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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계 최초 발명특허 숙취 해소용 천연차 2025-04-16 09:00:04
여명808 출시 당시부터 ‘마케팅의 힘은 제품력’이라는 확신으로 광고보다는 시음 행사를 통해 소비자가 직접 제품의 우수성을 느끼게 하는 체험 마케팅에 주력하고 있다. 2025년을 맞아 전국 대학생 오리엔테이션에서 대대적인 시음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으며 대학생 약 10만 명이 여명808의 효능을 경험했다. 또한...
닥터엘시아, 글로벌 대표 제품 바탕으로 올리브영서 제품군 확장 나서 2025-04-16 09:00:01
플랫폼인 올리브영에서의 제품군 확장은 Dr.Althea가 단순 유입이 아닌, 시장 내 주도권을 가져오려는 단계에 진입했음을 보여준다. ㈜더퓨어랩 국내마케팅팀 강문주 파트장은 “해외에서 이미 제품력과 브랜드력을 입증받은 만큼, 국내 소비자들에게도 일관된 품질 경험을 제공하고자 한다”며, “올리브영을 포함한 핵심...
정광숙 "제품력으로 알로에 시장 혁신" 2025-04-15 16:24:21
제품력’입니다.” 정광숙 그린알로에 회장은 현장소통의 경영으로 나눔과 섬김의 리더십을 발휘해오며 기업 성장의 핵심인 ‘제품력’에 승부를 걸었다. 정 회장은 “알로에 원료부터 차별화해 미국 농림부가 인증한 유기농 알로에를 사용하고, 전 제품에 단 1%의 중국산 원료도 사용하지 않는다”며 “친환경 제품에 맞게...
여명808, 천연 식물성 원료…단시간에 숙취 증상 완화 2025-04-15 16:22:58
둔 시음 마케팅을 전개해왔다. ‘마케팅의 힘은 제품력’이라는 철학 아래, 제품 자체의 효능을 소비자가 직접 느낄 수 있도록 전국 단위 시음 행사를 꾸준히 열고 있다. 특히 올해는 전국 대학생 오리엔테이션 현장에서 대규모 시음 프로모션을 진행해 약 10만 명의 대학생이 여명808을 경험했다. 그래미는 젊은 세대를 위...
'아마존 1위' 에이피알, 미국서 질주…"다음은 유럽·중동" 2025-04-15 14:46:21
받은 제품력 등도 인기의 비결"이라고 설명했습니다. 화장품업계 관계자는 "관세 10%가 아니라 25%가 붙는다고 해도 괜찮을 것"이라고 밝히기도 했습니다. 특히 "C-뷰티(중국산 화장품)도 '메이드인 차이나'에 대한 거부감이 커 위협이 되지 못 한다"고 짚었습니다. 증권가에서는 에이피알이 올해 역대급 실적을...
美 10% 보편관세에도 굳건...에이피알, 뷰티로 세계 시장 주름 2025-04-15 14:28:50
중 - 그러나 미국 시장 내 가격 경쟁력이 있고, 제품력 등으로 관세 이슈에 큰 영향을 받지 않을 것으로 예상되며 올해 유럽과 중동으로의 B2B 확장이 본격화되면서 관세 충격 완화 기대 - 다수 증권사들이 에이피알의 목표주가를 높이고 있으며 올해 매출 목표 1조 원, 영업이익 1,800억 원 달성 가능성 높음● 美 10%...
프라나롬, 올리브영 주요 오프라인 매장 입점 2025-04-15 13:42:11
올리브영 오프라인 입점은 브랜드의 전문성과 제품력을 더많은 소비자들이 직접 경험할 수 있는 기회”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신제품과 마케팅 캠페인을 통해, 올리브영 웰니스 카테고리의 선도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겠다”고 전했다. 프라나롬 제품은 올리브영 주요 매장 및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미국 자동차 관세 면제 시, 한국 자동차 부품주 수혜 기대 2025-04-15 09:26:18
우위를 점하는 것이며, 이를 위해 기술력과 제품력을 높이는 노력이 필요함. ● 미국 자동차 관세 면제 시, 한국 자동차 부품주 수혜 기대 트럼프 대통령의 관세 정책으로 미국 내 자동차 산업이 위기에 처한 가운데, 한국의 자동차 부품주들이 관세 면제 가능성에 오름세를 보이고 있다. 전문가들은 현재 자동차 부품주들...
美 인증 유기농 알로에로 만든 화장품 2025-04-15 09:00:12
보석파우더와 발효추출 식물 성분이 함유되어 가벼운 밀착력으로 도자기 같은 광채 피부표현에 도움을 준다. 정광숙 그린알로에 회장은 “알로에스테는 혁신적인 화장품 개발로 친환경 대표브랜드로 인지도를 높이고 있다. 앞으로도 정직한 제품력과 지속적인 연구개발을 통해 코스메틱 시장을 선도해 나갈 것”이라고...
그린알로에 정광숙 회장 “마케팅 전략과 제품력에 사활 걸어” 2025-04-15 09:00:09
‘제품력’에 승부를 걸었다. 알로에 원료부터 차별화 시켜 미국 농림부가 인증한 유기농 알로에를 함유하고, 전 제품에 단 1%도 중국산 원료는 사용하지 않는다는 철학이 반영되어 있다. 이와 함께 합성부형제도 최소화하여 합성방부제, 합성감미료, 합성착향료가 없는 ‘3무제품’으로 식물성연,경질캡슐로 제품화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