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천주혁 대표 "해외 뷰티도 사겠다" 구다이글로벌 '광폭 M&A' 본능 2025-09-22 17:32:04
K뷰티 생태계 성장을 견인할 것”이라고 전망했다. 현재의 K뷰티 성장세는 구조적 진화의 결과물이라는 게 많은 전문가의 견해다. 한국콜마, 코스맥스 등 화장품 제조업자개발생산(ODM) 업체의 기술력을 등에 업은 인디 브랜드들은 SNS와 숏폼 콘텐츠 기반 마케팅에 자원을 집중할 수 있었고, 저렴한 가격대를 내세워 해외...
구다이 vs 에이피알…K뷰티 '넘버3' 격돌 2025-09-22 17:30:57
22일 뷰티업계에 따르면 구다이글로벌의 올해 연결기준 매출은 1조7000억원을 기록할 전망이다. 지난해 3309억원이었던 구다이글로벌 매출에 인수 기업인 티르티르(약 2800억원), 크레이버코퍼레이션(약 3200억원), 서린컴퍼니(약 6000억원), 스킨푸드(약 1500억원) 등을 합한 규모다. 금융정보업체 에프앤가이드에 따르면...
2025 KCIA 한국소비자산업평가 ‘뷰티’ 경상, 전라, 제주 지역 결과 발표 2025-09-22 10:46:51
산업의 발전을 도모하고, 맞춤형 뷰티 케어 및 솔루션을 제공하여 실제 이용 소비자들로부터 높은 평가를 받은 우수 업체를 매년 선정한 후 대중에 소개하기 위하여 진행한다. 지난 6월~7월 중 포털사이트 등의 리뷰 수 등을 기반으로 전국 뷰티 서비스 관련 업체에 대해 사전 조사를 실시한 결과, 상위 33.68% 이내의...
이재현 CJ 회장, 유럽 찾았다…"신영토 확장 가속화" 2025-09-22 10:24:26
2018년 독일에 식품 법인을 설립했다. 이후 냉동 식품 업체 '마인프로스트'를 인수해 만두 등 글로벌전략제품(GSP) 성장을 추진했다. 2022년에는 영국, 2024년 프랑스·헝가리에 잇따라 법인을 설립하며 사업 기반을 넓혔다. CJ그룹 관계자는 "식품·뷰티·엔터 등 그룹 핵심 사업을 중심으로 글로벌 시장에서...
"K뷰티, 세계서 가장 먼저 소비자 요구 충족…초격차 경쟁력 갖춰" 2025-09-21 18:03:57
▷K뷰티가 잘나가는 배경은 무엇일까요. “소비자 주도 시장에 빠르게 대응했기 때문입니다. 과거엔 화장품업체들이 자사 스케줄에 따라 연구개발하고 제품을 생산했습니다. 그러다 보니 소비자 요구와 괴리가 컸어요. 하지만 한국 업체는 달랐어요. 몸집이 가벼운 인디 브랜드업체들이 한국인 특유의 ‘빨리빨리 DNA’를...
[中무비자 입국] ② 중국손님도 K컬처…K뷰티관 신설하고 '福' 증정품도 2025-09-21 06:31:01
중국손님도 K컬처…K뷰티관 신설하고 '福' 증정품도 변화한 여행·소비트렌드에 맞는 체험 특화상품·K컬처 연계 상품 개발 경쟁 매장들 새로 단장하고 중국인 선호 제품도 늘려…中 SNS서 적극 소통 (서울=연합뉴스) 조민정 강애란 기자 = 3인 이상 중국인 단체관광객(유커·游客)의 무비자 입국이 오는 29일부터...
'살아남아야 한다'…이커머스 생존전쟁 속 '옥석가리기' 2025-09-21 06:05:02
이커머스 업체들도 CJ대한통운이 올해 1월부터 주7일 배송을 시작하면서 주7일·빠른 배송 서비스를 속속 강화했다. 패션과 식품·뷰티 등 특정 부문을 전문화한 버티컬 커머스도 생존을 위해 안간힘을 쓴다. 와이즈앱·리테일의 지난달 버티컬 커머스 MAU를 보면 CJ올리브영이 950만명으로 1위다. 다음으로 에이블리...
KCIA 한국소비자산업평가 ‘뷰티’ 경기 지역 결과 발표 2025-09-19 19:48:52
산업의 발전을 도모하고, 맞춤형 뷰티 케어 및 솔루션을 제공하여 실제 이용 소비자들로부터 높은 평가를 받은 우수 업체를 매년 선정한 후 대중에 소개하기 위하여 진행한다. 지난 6월, 7월 중 포털사이트 등의 리뷰 수 등을 기반으로 전국 뷰티 서비스 관련 업체에 대해 사전 조사를 실시한 결과, 상위 33.68% 이내의...
반성문 쓴 닛신·로레알 "韓기업 속도전 벤치마킹하자" 2025-09-18 17:12:32
라면업체들이 미국 서부와 남부에서 강세를 보이고 있는데, 동부에서의 시장점유율만큼은 어떻게든 지켜내겠다는 것이 일본 식품사들의 계획”이라며 “이들은 최근 미국 내 SNS 마케팅 강화에도 나섰다”고 말했다. ◇“K뷰티처럼 빨리빨리”로레알, 에스티로더 등 글로벌 화장품업체들은 K뷰티 급부상에 대응해 내부 개발...
지마켓·알리 한지붕 두가족 출범…K상품, 해외로 수출(종합) 2025-09-18 14:01:18
C커머스(중국계 이커머스업체)가 가세했다. 중국계 쇼핑몰 알리익스프레스와 테무가 초저가 상품을 내세워 한국 시장에 물량 공세를 퍼부었다. 이 때문에 1300k(천삼백케이), 바보사랑, 알렛츠 등이 잇달아 폐업했고 명품 플랫폼 발란도 기업회생 절차를 밟고 있다. 자본력과 기술력으로 살아남은 이커머스 업체들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