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배그'가 끌고 '인조이'가 밀고…크래프톤 1분기 영업익 47%↑(종합) 2025-04-29 16:14:31
3천235억원, 모바일 5천324억원, 콘솔 및 기타 183억원으로 집계됐다. PC 플랫폼에서는 '배틀그라운드' IP의 라이브 운영 실적에 더해 3월 28일 얼리 액세스(앞서 해보기)로 출시한 '인조이'의 초반 흥행 성과가 반영됐다. 모바일 부문에서도 프리미엄 아이템 출시와 IP 협업 등이 매출에 기여했으며 특히...
"제2의 에이피알로" CJ온스타일, 비나우에 30억 투자 2025-04-29 09:56:52
상장을 목표로 준비 중이다. 향후 CJ온스타일은 모바일 라이브 커머스와 TV 라이브 등을 기반으로 비나우의 글로벌 판로 확장을 지원할 예정이다. 또 상품 공동 기획과 개발 등을 통해 비나우 신상품 최초 론칭 채널로 나설 전망이다. 한편 CJ온스타일의 비나우 투자의 배경에는 에이피알(APR)이 있었다는 분석이 나온...
CJ온스타일, K뷰티 비나우에 30억원 투자…"제2의 에이피알로" 2025-04-29 09:14:36
유가증권시장(코스피)에 성공적으로 상장했다. 현재 주가는 공모가 대비 약 50% 높다. CJ온스타일 관계자는 "비나우는 에이피알을 잇는 K뷰티 기대주로 주목받는 기업"이라며 "상품 공동 기획과 모바일 라이브 커머스 채널 확장 등을 지원해 국내외 시장에서 '제2의 에이피알'로 키우겠다"고 말했다. lucho@yna.co.kr...
정상어학원 fluenC, 글로벌 아이돌 데뷔 프로젝트 'MUSIC HEROES' 오픈 2025-04-28 10:29:27
22일에 발표된다. 이벤트 참여자에게는 캐릭터 굿즈와 모바일 상품권, fluenC 원어민 스피킹 이용권 등 다양한 경품이 제공될 예정이다. 정상어학원은 영어 노출 극대화를 위해 ‘1000시간 영어 노출 미션’을 운영하며 학습 효과를 제고해왔다. 해당 미션은 정규 수업, 온라인 학습, 드림 트리, 라이브 특강, 그리고 ‘M...
'원조 요정' 성유리가 왜?…女연예인 '홈쇼핑' 몰려든 이유 [트렌드+] 2025-04-26 08:58:59
패션 프로그램으로 자리 잡았다. 그 결과 지난해 CJ온스타일의 모바일 라이브커머스 전체 거래액은 전년 대비 2배 가까이 늘었다. 롯데홈쇼핑은 배우 이유리를 활용한 프로그램 '요즘쇼핑 유리네'를 론칭했다. '무조건 유리하게'를 슬로건으로 생활용품, 식품 등 30~40대 주부들을 위한 '실속템'을...
아톤, AI 채팅·챗봇 솔루션으로 공공부문 영토 확장…CSAP 인증 ‘깃플챗K’ 나라장터 입성 2025-04-24 09:10:00
수 있다. 웹과 모바일앱, 카카오톡 등 주요 플랫폼과 완벽히 연동되며, 텍스트, 음성, 동영상, 라이브스트리밍까지 다양한 커뮤니케이션 방식을 지원한다. 클러스터 구조를 기반으로 동시 접속 6만명, 초당 최대 1,800만 건의 메시지 처리가 가능한 뛰어난 성능과 99.9%의 안정적인 서비스 가동률(SLA)을 자랑한다. 이용량...
"우리딸 난리나겠네"…티니핑 한정판 떴다 2025-04-21 16:18:49
"앞으로도 보다 많은 고객들을 만족시킬 수 있는 다양한 협업 제품들을 선보일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LG유플러스는 이날 오후 7시 유플러스닷컴 라이브커머스 '유플러스 LIVE'를 통해 티니핑 한정판 굿즈를 처음으로 공개한다. LG유플러스는 라이브 방송 중 추첨을 통해 방송 중 구매 고객...
CJ온스타일, 'CJ온큐베이팅' 25개사 발굴…해외진출까지 지원 2025-04-21 10:54:43
늘어났다. CJ온스타일은 모바일 라이브커머스 중심의 IP(지식재산권) 전략과 상품 경쟁력, 브랜드 성장성, 채널 적합성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해 대상 업체를 선정했다고 설명했다. 선발된 업체는 뷰티 15개사, 건강기능식품 8개사, 식품 2개사로 구성됐다. 이번에는 '셀럽·인플루언서' 전형이 신설돼 이사배,...
"어른도 받고 싶다"…엑스플러스, 어린이날 맞이 '캐치! 티니핑' 굿즈 LG유플러스 통해 출시 2025-04-21 09:20:25
아디다스 등 다양한 글로벌 IP와 협업해 콘텐츠 IP 특화형 모바일 액세서리 분야에서 입지를 다져왔다. 이번 티니핑 프로젝트에서도 '사랑'과 '기쁨' 등 티니핑 캐릭터가 상징하는 감정 요소를 컬러, 재질, 구조에 정교하게 구현하며, 디자인 해석력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 이번 굿즈는 LG유플러스의 공식...
오데어, ‘엔더믹 세럼’ CJ온스타일&CJ홈쇼핑 방송.. 연속 매진 기록 2025-04-16 13:16:19
브랜드 ‘오데어(ODEAR)’는 CJ온스타일 모바일 라이브와 CJ홈쇼핑 방송에서 시그니처 프리미엄 라인 ‘오데어 엔더믹 맥스 EGF 리페어 세럼’ 을 선보이며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특히 CJ홈쇼핑 방송에서는 전량 매진을 기록하며 제품의 높은 인기를 다시 한번 입증했다. 론칭 이후 꾸준한 사랑을 받는 ‘엔더믹 맥스 EG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