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다국적 LCC동맹'이 뜬다 2016-05-15 17:42:16
필리핀 세부퍼시픽항공, 태국 lcc 등도 참여해 이 동맹의 전체 아시아태평양지역 내 여객시장 점유율이 10%를 넘어설 전망이다. 아시아의 다른 lcc에도 항공 동맹 가입을 촉구해 회원사를 늘려갈 예정이다.세계 대형 항공사들 사이에는 미국 유나이티드항공 아시아나항공 등이 주축인 스타얼라이언스와 델타항공 대한항공이...
B.A.P, 5대륙 15개국 30회 월드투어 개최…2월 20일-21일 서울 콘서트 개최 2016-01-11 08:53:49
획기적으로 성장해 나가는 과정을 담았다. 2013년 미국과 아시아를 아우른 퍼시픽 투어(PACIFIC TOUR)에 이어 2014년 4개 대륙을 횡단한 컨티넨트 투어(CONTINENT TOUR)를 진행한 B.A.P는 올해 남미를 추가한 5개 대륙 공연을 예고했다. 특히 북미에서 남미로, 영국, 독일, 폴란드로 구성된 유럽, 그리고 러시아로 연결된...
아모레퍼시픽, 직원의 택시기사 폭행사건에 '사과' 2015-12-21 15:30:34
남녀가 아모레퍼시픽 소속 사내 커플이라고 알려졌다.다만 아모레퍼시 횬?개인정보상의 이유 등을 들어 해당 직원에 대한 징계 조치 세부 내역에 대해서는 밝히지 않았다. 오정민 한경닷컴 기자 blooming@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슈퍼개미] [한경+ 구독신청]...
식약처, 차세대 화장품 수출 시장 베트남 공략 도우미 나선다 2015-12-16 15:40:11
2000년부터 드봉이 판매되기 시작했으며 2003년 아모레퍼시픽의 라네즈가 진출해 현재 17개의 백화점 매장을 운영 중이다. 또한 한류 열풍과 함께 더페이스샵이 2005년에 진출해 현재 48개 매장을 운영 중이며 같은 해 진출한 LG생활건강의 오휘는 상류층 고객을 공략, 현재 15개의 매장을 운영 중이다. 현재 베트남에서...
아모레퍼시픽, 배동현 부사장 그룹 사장으로 승진…조직 개편 2015-12-08 11:16:56
강화를 도모했다고 전했다.아모레퍼시픽그룹은 "이번 조직개편 및 인사이동을 통해 장기적인 성과 창출을 진작하고, 각각의 조직이 보유하고 있는 핵심역량에 보다 집중하게 됐다"며 "'아시안 뷰티 크리에이터'란 소명 아래 세계 뷰티 시장을 이끄는 '원대한 기업'이란 그룹 비전 달성에...
[인사]아모레퍼시픽그룹 2015-12-08 11:11:57
배동현 아모레퍼시픽 경영지원 유닛장 부사장의 그룹 사장 승진을 포함한 정기 임원인사를 단행한다고 8일 밝혔다. 임원 인사 세부 명단은 다음과 같다.◈㈜아모레퍼시픽그룹 ◎승진 ◇사장 ▷아모레퍼시픽그룹 배동현◇상무 ▷ap 차이나 이니스프리 디비젼 필리포차이 ◈㈜아모레퍼시픽 ◎승진 ◇부사장 ▷scm 유닛...
[BH 포토]"환상 속에 헤어스타일은 이런 모습일까?" 2015-12-03 02:01:10
"환상 속에 헤어스타일은 이런 모습일까?" 아모레퍼시픽의 관계사인 헤어 살롱 전문 브랜드 아모스프로페셔널이 12월 2일 송파구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개최한 11번째 `헤어 인 트렌드(HAIR IN TREND)`에서 익숙한 과거 레트로 감성과 현재가 만나는 이색적인 헤어 트렌드쇼가 연출되어 관심을 모았다. `헤어 인...
[BH 포토]"헤어에 르네상스를 입히다" 2015-12-03 02:01:08
"헤어에 르네상스를 입히다" 아모레퍼시픽의 관계사인 헤어 살롱 전문 브랜드 아모스프로페셔널이 12월 2일 송파구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개최한 11번째 `헤어 인 트렌드(HAIR IN TREND)`에서 익숙한 과거 레트로 감성과 현재가 만나는 이색적인 헤어 트렌드쇼가 연출되어 관심을 모았다. `헤어 인 트렌드`는...
[BH 포토]움직임과 모험성을 겸비한 헤어 `입체감 살아있네~` 2015-12-03 02:01:04
아모레퍼시픽의 관계사인 헤어 살롱 전문 브랜드 아모스프로페셔널이 12월 2일 송파구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개최한 11번째 `헤어 인 트렌드(HAIR IN TREND)`에서 익숙한 과거 레트로 감성과 현재가 만나는 이색적인 헤어 트렌드쇼가 연출되어 관심을 모았다. `헤어 인 트렌드`는 아모스프로페셔널이 매년...
[불붙은 '글로벌 직구전쟁'] 전세계 '쇼핑 잔치' 된 중국 광군제…하루 매출이 미국 블프의 10배 2015-11-11 17:59:37
유니클로 자라 레고 월트디즈니 삼성전자 lg전자 아모레퍼시픽 등 중국 외 세계 25개 국가의 약 5000개 브랜드가 참여했다. 알리바바는 해외 직구 사이트 알리익스프레스를 통해 세계 200개 국가에서 직접 제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했다. 이를 위해 알리바바는 페덱스 dhl 등 세계 49개 국제 물류회사와 제휴를 맺었다. 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