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2024 숙명여자대학교 캠퍼스타운 스타트업 CEO] 성장하는 브랜드를 위한 콘텐츠를 제작하는 스타트업 ‘랜드비’ 2024-10-28 15:16:59
온타리오의 와인 회사에서 근무하며 9년간 기획, 개발, 마케팅의 해외 실무 경험을 쌓았다. 이 대표는 “랜드비는 ‘우리의 땅, 당신의 브랜드’를 뜻한다”며 “주변에 공유하고 싶은 재미있고 긍정적인 브랜디드 콘텐츠를 제작한다. 소비자들이 콘텐츠를 통해 브랜드의 가치를 발견하고 공감할...
메가MGC커피, 가맹점 상생 프로그램 시행…매장 리노베이션 등 지원 2024-10-28 09:44:48
매월 20~100만 원 이상 로열티를 본사에 내야 하지만 메가MGC커피는 15만 원이라는 업계 최저 수준의 로열티만 받으며 점주들의 부담을 덜어주고 있다"라며 "항상 점주들이 꾸준히 높은 수익을 얻을 수 있도록 점주 수익을 최우선으로 제품, 마케팅, 매장지원 활동 등을 펼치고 있는데 이 결실이 나타나고 있는 것으로...
‘3억 7천만’ 인도 Z세대, 소비 시장 게임체인저로 부상 2024-10-24 18:02:49
상업적인 브랜드를 빠르게 배제한다”며 우리는 이들과 공감하기 위해 끊임없이 제품을 혁신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웨어러블 브랜드 BoAt의 공동 창립자이자 최고 마케팅 책임자인 아만 굽타는 “Z세대의 선호도가 산업을 재편하고 있다”면서 “우리는 이들이 구매 시 중시하는 핵심 요소인 개인화, ...
[서원대학교 2024년 창업도약패키지 선정기업] 글로벌 케이뷰티 소싱플랫폼인 ‘서울포피엠’ 개발한 ‘메이코더스’ 2024-10-21 22:39:38
두 부분에서 마케팅을 진행하고 있다. “온라인은 SEO를 기본으로, 프로덕트에 유입되는 고객 지표를 모니터링하면서 여러 형태의 테스트를 통해 최적의 전환율을 찾아냈습니다. 전환된 고객은 매니저들이 붙어서 빠르게 발주 오퍼레이션을 진행할 수 있도록 도움을 줍니다. 오프라인으로는 뷰티 관련 해외 박람회에...
[순천대학교 2024년 초기창업패키지 선정기업] 지능형 로봇 제어 SW와 HW를 만드는 스타트업 ‘에이드올’ 2024-10-16 21:14:55
다양한 행사나 박람회 참여를 통해 제품 마케팅을 진행하려는 계획을 가지고 있습니다.” 에이드올는 창업 직후인 2023년 12월, 미래과학기술지주에서 1건, 창업 9개월만인 2024년 8월 옥타곤 벤처 파트너스에서 1건 투자를 유치하여 시드 라운드를 마무리했다. 김 대표는 어떻게 창업하게 됐을까. “대학생 때...
마세라티, 그레칼레 '풀라인업' 완성…"라이프스타일 따라 선택가능" 2024-10-16 12:00:43
라인업을 소개했다. 지오반니 페로시노 마세라티 최고 마케팅 및 커뮤니케이션 책임자(CMO)는 "한국은 마세라티에게 중요한 시장 중 하나"라며 "한국 고객은 이탈리아 디자인과 문화에 대한 높은 이해도를 가지고 있으며 '알레그리아(기쁨)'를 앞세워 이탈리안 럭셔리, 성능, 혁신의 가치를 강조한다면 한국 고객들...
LG유플러스, '무너'와 함께 익시 체험하는 팝업스토어 연다 2024-10-16 09:00:02
"이번 팝업스토어는 LG유플러스가 올해 초부터 모든 마케팅 활동에 AI를 적용하는 ‘AI 익시 마케팅’의 일환으로, 어려운 AI 기술에 캐릭터를 접목해 소비자가 쉽고 재미있게 AI를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며 "차별적 고객가치를 제공하는데 계열사 LG전자의 MZ 소통 공간 ‘그라운드220’과 좋은 시너지를 내기 바란다"고...
마세라티, 럭셔리 전기차 '그레칼레 폴고레' 국내 첫 공개 2024-10-16 09:00:00
마세라티 최고마케팅책임자(CMO)는 "한국은 마세라티에 중요한 시장 중 하나"라며 "'알레그리아'(기쁨)를 앞세워 이탈리안 럭셔리, 성능, 혁신의 가치를 강조한다면 한국 고객에게 더 많은 공감을 불러일으킬 것이라고 확신한다"고 말했다. winkite@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하이트진로, '진로' 디자인 재단장…도수·가격은 유지 2024-10-11 09:45:59
계승하면서 MZ세대(1980년대초∼2000년대초 출생)와 함께 공감할 수 있는 마케팅 활동을 지속해 주류 트렌드를 이끌겠다"고 밝혔다. 하이트진로가 지난 2019년 출시한 이 소주는 지난 7월 기준 누적 판매량 20억병을 돌파했다. kez@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단독] 월급 한 방에 200만원 뛰었다…수상한 24세 대학생 직원 [혈세 누수 탐지기⑭] 2024-10-11 06:54:01
따르면 1년 사업비 29억원의 40% 이상만 시제품 제작·마케팅 등의 직접 지원비로 사용하라는 규정만 있고, 인건비·일반 수용비·회의비 등의 비용은 60% 이내에서 사용하라는 사업비 편성 조건만 있습니다. 결국 이 규정 때문에 2023년에 29%였던 인건비 비율이 2024년 46%로 급상승하게 됐다는 지적이 나옵니다. 산단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