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건강식품·향초·초콜릿…유통·외식업계, 수능 마케팅 열전 2017-11-09 06:33:00
구성된 '합격을 부탁해' 등이 있다. 농심켈로그는 수능 특별 선물세트를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 판매한다. 특별 선물세트는 라이스 크리스피 바 오리지널과 라이스 크리스피 바 초콜릿 맛 각 6개로 구성됐다.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영양분을 섭취할 수 있고, 라이스 크리스피의 쫀득한 식감을 살려...
한정판 제품·성공기원 행사…식품업계, 평창올림픽 마케팅 2017-10-31 15:23:46
선수들이 성화를 봉송하는 모습을 담았다. 농심켈로그는 올림픽을 앞두고 콘프로스트와 첵스초코 스페셜 패키지 한정판을 출시하고, 이를 기념해 강원도 초등학교 4곳에 시리얼 2천인분을 전달했다. 한정판 제품 포장에는 강원도의 명소들이 담겨 있다. double@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농심켈로그 '식량의 날' 기부 캠페인 2017-10-16 20:14:01
농심켈로그(대표 한종갑·사진)는 16일 세계 식량의 날을 맞아 오는 31일까지 푸드뱅크와 함께 기부 캠페인을 벌인다. 온라인쇼핑몰 g마켓과 옥션에서 스마트배송 켈로그 제품을 한 개 구입하면 특별 제작한 시리얼 나눔팩 한 개를 도움이 필요한 이웃에게 전달하는 행사다. 기업의 환율관리 필수 아이템! 실시간...
[ 분야별 송고기사 LIST ]-경제 2017-10-16 15:00:03
10:39 한국, 모닝스타 글로벌펀드투자경험 평가 '평균 이상' 171016-0365 경제-0082 10:40 농심켈로그, 세계 식량의 날 맞아 기부 캠페인 171016-0390 경제-0085 10:51 코스피, 2,487.71 장중 최고치 찍고 강보합(종합2보) 171016-0391 경제-0086 10:52 [게시판] 대신증권, 광물 원자재 ETN 거래 이벤트 171016-0...
농심켈로그, 세계 식량의 날 맞아 기부 캠페인 2017-10-16 10:40:51
농심켈로그, 세계 식량의 날 맞아 기부 캠페인 (서울=연합뉴스) 강종훈 기자 = 농심켈로그는 10월 16일 세계 식량의 날을 맞아 오는 31일까지 푸드뱅크와 함께 기부 캠페인을 한다고 이날 밝혔다. 온라인쇼핑몰 G마켓과 옥션에서 스마트배송 켈로그 제품을 1개 구입하면 켈로그가 특별 제작한 시리얼 나눔팩 1개를 도움이...
[2017 제5회 대한민국브랜드 대상] '소비자 공감 마케팅'… 브랜드 경쟁력의 원동력이 되다 2017-10-12 16:22:20
/ 스페셜케이(농심켈로그) / 풀무원잇슬림(풀무원건강생활) / 브레오(텐마인즈) / 숀리엑스바이크(이화smp) / 카스맥주(오비맥주) / 셀더마(제닉) / 연세굿데이치과의원 / 궁 산후조리원 / 찰스웨딩앤허니문 / <2017 브랜드고객만족도(bcsi) 산업별 1위> 코웨이 정수기/비데 / 이마트 피코크 / 풀무원 두부 / age 20's...
농심켈로그, '2017 대한민국 리더 대상' 사회책임경영 부문 대상 받아 2017-09-29 15:34:53
한종갑 농심켈로그 대표이사 사장(오른쪽)이 29일 서울 중구 웨스틴 조선 호텔에서 열린 '2017 대한민국 리더 대상' 시상식에서 송태권 포춘코리아 대표이사로부터 사회책임경영 부문 대상을 받고 함께 기념촬영하고 있다.농심켈로그 제공기업의 환율관리 필수 아이템! 실시간 환율/금융서비스 한경money [ 무료...
식품업계 '리사이징' 열풍…한입 크기로 나홀로족 겨냥 2017-08-24 09:57:40
수 있다.농심켈로그도 대용량 상자로 나오던 켈로그 시리얼 제품을 1회 분량 컵에 담아 편의점 전용으로 출시했다. 이 시리얼에 우유를 사서 부어 먹으면 한끼 식사로 충분하다. 빙그레는 지난해 나온 지 42년 된 장수 아이스크림 투게더를 소용량 컵으로 재출시했고, 최근에는 프랑스 치즈 브랜드 '끼리'를 넣은...
농심 辛라면, 美전역 4,692개 월마트에서 팔린다…한국식품 최초 2017-08-16 15:53:36
거대한 판매망을 갖추게 된 셈입니다. 농심 관계자는 "코카콜라, 네슬레, 켈로그 등 세계적인 식품회사 중에서도 대표제품만이 월마트 전 점포 판매가 이뤄진다는 점에서, 농심 신라면은 글로벌 브랜드와 어깨를 나란히 하게 됐다"고 전했습니다. 농심은 2013년 세계 최대 유통회사인 미국 월마트와 한국 식품업계...
[취업탐구 ‘기업vs기업’ ⑮] CJ, 글로벌 브랜드 ‘비비고’ 육성...농심, 생수에 2000억원 투자 2017-08-07 16:36:00
지역에는 국가별 특성에 맞는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현재 농심에서 각 사업부문의 매출 비율은 라면(신라면, 안성탕면 등) 72.4%, 스낵(새우깡, 칩포테토, 양파링 등) 16.9%, 음료(백산수, 카프리썬 등) 6.1%, 기타(켈로그, 츄파춥스 등) 12.9%를 차지한다. 스낵부문은 성숙시장으로 안정적인 매출을 유지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