 30명 친구...
풀무원, 생라면으로 이슬람 시장 공략 2013-07-31 17:01:36
‘꽃게짬뽕’과 ‘백합조개탕면’ 등으로 확대할 것”이라고 말했다.최만수 기자 bebop@hankyung.com ▶ 남양유업, 커피믹스 시장 2위 굳건▶ 백화점서 농민이 직접 팔고, 전용 브랜드 만들고…유통단계 쏙 뺀 39농산물 직매장39 확산▶ 줄지않는 사육두수…돼지고기값 끝없이 추락▶ 남해 최악 적조…우럭·참돔 값...
참깨라면·비빔면 되살린 '네티즌의 입' 2013-07-02 17:03:29
‘꽃게짬뽕’ 역시 특별한 마케팅을 하지 않았는데도 ‘짬뽕 국물 맛이 좋다’는 소문이 돌면서 출시된 지 1년 만에 시장에 안착했다”고 설명했다. ◆점유율도 입소문이 결정 라면 시장에 나타나는 구전효과의 특징은 짧은 시간에 강한 위력을 발휘한다는 것이다. 이재환 제일기획 캠페인팀장은 “정보기술(it)이나...
쇼핑카트는 증시 전광판!…알짜 내수주 사려면 마트에 가라 2013-05-14 17:14:56
오뚜기(참깨라면·89.7%)와 풀무원홀딩스(꽃게짬뽕·36.88%)에 크게 뒤졌다. 이들이 라면주로 분류되기보다는 종합식품회사 성격이 강했던 때문이다. ○잘 팔리는 제품 회사 내 비중 따져야 대형마트에서 제품 판매가 호조를 보인 기업들은 주가 상승률도 뛰어났다. 증권정보 제공업체 에프앤가이드가 분석한 주요 ...
건강식 열풍에…건면·삼채·현미 뜬다 2013-05-12 17:30:12
‘꽃게짬뽕’은 작년 7월 출시 다섯 달 만에 매출 100억원을 올렸다. 풀무원은 올 들어 ‘오징어짜장’과 ‘골뱅이비빔면’ 등 건면 신제품을 추가로 내놓았다. 라면시장 1위 농심도 지난 8일 건면 제품인 ‘야채라면’을 출시하며 시장에 뛰어들었다. 김장석 풀무원 라면사업부 브랜드매니저는 “건강관리에 대한 중요성이...
새우깡·3분카레 울린 PB상품 2013-04-29 17:17:39
39만여봉지의 판매량을 뛰어넘었다. 이처럼 pb상품의 인기가 높아지자 롯데마트는 오리온 초코파이를 겨냥한 신상품 ‘통큰 초코파이’를 5월1일부터 판매키로 했다. 한 박스에 오리온 초코파이(27개들이)보다 많은 33개를 담았고, 가격은 7200원으로 동일하게 책정했다. 최춘석 롯데마트 상품본부장은 “기획단계에서부터...
풀무원 '자연은 맛있다' 잘 나가더니…레스토랑 메뉴까지 2013-04-29 08:47:28
29일 밝혔다. 39꽃게짬뽕39은 지난해 7월 출시된 이후 5개월 만에 누적 매출액 100억 원을 돌파했다. 봉지면 판매 순위 10위권 내에 자리를 지키고 있다. 이 회사는 39자연은 맛있다39 카테고리에 39오징어 짜장39과 39골뱅이 비빔면39을 잇따라 내놨다. 먼저 제주 구좌읍의 해물라면 전문점 해맞이 쉼터는...
[라면 50년] 쫄깃한 면발 · 감칠맛나는 국물…베스트셀러 라면 10選 2013-03-13 15:30:46
등 해외시장에 수출하고 있다. 자연은 맛있다 꽃게짬뽕 (풀무원·2012) 대형업체 4사 중심으로 굳어진 라면시장에서 참신한 아이디어만 있다면 후발주자도 성공할 수 있다는 가능성을 보여준 제품이다. 기름에 튀기지 않은 면발에 10가지 해물재료로 우려낸 얼큰한 국물이 특징이다. 대규모 마케팅 없이 입소문을 타고 지난...
[라면 50년] 진라면·꼬꼬면…제품 차별화로 농심·삼양식품에 도전 2013-03-13 15:30:33
인기 순위 3위에 올랐다.○39생라면39 앞세운 풀무원 풀무원의 라면 브랜드 ‘자연은 맛있다’는 2010년 12월에 처음 나왔다. 대부분 라면이 기름에 튀겨서 만드는 것과 달리 바람에 건조시킨 생 면발로 차별화를 시도했다.화학적 합성 첨가물을 넣지 않아 라면을 먹을 때 느껴지는 부담감을 줄여준다는 게 회사 측...
'꽃게짬뽕·신라면블랙' 뜨고…'진짜진짜' 부진 2013-01-27 17:08:41
꽃게짬뽕’과 팔도 ‘남자라면’은 선전하고 있지만, 농심 ‘진짜진짜’는 상대적으로 부진한 것으로 나타났다. 지난해 10월부터 국내 판매를 재개한 농심 ‘신라면 블랙’은 10위권 안에 진입했다. a대형마트의 라면 신제품 판매순위(봉지면·매출 기준)는 꽃게짬뽕 6위, 신라면블랙 8위, 남자라면 12위, 불닭볶음면 21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