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대전 롯데백화점서 로컬푸드 특별전 2013-08-20 15:38:33
구성된 농업법인으로, '하루 네끼'라는 브랜드의 지역 농산물을 생산하고 있다. 임두재 버섯명인과 서일호 쌀 신지식인 등 지역 우수 농가 생산자들이 참여해복숭아, 자두, 토마토, 배 등 청과류와 버섯류, 파프리카, 오이 등 채소류와 참기름, 장류 등을 선보일 예정이다. 특별전이 끝난 뒤에는...
다이어트 걱정없는 시원한 저칼로리 야식 2013-08-20 11:32:32
있다. 한식 도시락 브랜드 본도시락의 곤약냉면 또한 저칼로리 야식으로 좋다. 특히 곤약은 87%가 수분으로 이루어져 있고 클루코만난이라고 불리는 식이섬유를 다량 함유하고 있어 변비 예방에도 좋고 칼로리가 매우 낮아 가볍게 먹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곤약은 또한 풍부한 칼슘을 함유하고 있고 혈당 증가...
나홀로족 500만 시대, 간편식 좋지만 건강 관리도 필요해 2013-08-14 20:04:22
통곡물 선식 브랜드 지알엔(grn)의 ‘통알곡 한 끼’는 국내산 검정콩과 검정쌀, 보리, 현미, 찹쌀, 율무 등의 알곡과 아몬드, 땅콩 등의 견과류, 양배추와 시금치 등의 야채가 적절히 혼합되어 있어 균형 잡힌 영양섭취가 가능하고 효율적으로 건강을 관리하기에 편리하다. 검은콩, 검은깨를 넣어서 만든 ‘검은콩 통알곡...
(주)상신종합식품, ‘바른먹거리’ 우수기업 한국전문기자협회 인증 2013-08-13 14:45:54
우리쌀치즈돈가스, 그리고 최근 칼슘통등심1등급돈가스까지 상신종합식품의 연구개발은 쉼이 없었다. 또한, 상신종합식품은 빵가루 결착기, 등심다짐기와 고속 등심 연육기를 자체 개발하기도 하였다. 2007년에는 농림부로부터 해썹(HACCP)적용 작업장으로 지정, 위생적인 제조공정으로 인정도 받았으며, 아울러...
김문수 지사 “창조·상상 접목한 경기도관광 개발해야” 2013-08-12 17:18:53
경북 청송군 등 12개 상상나라 브랜드와 공공 상상이 한자리에 모여 이미지 관광의 태동을 알렸다.사단법인 상상나라연합은 11개 지자체와 남이섬의 이미지를 살린 브랜드 국가들의 통일된 연합체(uni-republics)로 창조관광시대의 새로운 방향을 모색했다. 이번 행사는 기존 전시회와 달리 ‘비우고(공간), 띄우고(선포),...
20년 `비락식혜` 새옷입는다 2013-08-08 10:01:29
약 70%의 매출을 점유하고 있는 전통음료 선두 브랜드로 지난해 300억원의 매출을 올렸으며, 올해 상반기까지 150억원이 판매됐습니다. 출시이후 지금까지 4억 리터, 모두 17억 개(238ml 캔 기준)가 팔렸으며 사용된 쌀만 해도 1만t(80kg 쌀 한가마니 기준 12만5000포대)수준입니다. 팔도는 정체돼 있는 전통음료 시장을...
올 상반기 식음료 트렌드 `간편VS홈메이드` 2013-08-06 17:02:51
해외 브랜드서부터 웅진식품, 청호나이스, 동서식품 등 국내 브랜드들까지 뛰어들며 최근에는 커피 시장의 최대 각축장으로 변모하고 있다. 집에서 간단하게 부침이나 튀김, 호떡 등을 만들어 먹을 수 있도록 필요한 재료들이 분말 형태로 포장되어있는 프리믹스 제품도 홈메이드 제품 시장의 확대에 일조하고 있다. 현재...
파리바게뜨, 곡물제품 해피포인트 15% 적립 이벤트 2013-08-01 21:21:23
정태수, 국가고객만족도 1위)의 대표 브랜드 파리바게뜨가 호두, 현미, 콩 등 건강한 곡물로 만든 제품 13종을 대상으로 해피포인트 15% 적립 이벤트를 실시한다. ‘홈메이드 호두케이크’를 구입하면 2,700포인트가 적립돼 현금(2,700원)처럼 쓸 수 있다. 8월 1일부터 18일까지 해피포인트 고객이라면 누구나 혜택을 받을...
트렉스타. 국립공원 관리공단과 친환경 야영문화 조성을 위한 ‘푸드뱅크 홍보 캠페인’ 2013-08-01 17:55:40
아웃도어 브랜드 트렉스타(대표이사 권동칠)가 국립공원관리공단과 업무제휴를 통해 여름철 올바른 친환경 야영문화 조성을 위한 ‘푸드뱅크 홍보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푸드뱅크는 국립공원에서 야영객들이 들고 온 고기, 과일등 여름철 더위로 인해 상하기 쉬운 음식을 냉장고에 신선하게 보관해주고, 여유분의...
유통업계, 제품 속살 드러내는 '시스루 마케팅' 열풍 2013-08-01 14:51:58
이천쌀과 국내산 소고기, 야채 등으로 모두 국내산의 좋은 품질로 집에서 직접 만드는 이유식과 비교해도 손색이 없다는 것을 눈으로 직접 확인해 볼 수 있었을 것"이라고 말했다. '비밀 정보'로 여겨지던 제품의 성분 정보도 숨김없이 공개하는 식·음료업체도 갈수록 늘어나고 있다. 하이트진로는 지난달부터 현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