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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민 80주년, 핀란드에서 만난 동화 같은 일주일 2025-10-17 08:00:01
비즈니스 클래스를 리뉴얼했다. 핀에어와 콜린스 에어스페이스가 공동 개발한 3D 입체형 좌석을 적용해 별도의 등받이 조절 없이 원하는 자세를 쉽게 취할 수 있다. 실제로 앉아 보니 양반다리도 무리 없을 만큼 좌우 공간이 넉넉했다. 좌석 가운데에 있는 받침대를 올리면 넓은 침대로 변신한다. 발을 대각선으로 넣을 수...
롯데마트·슈퍼, 대용량 사케 '스모 1.8L' 출시…"가격 낮춰" 2025-10-17 06:00:05
포장지를 하늘색에서 보라색으로 새단장(리뉴얼)해 가시성을 높였다. 롯데마트·슈퍼는 고물가 상황에 소비자들의 부담을 낮추고자 가성비 주류 상품을 출시해왔다. 작년 6월 '간바레 오또상'(1.8L)을 선보였고 지난달에는 5천원 미만의 가성비 와인 '테이스티 심플' 2종을 선보였다. sun@yna.co.kr (끝)...
단지 최상층에 카페·휴식공간…'스카이라운지 아파트' 뜬다 2025-10-16 16:53:44
풍덕천 2지구 A2블록에 들어서는 단지는 지하 3층~지상 25층, 6개 동, 480가구(전용 84~151㎡) 규모다. 수지 지역 최초로 스카이라운지를 도입해 수요자의 눈길을 끈다. GS건설이 자이 브랜드 리뉴얼 후 수지에 처음 공급하는 아파트로, 넉넉한 지하 주차 공간과 스마트홈 기술을 적용할 방침이다. 시행은 위본그룹이...
아파트 차별성, '하늘'이 갈랐다…스카이 커뮤니티 주목 2025-10-16 10:57:37
선보일 예정이다. 풍덕천 2지구 A2블록에 들어서는 단지는 지하 3층~지상 25층, 6개 동, 480가구(전용 84~151㎡) 규모다. 수지 지역 최초 스카이라운지 도입으로 수요자 눈길을 끈다. GS건설이 자이 브랜드 리뉴얼 후 수지에 처음 공급하는 아파트로, 넉넉한 지하 주차 공간과 스마트홈 기술을 적용할 방침이다. 시행은...
CU "자체브랜드 '피빅', 5개월 만에 3천만개 팔려" 2025-10-15 09:44:22
BGF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CU는 마스터 PB(자체브랜드) 'PBICK'(피빅)이 리뉴얼 5개월 만에 누적 판매량 3,000만개를 넘었다고 15일 밝혔다. CU는 합리적인 가격대의 PB 상품에 대한 소비자 선호도가 높아지자 5월 마스터 PB를 기존 HEYROO에서 PBICK으로 교체했다. PBICK은 편의점에서 상...
CU "자체브랜드 피빅, 재단장 5개월만에 3천만개 팔려" 2025-10-15 08:18:30
운영하는 편의점 CU는 마스터 PB(자체브랜드) 'PBICK'(피빅)이 리뉴얼 5개월 만에 누적 판매량 3천만개를 넘었다고 15일 밝혔다. CU는 고물가로 인해 합리적 가격대의 PB 상품에 대한 소비자들의 선호도가 높아지고 있다는 점을 고려해 10년 만인 지난 5월 마스터 PB를 기존 'HEYROO'에서 'PBICK'...
홈플러스, 몽블랑제 베이커리 '반값'에…창사 최초 2025-10-14 09:16:11
대형마트 유일하게 베이커리 직영 공장을 운영한다. 또 당일 점포에서 직접 빵을 구워 신선도를 높였다는 설명이다. 이설희 홈플러스 베이커리상품기획팀 과장은 "합리적인 가격에만 집중한 게 아닌 홈플러스 메가 푸드 마켓을 중심으로 베이커리 카페 스타일로 리뉴얼을 진행했다"고 말했다.
'한중일 크루즈' 7년 만에 뜬다…롯데관광개발, '속초·부산' 출발 상품 출시 2025-10-13 11:02:39
11일부터 전면 리뉴얼에 들어가 현대적인 시설로 거듭날 예정이다. 롯데관광개발은 코스타 세레나호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모든 승선 고객에게 기존 유료로 판매하는 맥주, 탄산음료, 생수 등 음료를 무제한으로 제공할 계획이다. 또한 이번 크루즈 상품을 다음 달 30일까지 예약하면 1인 40만원 할인을, 롯데관광 크루즈...
AI 두피진단 떴다하면 '오픈런'…올리브영·다이소 '헤어케어' 꽂혔다 2025-10-12 17:13:11
서울 강남점을 대대적으로 리뉴얼하면서 AI로 두피를 분석해 맞춤형 샴푸와 세럼을 제작해주는 서비스를 핵심 경쟁력으로 내세웠다. 헤어케어는 뷰티 편집숍에 돈이 되는 아이템이다. 올리브영에 따르면 최근 3년간 헤어·보디케어 등 퍼스널케어 카테고리 매출은 매년 20% 증가했다. 올리브영 관계자는 “국내외 SNS에서...
"30년 된 로고도 바꿨다"…지오지아, 결단 내린 이유 [이선아의 킬러콘텐츠] 2025-10-12 10:50:56
리뉴얼이란 카드를 꺼내든 배경이다. 목표는 정장 브랜드를 넘어 20~40대 남성의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아우르는 토털 브랜드로 확장하겠다는 것이다. 먼저 로고부터 바꿨다. 옛 브랜드란 이미지를 벗기 위해 세련되고 모던하게 디자인했다. 주 타깃 연령층도 넓힐 계획이다. 지금까지 가성비 정장이란 이미지 때문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