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노르웨이는 술광고 전면금지…캐나다는 주취자 영장없이 체포 2018-11-14 07:01:02
자체의 색상, 맛, 향기, 생산지역, 도수 등 정보만 노출할 수 있고, 술을 마시는 사람이나 술을 마시는 분위기를 담아서는 안 된다. 노르웨이는 주류 광고를 전면 금지했고, 스웨덴은 TV와 라디오에서의 주류 광고를 전면 금지하고 있다. 러시아는 알코올 도수 5% 이상 주류 광고를 인쇄매체에서만 허용하고 있고, 영국은...
12년산 임페리얼 나왔다…"저도주 시장 품격 높일 것" 2018-11-13 16:14:50
열고 저도주 위스키시장 전략을 밝혔습니다. 김경연 마케팅 이사는 “지난해 출시한 `스무스 17`이 출시 11개월 만에 17년산급 이상 저도주 시장에서 시장 점유율 11%를 달성했다”며 “12년산 `스무스 12` 출시와 함께 무연산 저도주 위주인 국내 시장의 품격을 한 층 더 높이겠다"고 말했습니다. 이는 `스무스 17`에...
서장훈이 선택한 향기 브랜드 `더블유드레스룸`, 현대백화점 면세점 무역센터점 입점 2018-11-02 17:14:25
기회가 됐다"며 다양한 글로벌 마케팅을 통해 지금보다 다양하고 신선한 아이템으로 고객에게 적극적으로 다가가겠다고 밝혔다. 현대백화점 면세점 무역센터점 9층에서 생활의 필수 아이템인 드레스퍼퓸을 비롯해 향수, 바디워시, 바디로션, 샴푸 등 다양한 더블유드레스룸 향기 제품을 만나볼 수 있으며, 입점 기념으로...
[ 분야별 송고기사 LIST ]-지방 2018-10-31 08:00:10
불법 슈퍼카 렌트 41명 검거 181031-0103 지방-001307:37 동해안권 4개 시·도, 베트남서 관광 마케팅 181031-0104 지방-001407:39 송철호 울산시장, 독일 해상풍력발전 지원항만 방문 181031-0105 지방-001507:42 울산에 공용 전기차 급속충전기 41기 추가 구축 181031-0106 지방-001607:46 [부산소식] 부산가을연극페스티...
[ 분야별 송고기사 LIST ]-지방 2018-10-31 08:00:09
관광 마케팅 181031-0101 지방-001407:39 송철호 울산시장, 독일 해상풍력발전 지원항만 방문 181031-0102 지방-001607:46 [부산소식] 부산가을연극페스티벌 내달 2일 개막 181031-0103 지방-001707:47 민원인·공무원 시청 구내식당서 식사…울산시 청렴식권제 도입 181031-0106 지방-001807:58 CJ대한통운 물류센터서 또...
[ 분야별 송고기사 LIST ]-체육 2018-10-31 08:00:05
잣 향기에 빠진 '축령산'의 가을…피톤치드 트래킹 181031-0093 체육-000607:25 이승우 3경기 만에 교체출전…베로나, 아스콜리에 0-1 패 181031-0099 체육-000707:36 '구자철 65분' 아우크스부르크, 연장전 끝에 포칼 16강 합류 181031-0100 체육-000807:37 동해안권 4개 시·도, 베트남서 관광 마케팅...
임페리얼,17년산에 이어 12년산 퓨어몰트 저도주 출시 2018-10-24 12:07:33
임페리얼의 자부심을 직관적으로 나타냈다. 김경연 임페리얼 마케팅팀 이사는 ‘’’스무스 12’는 부드러운 몰트 위스키의 메카인 스페이사이드의 희소한 몰트 원액들을 12년 이상을 숙성시켜 희소성을 극대화시킨 최고급 12년산 퓨어 몰트 저도주”라며, “무연산 위주의 저도주 시장에 탑...
마약탐지·유해물질 잡아내는 휴대용 '바이오나노 전자코' 나왔다 2018-10-17 16:41:00
통해 그 향기와 연관된 과거 기억과 감정이 떠오르는 ‘프루스트 현상’을 이용해 냄새를 마케팅 도구로 활용한 ‘향기 마케팅’이나 냄새를 통해 심리·정서적 치료를 하는 ‘아로마테라피’ 등 다양한 방면에서 후각에 대한 가치와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권오석 한국생명공학연구원...
[기고] "개인의 삶을 바꾸는 체험여행, 빅데이터로 맞춤 콘텐츠 제공해야" 2018-10-14 15:03:36
작위적인 광고나 마케팅은 오히려 독이 될 수 있다. 그보다는 진짜를 체험할 수 있는 공간과 프로그램을 개발하되 개별 관광객들의 관심사에 따른 맞춤형 체험을 제공하려는 노력이 필요하다. 다양한 기술력과 데이터를 기반으로 얼마나 정확한 맞춤형 프로그램과 일정을 제공하느냐가 앞으로 스마트 관광도시의 척도이자...
JW메리어트, 최고급 펜트하우스 공개…"도심 속 럭셔리 완성" 2018-10-10 15:15:33
향기·촉각마케팅 전문가 등을 비치해 투숙객의 오감을 만족할 수 있는 콘텐츠를 구성하는 데도 힘을 기울인 겁니다. `음악이 순간을 바꾼다`는 컨셉 하에 호텔 각 업장과 공간의 특색을 더욱 풍성하게 느낄 수 있도록 세분화된 음악을 제공합니다. 호텔 공간별 최적화된 발향 시스템을 설치, 고급스러운 향으로 감성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