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왕자행거, 국내 수납가구 시장 선도…미국·일본에도 진출 2024-03-26 16:34:34
왕자NHC의 왕자행거가 ‘2024 대한민국 명품브랜드 대상’ 수납행거 부문에서 9년 연속 대상을 수상했다. 왕자행거는 1978년 창립 이래 46년간 500여 종의 행거, 선반, 드레스룸 제품을 출시하며 국내 수납 가구 시장을 선도해 왔다. 이마트 등 대형 유통점에 입점해 탄탄한 내수 시장을 확보했고, 해외 진출에도 성공했다....
한화갤러리아 대표 "질적성장과 신시장 개척으로 위기 돌파" 2024-03-26 11:14:03
속도로 매장 인프라를 넓히고 있다. 주력 사업인 백화점 사업은 명품 콘텐츠와 팝업 공간 확대로 수도권과 지방 주요 점포의 경쟁력을 강화할 계획이다. 고객층 다변화를 위해 20∼30대 젊은 층을 사로잡을 수 있는 특화 공간을 조성하는 방안도 검토한다. lucho@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
갤러리아百, 명품·팝업 콘텐츠 강화...점포 경쟁력 키운다 2024-03-25 10:33:13
점포의 경쟁력을 강화하기 위해 명품 콘텐츠를 확대하고, 팝업 공간을 대폭 늘린다고 25일 밝혔다. 지난 15일 충청권 점포 타임월드는 스위스 시계 브랜드 롤렉스(Rolex)가 새 단장을 마치고 문을 열었다. 롤렉스는 이번 리뉴얼로 매장 면적이 기존의 3배로 크게 확장됐다. 국내 최대 규모 수준으로 충청권 유일의 롤렉스...
타임월드에 그라프 연다…한화갤러리아 "명품·팝업으로 경쟁력 강화" 2024-03-25 10:22:11
한화갤러리아는 명품 콘텐츠와 팝업스토어(임시 매장)를 활용해 수도권과 지방 주요 점포의 경쟁력 강화에 나선다고 25일 밝혔다. 우선 대전 타임월드가 명품 콘텐츠를 확대했다고 소개했다. 해당 점포의 스위스 시계 브랜드 롤렉스 매장은 새단장을 마치고 지난 15일 매장을 열었다. 이번 리뉴얼로 기존 매장보다 면적이...
한화갤러리아, 명품·팝업으로 수도권·지방 주요점 경쟁력 강화 2024-03-25 08:58:55
한화갤러리아, 명품·팝업으로 수도권·지방 주요점 경쟁력 강화 김동선 본부장 지분 확대…"책임경영 강화 차원" (서울=연합뉴스) 이신영 기자 = 한화갤러리아[452260]는 명품 콘텐츠와 팝업 공간 확대로 수도권과 지방 주요 점포의 경쟁력을 강화한다고 25일 밝혔다. 갤러리아는 우선 명품 브랜드를 확대했다. 대전...
한기평, AK플라자 등급전망↓…"스타필드 수원 여파 지켜봐야" 2024-03-22 11:36:31
상태라 실적 부진이 장기화하고 있다"며 "비교적 적은 명품 상품기획자(MD)와 제한적인 집객력 등으로 2022∼2023년 총매출액이 7천100억원대에 정체돼 있다"고 지적했다. 업황 악화와 돌발 악재 등도 실적 부진에 한몫했다는 분석이다. 한기평은 "지난해 금리 인상과 물가 상승으로 내수 소비가 위축되고 해외여행 등 소비...
[단독] CJ올리브영 매출 4조 육박…아모레·LG생건 제쳤다 2024-03-20 19:28:25
말 기준 국내 운영 점포는 직영 1112개를 포함해 모두 1338개에 이른다. CJ올리브영은 이런 성장세를 바탕으로 국내 화장품업계를 대표하는 기업인 아모레퍼시픽과 LG생활건강도 뛰어넘었다. 아모레퍼시픽의 지난해 매출은 3조6740억원으로 2022년(4조1349억원) 대비 11.1% 줄었다. LG생활건강의 뷰티 부문 매출 역시 같은...
"아이가 먹는건데…이 돈까지 아끼면 나쁜 부모 된 기분" [이슈+] 2024-03-14 06:53:02
이유식 매장. 명품 아동복 매장이 있는 유아관 한쪽에서 친환경 이유식을 판매하고 있다. 지리산 농장에서 식재료를 조달하고 현장에 있는 제조 시설에서 바로 이유식을 만들어 판매하는 곳으로 유명하다. 식재료를 기르는 농법이 소개된 카탈로그와 간식 포장지마다 쓰여 있는 '100% 유기농' 표식이 눈에 띄었다....
부산 현대백화점, 29년 만에 영업 종료…업태 전환 추진 2024-03-12 10:08:15
현대백화점 부산점에서 철수하면서 명품백화점으로서의 경쟁력이 떨어진다는 지적을 받았다. 현대백화점 관계자는 "재개점을 통해 기존 점포보다 점포 경쟁력을 높이고 상권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을 계획"이라고 말했다. 현재 부산지역 백화점 1위는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이다. 부산에서 유일하게 '에루샤'가...
[인터뷰] "신촌상권서 홍대만 남아…'똘똘한 한곳' 전략에 상권도 양극화" 2024-03-10 06:30:01
중심 상권들이 더욱 위축될 것으로 내다봤다. 그는 "브랜드들의 점포 전략도 점점 '똘똘한 한곳'으로 바뀌고 있다'고 말했다. 반대로 청담, 성수, 한남 등 이미 각각의 상권 특성이 뚜렷한 서울시내 주요 상권에 대한 수요는 더욱 커질 것이라는 게 김 전무의 전망이다. 예컨대 '명품 브랜드=청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