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CJ ENM, 9개 디지털 스튜디오서 1만5천개 콘텐츠 제공 2019-01-28 09:21:05
브랜디드 스튜디오' 등도 운영한다. 허민회 CJ ENM 대표이사는 "콘텐츠 사업에서 디지털은 이제 선택이 아닌 필수"라며, "CJ ENM은 9개 디지털 스튜디오들을 통해 재미와 공감을 주는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이며, 미디어 시장 변화를 이끌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lisa@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기아차, K팝 글로벌 문화마케팅 시동…YG와 파트너십 2019-01-03 14:21:26
음악·영상 콘텐츠 전문 회사와 협업해 '브랜디드 콘텐츠'를 제작한다. 브랜디드 콘텐츠는 브랜드 광고와 문화적 요소가 결합한 기업 홍보 내용물을 말한다. 기아차는 다양한 K팝 아티스트들의 드라이브, 로드 트립 인터뷰 등 영상 콘텐츠 등을 제작하는 것은 물론 아티스트와 팬들이 소통하는 체험형 이벤트와 같...
기아차, 'K-팝' 후원으로 글로벌 문화 마케팅 전개 2019-01-03 13:10:44
프로모션 전개하고, k-팝과 연계한 브랜디드 컨텐츠를 제작, 글로벌 문화 마케팅 전용 디지털 플랫폼 운영 등 차별화된 마케팅 활동을 준비 중이다. 대표 차종을 전시하고, 포토부스 등 콘서트가 열리는 각 도시 분위기에 어울리는 특색 있는 즐길 거리를 준비할 계획이다. 이외에 다채로운 콘텐츠를 선보이기 위해...
[1618]CJ ENM 다이아 티비, 지난해 오리지널 콘텐츠 조회수 1억 회 이상 2019-01-03 11:20:00
론칭한 다이아 티비의 서브 브랜드다. ‘스튜디오 다이알’로 시작했으나 브랜디드 콘텐츠를 접목해 커머스 기능을 강화하기 위해 2019년부터 ‘스튜디오 다이아’로 새롭게 선보인다. 스튜디오 다이아가 제작한 오리지널 콘텐츠는 ▲2030여성을 타깃으로 한 ‘뷰티학개론’ ▲리뷰 및 비교 체험 콘텐츠 중심의...
SK이노, 온라인매체 형태 뉴스사이트 오픈…"직접 소통 추진" 2018-11-12 11:00:08
이루는 상황에서 이해 관계자가 원하는 메시지와 회사가 전달하고자 하는 메시지를 정확하고 도움이 되는 방향으로 전달하기 위한 것"이라고 말했다. 이 관계자는 "국내외 많은 기업과 정부부처들이 도입해 운영하고 있는 이른바 '브랜디드 미디어'(Branded Media) 방식"이라고 덧붙였다. humane@yna.co.kr (끝)...
이동원 코엑스 사장 "코엑스 야외광장, 서울의 새 '광장 명소' 될 것" 2018-10-25 18:47:55
브랜디드 콘텐츠(branded contents)’ 마케팅의 장으로 활용하겠다는 청사진을 제시했다. 브랜디드 콘텐츠는 다양한 문화적 요소에 기업, 제품 브랜드를 결합하는 것으로 콘텐츠 안에 자연스럽게 브랜드 메시지를 녹여 간접적인 홍보 효과를 누리는 마케팅 기법이다.그는 “코엑스에서 열리는 전시·박람회...
미디어자몽, 글로벌 크리에이터 모집 2018-08-24 17:58:22
함께 하는 다양한 분야의 기업과의 협업, 브랜디드 콘텐츠 제작을 위한 비즈니스 매칭 기회도 준다.모집은 다음달 28일까지다. 미디어자몽 신청 홈페이지에서 지원서를 내려받아 이메일(media_zamong@zamong.co.kr)로 접수하면 된다. 결과는 10월 1일 발표한다.김희경 기자 hkkim@hankyung.com[ 무료 주식 카톡방 ] 국내...
"대규모 투자로 콘텐츠 확보"… 토종 OTT 플랫폼끼리 '공동 전선'도 2018-08-24 17:19:38
cj enm 측은 “cj e&m과 cj오쇼핑의 합병으로 광고, 브랜디드 콘텐츠, 미디어 커머스 등으로 수익 모델을 다변화하고 큰 시너지를 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뭉쳐야 산다”, 공동전선 구축개별기업 전략만으로는 부족하다고 판단해 공동전선도 구축하고 있다. 지상파 3사가 함께 선보이는 ott...
서울창업디딤터, 입주기업 소비자워크숍 진행 `기업의 시장성 향상 기대` 2018-08-16 09:00:00
같다"고 말했다. 인플루언서와 브랜드가 함께 만드는 브랜디드 컨텐츠 플랫폼을 운영하고 있는 픽업의 박소희 이사는 "소비자워크숍은 서비스 개발과 운영으로도 벅찬 스타트업에게 유저 접점의 기회를 만들어 준 유익한 프로그램이다. 우리가 바라보는 유저의 니즈와 실제 사용자의 니즈가 일치하는지, 서비스 방향성에...
드라마에 나온 제품 바로 구매… '미디어커머스 시대' 막 오르다 2018-07-06 17:35:30
빠르고 재밌게 제품을 홍보하는 ‘브랜디드 콘텐츠’가 나오기 시작한 것이다. 방송 등 기존 미디어는 브랜디드 콘텐츠로 향하는 대중과 자본의 변화된 흐름에 위기감을 느꼈다. 커머스 역시 마찬가지였다. 홈쇼핑, 소셜커머스 등 많은 플랫폼이 생겨났지만 경쟁 격화와 경기 침체로 장기적인 생존 전략을 짜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