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과학비즈벨트委·과학비즈벨트協 뭐가 다르지? 2013-01-21 17:12:46
‘공간정보참조체계협의체’와 ‘국가공간정보위원회’는 다루는 분야는 같지만 심의 기능과 자문기능을 따로 할 뿐이다. 심지어 이들 위원회를 만든 날짜도 같다. 박원영 국회 입법조사처 입법조사관은 “‘국세심사위원회’와 ‘국세통계심의위원회’도 모두 국세 심의에 관해 자문하는 위원회로 통합이 가능하고...
강남대로·이태원로, 주말에 '차 없는 거리' 된다 2013-01-21 15:23:59
확장, 안전시설물 설치 등 보행환경 개선이 수반되는 보행친화구역 5곳도 지정한다. 첫 대중교통전용지구인 연세로, 역사문화탐방지역인 성북동길, 보행인구가 많은 강변로(광진구), 영중로(영등포구), 대학로 등이 대상이다.등하교 시간대에 학교 앞 도로의 차량 통제가 이뤄지는 어린이 보행전용거리도 조성된다. 시는...
서울밝은세상안과 `각막 손 안대고 시력교정을?` 2013-01-21 15:01:05
있다. 따라서 수술 전 렌즈가 들어갈 공간을 정밀하게 분석해 환자 본인에게 알맞은 렌즈 종류와 크기를 선택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 또한 렌즈를 삽입함으로써 방수의 흐름을 방해해 안압이 상승되면 폐쇄성 녹내장이 발생할 수 있으므로, 수술 전 미리 홍채절개술을 통해 방수가 흐를 수 있는 통로를 만들어 줘야...
국토부 "균열·누수, 보 안전과 관계없어…네차례 태풍에도 피해 미미" 2013-01-18 17:02:34
개선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감사원은 지난 17일 설계 부실로 16개 보 중 11개 보의 내구성이 부족하고 수질 악화가 우려된다고 지적했다. ○“보는 안전과 기능에 문제 없어” 권 장관은 “지난해 연속 네 차례의 태풍이 한반도를 강타했지만 4대강 수혜지역에서는 범람·침수피해가 미미했다”며 “경작지 비닐하우스...
중진공, 올해 청년창업사관학교 입교자 접수 2013-01-18 14:49:19
늘리고 지방 청년창업사관학교의 개별 사무공간등 지원 인프라를 확대 설치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또한 수준별 맞춤 교육과 더불어 창업 단계별 특화 교육을 하고 실무와 전문성중심의 특화 코칭 프로그램을 운영해 입교자와 졸업자 사이의 온·오프라인 네트워크 구축, 사후 관리를 통한 연계 지원 강화 등 운영...
[부산·경남]한샘, ‘대박욕실’ 하이바스 2013년형 론칭방송 2013-01-18 09:38:41
세균에 노출되어 있다’는 문제점을 개선한 제품이다. 기존 벽에 타일을 바르는 욕실은 철거에서 시공까지 5일에서 1주일 가량 욕실을 사용할 수 없었다. 반면 하이바스는 타일 대신 고객집 욕실 사이즈에 맞춰 벽판넬을 사전 제작해 조립하는 시공법으로 1일 시공이 가능하다. 기존 욕실은 타일의 줄눈에 곰팡이가 끼어...
[4대강 사업 감사결과] 속도전이 부른 예고된 부실…보완 약속한 朴, 어떤 선택할까 2013-01-17 20:56:18
하지만 환경부는 bod 기준을 적용해 수질이 개선된 것으로 평가해 수질 개선 시기를 놓치거나 수질 악화를 초래했다.환경부도 할 말이 없지는 않다. 사업 초기 마련된 ‘4대강 마스터플랜’은 bod를 기준으로 수질목표를 관리하도록 했다. cod는 기후변화와 도시화에 따라 세계적으로 증가하는 추세여서 공사 전후 4대강의...
툭하면 감기 걸리는 아이, 혹시 '합병증'? 2013-01-17 14:09:00
안 되는 공간이 탁해지는 것처럼 몸 안의 열이 어느 한 부분에 정체되어 기가체하는증상, 즉 기체증이 일어난다는 것이다. 특히 아이들은 빵, 과자, 아이스크림 같은 인스턴트 식품이나 패스트푸드와 같은 탁한 음식물을 좋아하기 때문에 음식에 의한 기체증일 가능성이 크다.관계자는 “영양의 불균형으로 인해 생기는...
[VPR] LG전자, 2013 CES서 ‘고화질’과 ‘스마트’로 승부한다 2013-01-17 09:05:58
있는 가상의 시나리오 공간을 선 보인다. 이 공간은 집 안과 밖으로 나뉜다. 집 밖에서는 관람객들이 스마트폰을 이용해 드럼세탁기를 음성으로 원격 제어 할 수 있고, 장을 보면서 냉장고에 이미 보관 중인 식품 목록을 확인해 중복 구매를 방지할 수 있다. 집 안에서는 추천 레시피에 맞춰 온도, 시간 등이 자동 설정되는...
[2013 고객감동경영대상] 한화건설, 프로젝트 기획 단계부터 고객 의견 반영 2013-01-16 15:30:48
제도 개선, 고객 지원 인프라 구축에 힘썼다. 한화건설은 입주 고객들의 불편 사항을 해결해주는 고객 서비스 프로그램 ‘꿈에그린 플러스’를 제공하고 있다. 단지별로 서비스 접수와 상담 부스를 운영하고 가구별 2인 1팀을 투입시켜 주방, 침대, 욕실, 외부 유리 등의 이물질을 청소하고 무상 점검하거나 수리해주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