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유피교육, 스토리텔링 수학 노하우 특강 2013-03-20 14:07:35
방문학습지 전문기업 유피교육은 ‘새학년 새학기 수학공부 비법’을 주제로 학부모 초청 특강을 연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특강은 2013년 개정교육과정 및 스토리텔링 수학에 대한 개념과 개정된 수학교과서에 맞춰 자녀의 실력을 높이기 위한 비법이 공개된다. 초등자녀가 있는 학부모라면 누구나 참석할 수 있다....
예능 대세 '아빠! 어디가?' 금일봉 얼마나 받았나… 2013-03-19 16:15:28
한글 학습지 cf를 찍었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급등주 자동 검색기 등장...열광하는 개미들 ▶[한경 스타워즈] 대회 한 달만에 전체 수익 1억원 돌파! 비결은? ▶ 女직장인 "밤만 되면 자꾸 남편을…" 고백▶ 고영욱, '화학적 거세'는 안심했는데 '덜덜'▶ "이효리 제주도에 신혼집 마련"...
[특징주]대교, 이틀째 상승…"실적 호전·배당매력 부각" 2013-03-13 09:29:01
한국투자증권 연구원은 "대교는 주력인 유·초등학생 학습지에서 약 37%대의 안정적인 시장 점유율이 돋보이고 학습지 부문 설비투자(capex) 완료에 따른 수익성 개선과 성장 사업부 반등이 기대된다"며 "올해 배당 수익률이 3.9%로 초저금리 시기에 배당 메리트도 부각될 것"이라고 밝혔다.올해 영업이익은 전년 대비 44%...
"대교, 실적 반등·배당주 매력 부각…'매수'"-한국 2013-03-13 07:30:01
한국투자증권 연구원은 "대교는 주력인 유·초등학생 학습지에서 약 37%대의 안정적인 시장 점유율이 돋보이고 학습지 부문 설비투자(capex) 완료에 따른 수익성 개선과 성장 사업부 반등이 기대된다"며 "올해 배당 수익률이 3.9%로 초저금리 시기에 배당 메리트도 부각될 것"이라고 밝혔다.올해 영업이익은 전년 대비 44%...
초등학부모 81% '수학에 수토리텔링 적용 알고 있다' 응답 2013-03-12 14:47:38
‘학습지’, ‘과외’를 이용해 공부시키겠다는 응답률은 각각 4.9%(13명), 4.9%(13명), 3.4%(9명)로 매우 적었다. ‘어떤 방법으로 공부할지 고민 중이다’라는 응답도 12.5%(33명)나 돼 스토리텔링 수학에 대해선 알고 있지만 아직 어떤 방법으로 지도할지에 대해서는 신중을 기하는 모습도 보였다. ...
'아빠! 어디가?' 이종혁-준수 부자, 학습지광고 모델 계약 2013-03-07 09:43:00
에듀케이션즈와 학습지 광고 모델 계약을 체결했다.6일 한 매체는 이들의 모델 발탁을 보도하며 이종혁과 준수의 엉뚱한 매력이 광고주의 마음을 사로잡았다고 전했다. 이종혁의 아들 준수는 '아빠! 어디가?' 방송에서 한글을 읽지 못하는 모습이 여러차례 포착됐다.광고 관계자에 따르면 "준수가 최근 한글을 배우기...
신용카드 비밀 풀렸다…'주유 할인' 가장 선호 2013-03-07 06:01:39
액세서리(11.7%), 공공요금(11.3%),관리비(12.9%), 학습지(15.2%), 방송통신(18.2%)도 소액 카드 결제가 제대로 되지않았다. 지난해 699개 신용카드를 조사해보니 495개가 부가 혜택으로 무이자 할부를 제공했고 포인트 적립(455개), 보험 혜택(163개), 은행수수료 할인(151개), 골프 부킹서비스(89개), 마일리지...
웅진씽크빅, 올해 구조조정 효과 기대…투자의견·목표가↑-유진證 2013-03-04 08:40:26
"올해 사업부문별 매출액은 학습지는 전년 대비 0.8% 증가한 3942억, 전집은 2158억원(+5.0%), 홈스쿨은 441억(+8.7%), 단행본 442억원(+10.2%), 기타 100억원 등 기록할 것"이라고 전망했다.김 연구원은 이어 "학습지, 전집 등 주력사업의 시장 컨디션이 우호적인 상황은 아니지만, 2012년 적자사업부문의 공격적인...
<산업군별 브랜드파워 1위 제품은> 2013-03-03 11:00:41
학습지)·대한항공(항공사)·롯데호텔(호텔)이 15년째 1등을 고수했다. 올해 처음 실행한 착한 브랜드 파워 조사에서는 신한카드 아름인이 가장 높은평가를 받았다. 김명현 KMAC 마케팅본부장은 "캐시카우이자 미래 성장동력인 1등 브랜드 수를늘려 기업의 밝은 미래를 준비해야 한다"며 "착한 브랜드를 통한...
[한국산업의 브랜드 파워] 대교, 학습자 수준·능력 맞춰 눈높이 교육 2013-03-03 10:07:52
눈높이사회, 눈높이한자, 눈높이창의독서 등 과목별 학습지를 비롯해, 눈높이놀이똑똑, 놀이수학과 한글 등 유아전문 학습 교재까지 다양한 영역의 학습 프로그램이 마련돼 있다. 눈높이 회원과 학부모를 위한 공간인 눈높이사이트(www.noonnoppi.com)에서는 오프라인 학습지로 기초를 다지고, 온라인 학습관에서 보충·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