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해커스공무원, 스타 강사진 대거 합류…선착순 특강 무료 배포 진행 2025-01-17 14:31:00
관리를 제공하며, 독창적이고 획기적인 컬래버레이션 개념을 도입해 이론요약+마인드맵핑, 기출분석+PT, 조문점검+단원별 문제풀이 등을 제공한다. 더불어 장기기억 보존을 위한 매직아이, 매직넘버 학습법으로 수험생들의 합격을 돕는다. 공직선거법 천리안 강사의 입문특강 무료배포도 진행하고 있다. 해당 강의 수강 후...
"재미없으면 헛일"…마침내 찾아온 동양의 앤디 워홀 2025-01-14 18:33:45
나타나는 별관 ‘미술관 옆집’에서는 그가 펼친 다양한 컬래버레이션 작업을 선보인다. 스트리트 브랜드, 바비 등 다양한 브랜드 및 아티스트들과 협업해 제작한 제품이 놓였다. 그가 작업 인생 내내 이어 온 도전 정신을 엿볼 수 있는 전시다. 전시는 내년 6월 29일까지 이어진다. 최지희 기자 mymasaki@hankyung.com
팬사랑 지극했던 'SM타운' 샤이니 키·민호…'불참' 태민, 입 열었다 2025-01-13 16:42:05
물론이고 후배들과 컬래버레이션 무대도 꾸몄다. 공연 이후 키가 샤이니 월드(공식 팬덤명) 팬석을 바라보며 노래하는 등 남다른 팬사랑을 보인 장면이 화제가 되고 있다. 선배인 보아가 고(故) 종현의 '하루의 끝'을 커버하면서 울컥하는 모습을 보여 감동을 안기기도 했다. 한편 태민은 SM과의 전속계약이 종료된...
무대 위 살아 움직인 '30년 역사'…SM, 'K팝 근본' 맞다 [리뷰] 2025-01-12 22:52:05
꾸민 컬래버레이션 무대는 또 다른 재미를 안겼다. 소녀시대 효연·NCT 양양·에스파 지젤, 샤이니 키·NCT 제노, 레드벨벳 슬기·라이즈 성찬, 샤이니 민호·에스파 닝닝의 조화가 이색적인 매력을 전했다. 동방신기·슈퍼주니어·엑소·NCT·라이즈가 총출동한 '쇼 미 유어 러브'는 팬들을 열광케 했다. 선후배가...
딸기 뷔페·칵테일·빙수… 이번 주말에는 '딸기 파티'하러 호텔로 2025-01-10 14:59:07
이는 인기 캐릭터 '잔망 루피'와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진행되는 뷔페로, 곳곳에서 잔망 루피 인형, 쿠션, 피규어를 만날 수 있다. 사진을 찍고 잔망 루피 스티커로 꾸밀 수 있는 폴라로이드 존도 마련된다. 뷔페에서는 딸기를 활용한 다양한 디저트와 함께 판나코타, 파로초, 마리토 등 이탈리아 음식도 맛볼 수...
새티스파이 아시나요…유통가 휩쓴 '패션 러너' 2025-01-06 14:40:39
증가했다. 스니커즈 중에서도 러닝 브랜드 간 컬래버레이션(협업) 스니커즈인 ‘마페테 스피드 4’는 발매 당시 판매가보다 세 배 이상 비싸게 거래되기도 했다. 일각에선 경기가 얼어붙자 희소성 있는 러닝 용품을 구매한 뒤 웃돈을 얹어 재판매하는 식의 리셀 거래가 활발해졌다는 분석도 나온다. 20~30대를 중심으로 일...
유통업계 마케팅 '올스톱'…소비절벽 오나 2024-12-30 17:35:27
이날부터 진행 예정이었던 해리포터 컬래버레이션 상품 판매 일정을 연기했다. 일부 홈쇼핑사는 국가애도기간에 여행 상품 방송을 중단한다. 홈쇼핑업계 관계자는 “여행 상품은 연말 시즌 주력 상품이지만, 분위기를 고려해 당분간 이를 판매하지 않기로 했다”고 설명했다. 올해 내내 이어진 소비 침체로 어려움을 겪어온...
모든 행사 '취소·축소·연기'…'슬픈 12월' 마케팅도 '올스톱' 2024-12-30 15:12:36
예정이었던 해리포터 컬래버레이션 상품 판매 일정을 연기한다. 일부 홈쇼핑사들은 국가애도기간 중 여행 상품 방송을 중단한다. 홈쇼핑업계 관계자는 "여행 상품은 연말 시즌 주력상품이지만, 분위기를 고려해 당분간 이를 판매하지 않기로 했다"며 "여행뿐 아니라 연말파티 관련한 마케팅도 줄일 것"이라고 설명했다....
마뗑킴 '메가 브랜드'로 키워낸 하고하우스 2024-12-29 17:52:19
최근 미국 패션 브랜드인 코치와 협업했다. 양사의 컬래버레이션 제품(사진)은 한국, 일본, 홍콩에서 동시 판매된다. ‘엄마 가방’이라는 인식이 강했던 코치는 최근 MZ세대를 공격적으로 공략 중인데, 이를 위해 아시아 MZ 고객에게 인기가 높은 마뗑킴에 협업을 제안한 것으로 알려졌다. 양지윤 기자 yang@hankyung.com
2024년 달군 주식... 이젠 '소프트웨어'다 2024-12-27 13:32:16
IP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트래픽과 매출 성장세가 지속되고 있고요. 25년에는 인조이와 아크 그리고 다크엔다커 모바일 등 다양한 신작들도 신작 라인업들도 풍부해 상승 모멘텀이 많다고 봤습니다. -(캐스터) 이어서 K, Korea Specialty, 한국만의 강점 한국에서만 살 수 있는 비즈니스도 살펴보겠습니다. 한국에서만 살 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