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이번주뭘살까] 무더위에 팝업스토어 열전…물가 잡기 할인전도 2024-06-29 07:00:04
있는 스티커를 부착해 직관적인 쇼핑 경험을 전한다. 티몬 고객이라면 누구나 전용 5% 할인 쿠폰을 발급받아 특가 기회를 누릴 수 있다. ▲ 위메프 = '쿨한 여름물놀이' 시즌 특별전을 통해 여름 스포츠웨어, 물놀이용품 등 여름 인기 상품을 최대 84% 초특가 판매한다. 대표 상품으로 윌튼마리 래시가드 수영복,...
애니메이션 팝업에 빠진 백화점…"신규고객 불러오는 역할 톡톡" 2024-06-27 12:17:40
스티커 세트를 준다. 팝업스토어에는 애니메이션 등장인물과 함께 사진을 찍을 수 있는 포토존도 설치돼 있다. 더현대서울은 '주술회전'에 앞서 배구를 소재로 한 일본 애니메이션 '하이큐!!'(5월 16∼29일)와 '인사이드 아웃2'(5월 25일∼6월 16일), '원피스'(6월 20∼26일) 팝업스토어도...
아마존 시총 2조 달러 돌파..미국 기업 중 5번째-와우넷 오늘장전략 2024-06-27 08:29:16
IT 세트 수요와 더불어 점진적으로 회복 추세. 동시에 HBM Capa 증가와 범용 DRAM 감산 지속으로 DRAM 공급 부족은 25년까지 매 분기 심화될 것으로 추정 - 삼성에스디에스: 수율 개선이 비용 통제보다 중요한 고객 (KB증권, BUY, 목표주가 20만원) - 투자포인트는 1) 클라우드 사업을 중심으로 사업 포트폴리오가 변함에...
바이트댄스, 브로드컴과 AI칩 공동 개발…생산은 TSMC 2024-06-24 19:12:54
칩세트는 미국이 수출을 통제하고 있으며 중국 시장을 위해 특별히 개발한 첨단 칩과 화웨이의 AI칩은 조달 경쟁이 치열하다. 바이트댄스와 브로드컴은 2022년부터 비즈니스 파트너였다. 바이트댄스는 브로드컴의 토마호크 5nm 고성능 스위치 칩과 AI 컴퓨터 클러스터용 베일리 스위치를 구입했다고 브로드컴이 밝힌 바...
한성자동차, '조선 팰리스'와 업무 협약 체결 2024-06-24 09:47:57
조선 팰리스의 시그니처 티(tea)세트를 제공하는 등 프리미엄 문화 경험을 제공한 바 있다. 울프 아우스프룽 대표는 "앞으로도 단순히 차를 제공하는 것을 넘어 차별화된 가치와 최고 수준의 럭셔리 라이프스타일을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지속할 것"이라고 밝혔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 ▶...
리조트 숙박권 130억어치 팔려…CJ '원플랫폼' 통했다 2024-06-20 18:13:39
등 신기술이 적용됐다. 애프터눈 티세트와 디너 패키지 등 차별화 상품도 준비했다. 이정필 CJ온스타일 여행셀 팀장은 “작년 말 인스타그램을 통해 인스파이어 리조트 오픈 소식을 접한 뒤 먼저 공동 마케팅을 제안했다”며 “국내 최초 가로형 라방과 XR 스튜디오 등을 도입한 혁신적 방송 기법도 기록적 판매액 달성에...
인스파이어 숙박권 130억 팔았다…CJ온스타일 '원플랫폼' 전략 2024-06-20 15:28:24
확장현실(XR) 등 신기술이 적용됐다. 애프터눈 티세트와 디너 패키지 등 차별화 상품도 준비했다. 이정필 CJ온스타일 여행셀 팀장은 "작년 말 인스타그램을 통해 인스파이어 리조트 오픈 소식을 접한 뒤 인스파이어 측에 접촉했다"며 "국내 최초 가로형 라방과 XR 스튜디오 등을 도입한 혁신적 방송으로 고객 마음을 사로잡...
CJ온스타일 "인스파이어 리조트 이용권 주문액 130억원 돌파" 2024-06-20 09:08:37
CJ온스타일은 강조했다. CJ온스타일은 애프터눈 티세트·디너 패키지 등 차별화 상품을 준비하고, 업계 최초로 '버추얼 가로형 모바일 라방' 시도 및 TV 생방송에 신기술을 적용해 인스파이어 리조트의 오로라 디지털 아트를 생생하게 연출한 점 등이 판매 성공 요인이 됐다고 분석했다. 이정필 CJ온스타일 여행셀...
아로마티카 '로즈마리 에센스', 롯데홈쇼핑 최유라쇼에서 3차 완판 2024-06-14 10:00:05
뷰티&라이프 브랜드 아로마티카가 지난 8일 롯데홈쇼핑 최유라에서 선보인 ‘바이탈라이징 로즈마리 컨센트레이트 에센스’가 전체 매진됐다고 14일 밝혔다. 아로마티카는 이번 방송에서 목표 판매량의 122%의 성과를 달성하며 매진을 달성했다. 롯데홈쇼핑 최유라쇼에서 11월 첫 런칭한 탄력 기초 케어 ‘바이탈라이징...
아로마티카 ‘로즈마리 에센스’, 롯데홈쇼핑 최유라쇼에서 3차 전체 매진 2024-06-14 10:00:00
뷰티&라이프 브랜드 아로마티카가 지난 8일 롯데홈쇼핑 최유라에서 선보인 ‘바이탈라이징 로즈마리 컨센트레이트 에센스’가 전체 매진됐다고 밝혔다. 아로마티카는 이번 방송에서 목표 판매량의 122%의 성과를 달성하며 매진을 달성했다. 롯데홈쇼핑 최유라쇼에서 11월 첫 런칭한 탄력 기초 케어 ‘바이탈라이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