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롯데물산 공동제작 한·독 합작 웹드라마, 서울 웹 페스트 수상 2019-08-28 09:15:39
세계 최대 규모의 2019 서울 웹 페스트에서 '베스트 브랜디드 시리즈' 상을 받았다고 28일 밝혔다. 롯데하우스는 '젊은 베르테르의 슬픔'에 나오는 여주인공 샤롯데가 살았던 독일 베츨라어시에 있는 생가 '롯데하우스'와 한국의 롯데월드타워를 넘나들며 펼쳐지는 한국과 독일 젊은이들의 로맨틱...
뉴이스트 X 행텐 2019 F/W 캠페인 화보 공개 2019-08-23 10:00:00
[이혜정 기자] 브랜디드라이프스타일코리아(대표 조환수)가 전개하는 토탈 캐주얼 브랜드 hangten(이하 행텐)이 2019 fw 시즌을 맞아 뉴이스트와 함께한 새로운 캠페인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캠페인은 “nu’tro, nu’est, nu’hangten(뉴트로, 뉴이스트, 뉴행텐)”이라는 콘셉트로 진행됐으며, 빈티지한 소품과 뉴이스트...
기업은행과 뷰티 크리에이터의 만남…'이사배 뷰티카드' 출시 2019-07-30 10:28:15
원'(I'm the ONE)을 발표하는 등 문화와 브랜드를 결합한 '브랜디드 마케팅'을 선보인 바 있다. 기업은행 관계자는 "기존 금융상품과 마케팅의 틀에서 벗어난 새로운 방식으로 트렌드에 민감한 젊은 고객층을 공략하겠다"고 말했다. nomad@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삼성전자, 반도체 소재 단편영화 '메모리즈' 유튜브 공개 2019-07-25 11:00:02
브랜디드 콘텐츠(브랜드 메시지를 자연스럽게 녹여낸 콘텐츠) 〈메모리즈〉는 삼성전자가 선보이는 3번째 영화다. 꿈을 기억하는 특별한 능력의 일러스트레이터가 반도체 칩을 통해 잊히지 않는 꿈 여행을 떠난다는 줄거리. 배우 김무열·안소희·오정세·박지영 등이 출연하고 김종관 감독이 연출을...
[PRNewswire] NTT DATA, 디지털 가속화의 미래를 그리다 2019-07-15 15:05:44
DATA용 브랜디드 콘텐츠 시리즈 WAKE UP의 두 번째 시즌 선보여 -- 디지털 변혁의 6가지 근본적인 영역에 초점 맞춰 (마드리드 2019년 7월 15일 PRNewswire=연합뉴스) WAKE UP 2[https://www.youtube.com/playlist?list=PLrrE6ni9HQ4wcaEbbn2tPtYfZ9mektEsb ]는 6개의 에피소드와 하나의 머리말로 구성된 시리즈다. WAKE UP...
"초연결 국방 네트워크 구축 추진…모든 국방자원 연결" 2019-07-04 15:00:01
활동을 꾸준하게 지속할 예정이다. 4차위에서 역점을 두는 4차 산업혁명 대응계획 권고안 발표 시점에 맞춰 집중 홍보를 위한 다양한 온·오프라인 확산 방안도 마련해 추진할 계획이다. 소셜 인플루언서를 활용한 브랜디드 콘텐츠 제작과 카드 뉴스 등 각종 온라인 홍보를 추진하고 있으며, 방송 프로그램 기획도 추진...
[레드오션에서 살아남기 vs 블루오션 개척하기 ④] 유튜브, 레드오션과 블루오션을 넘어선 퍼플오션으로 2019-06-14 14:20:00
서비스를 협찬받아 영상을 제작해서 올리는 브랜디드 콘텐츠가 있다. 인기가 많은 유튜버의 경우에는 강의를 나가거나, 책을 쓰거나, 개인적인 굿즈들을 만든 뒤 판매하여 수익을 창출할 수도 있다.” △ 우성민 씨의 유튜브 채널 유노윤우 콘텐츠. (출처=유튜브) 유튜브 크리에이터를 준비하는 이들에게 하고 조언이...
배달의민족, 마케팅 캠페인 어워드에서 3개 부문 수상 2019-05-29 14:14:07
`브랜드 체험` 부문 금상, `브랜디드 콘텐트` 부문 동상, `컴퓨터 및 정보통신` 부문 동상을 수상했습니다. 배달의민족의 `우리 민족이었어` 캠페인은 배달의민족의 캐릭터 `독고배달`을 주인공으로 내세워 배달의민족과 배민라이더스에서 주문할 수 있는 다양한 유명 음식 브랜드를 소개하는 내용의 광고 시리즈입니다....
후지이 미나, 오엔기획과 전속계약 ‘활발한 소통 예고’ 2019-03-26 08:14:29
제작 등 아시아 시장을 중심으로 한류 비즈니스를 전문으로 하는 회사다. 후지이 미나의 영입으로 매니지먼트 사업부를 신설했으며, 향후 해외 비즈니스가 가능한 배우들의 추가 영입 및 자체 온라인 콘텐츠 제작을 통한 브랜디드 매니지먼트를 회사를 지향하고 있다. 활발한 활동으로 대중을 만날 후지이 미나는...
'숏폼 콘텐츠' 작년 2배 제작…1만5000편 쏟아낸다 2019-03-04 18:06:41
나누고 광고주 맞춤형 콘텐츠를 제작하는 ‘브랜디드 스튜디오’, 고품질 콘텐츠를 지향하는 ‘슬라이스 d 스튜디오’를 신설했다.이 가운데 ‘슬라이스 d 스튜디오’는 숏폼 콘텐츠의 품질을 끌어올리는 데 초점을 맞춘다. 슬라이스 d란 한류 콘텐츠를 소비하기 쉽게 잘라서 전달한다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