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인천공항-신라·신세계免 임대료 감정 "재입찰시 임대료 40% 하락할 것" 2025-08-11 15:19:10
계속된다는 설명이다. 인천공항 면세점의 패션·액세서리·명품 등 매출은 2019년 수준을 회복한 뒤 성장세를 보이지만, 화장품·향수와 주류·담배 매출은 2019년 대비 53%와 65% 수준에 머물고 있다고 진단했다. 매출 감소 원인으로는 한국인과 중국인의 소비 패턴 변화가 꼽힌다. 한국인은 출국할 때 온라인 면세점에서...
"인천공항 신라·신세계免 재입찰땐 임대료 40% 하락할 것" 2025-08-11 13:43:22
설명이다. 인천공항 면세점의 패션·액세서리·명품 등 매출은 2019년 수준을 회복한 뒤 성장세를 보이지만 화장품·향수와 주류·담배 매출은 2019년 대비 53%와 65% 수준에 머물고 있다. 매출 감소 원인으로는 중국인 소비패턴이 실속, 체험형으로 바뀐 영향이 꼽혔다. 한국인이 출국할 때 온라인 면세점에서 구매하는...
일본 놀러 간 한국인, ‘이것’ 가장 많이 산다 2025-08-11 11:22:08
싶은 기념품’으로는 보석·액세서리(18.1%)가 1위였다. 가방(17.5%), 전통공예품(16.4%), 건강식품(16.1%), 잡화(14.2%)도 관심이 높았다. 한국인은 가방과 보석·액세서리를 공동 1위(17.4%)로 꼽았고, 건강식품(15.9%)이 뒤를 이었다. 귀국 후에도 재구매하고 싶은 품목 역시 과자가 1위였다. 한국인...
[고명석의 문화칼럼] ‘케데헌’ 열풍과 K컬처산업 2025-08-11 10:56:36
의상·운동복·수영복·액세서리 등이 포함된 의류제품, 장난감 및 스포츠용품 등 다양한 종류의 캐릭터 상품을 시판할 것이다. 넷플릭스가 월트디즈니의 사업영역으로까지 확장하겠다는 계획이 케데헌 흥행으로 탄력을 받는 모양새다. 월트디즈니가 축적된 콘텐츠를 가지고 OTT 분야로 진출했다면 거꾸로 넷플릭스가...
손연재 "결국 다 샀어요"…'150만원+α' 육아 꿀템 보니 2025-08-10 20:16:15
스토케 트립트랩 하이체어를 쓴다면서 "트립트랩은 액세서리가 많다. 난 신생아용 뉴본 세트를 함께 구매해 70만원대에 샀다"고 밝혔다. 40만원대의 부가부 지라프 하이 체어도 선물 받아 함께 쓰고 있었다. 이 밖에도 손연재는 더마더 이유식 턱받이, 매직캔 하포2 휴지통, 베베멜로 꿀잠캔디, 교세라 세라믹 키친 세트, ...
"이게 40만원이라고?"…요즘 MZ들 사이 뜨는 '유행템' 2025-08-10 13:15:00
등 다양한 액세서리로 기계를 꾸미고 이를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 인증하는 게시물이 다수 올라오고 있다. 밀레니얼은 향수, Z세대는 신선함…세대별 다른 매력이 같은 열풍은 키덜트 문화, 뉴트로(복고) 감성, SNS 인증 문화 등이 맞물리며 나타난 현상으로 풀이된다. 특히 밀레니얼 세대가 경제적 여유를 갖게 되면서...
"일본 가면 꼭 산다"…한국인들 푹 빠졌는데 '미국·중국인도' 2025-08-09 09:47:10
국가에 묻자, 보석과 액세서리가 18.1%로 1위를 차지했다. 가방(17.5%), 전통공예품(16.4%), 건강식품(16.1%), 잡화(14.2%)가 뒤를 이었다. 같은 질문에 한국인들은 가방(17.4%)과 보석·액세서리(17.4%)를 공동 1위로 꼽았다. 2위는 건강식품(15.9%) 차지했고, 귀국 후에도 계속 구입하고 싶은 상품으로는 과자가 46.5%로...
"일본 가면 이건 꼭 사야 해"…한국인들 푹 빠진 제품 2025-08-08 20:46:01
국가에 묻자, 보석과 액세서리가 18.1%로 1위를 차지했다. 가방(17.5%), 전통공예품(16.4%), 건강식품(16.1%), 잡화(14.2%)가 뒤를 이었다. 같은 질문에 한국인들은 가방(17.4%)과 보석·액세서리(17.4%)를 공동 1위로 꼽았다. 2위는 건강식품(15.9%) 차지했고, 귀국 후에도 계속 구입하고 싶은 상품으로는 과자가 46.5%로...
샤넬, 8일부터 여름 세일…이월 상품 최대 50% 할인 2025-08-07 17:52:05
‘마크다운’ 행사를 진행한다. 신발, 의류, 액세서리 등 시즌 상품을 30~40%, 최대 50% 할인해주는 이벤트다. 행사 기간은 제품이 소진될 때까지 이어진다. 단 샤넬 인기 제품인 가방은 할인 대상에서 제외된다. 샤넬의 마크다운 행사는 매년 여름·겨울 두 차례 진행된다. 이번 할인은 VIP에게 먼저 기회가 돌아갔으며...
샤넬이 매장서 반값이라니…명품들 '비밀 할인'하는 이유 2025-08-07 14:21:35
할인 행사다. 이번 마크다운에서는 의류, 슈즈, 시즌 액세서리 등 일부 품목이 최대 50% 할인된다. 보통은 30~40% 할인된 가격에 판매된다. 단, 샤넬의 대표 인기 품목인 가방은 이번 행사에서 제외된다. 이번 세일은 전국 샤넬 매장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VIP 고객에게는 일반 고객보다 앞서 사전 초대 및 선구매 기회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