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틱톡, 서울패션위크 맞아 '#틱톡패션' 챌린지 캠페인 2023-09-05 08:45:02
'패션 위크'(Fashion Week) 검색을 통해 모든 최신 패션 트렌드와 정보를 찾아볼 수 있는 허브를 제공한다. 전 세계 크리에이터와 브랜드, 디자이너에 대한 최신 콘텐츠를 제공하는 허브에는 'From the Runway', 'Trends, '#TikTokFashion'을 포함한 맞춤형 탭을 통해 이용자가 원하는 정보만...
가방에 쏙 넣어다니는 TV…해외서도 완판될까 '두근두근' 2023-08-23 10:00:05
소비자들의 라이프스타일 변화와 함께 TV 디자인의 중요성이 커지고 있는 점을 주목한 바 있다. LG전자는 다음달 1일부터 5일까지 메쎄 베를린(Messe Berlin)에서 열리는 유럽 최대 가전전시회인 ‘IFA 2023’에서 스탠바이미 Go를 비롯해 스탠바이미, LG올레드 오브제컬렉션 포제(Pose) 등을 활용한 라이프스타일 경험을...
주예리, 식케이 ‘See You In Every Party’ 뮤직비디오 여주인공 발탁…‘절제된 섹시미’ 발산 2023-08-10 15:10:09
스타일로 첫 등장부터 시선을 집중시켰다. 수많은 사람 속 식케이와 등을 맞댄 주예리는 도도한 눈빛과 모델다운 포스로 절제된 섹시미를 드러냈다. 주예리의 지긋이 응시하는 눈빛 연기는 강렬하면서 몽환적인 느낌을 선사하며 보는 이들을 점점 뮤직비디오 속으로 빠져들게 만들었다. 신비로운 분위기를 자아내는...
LX하우시스, 국내 최대 건축박람회 '코리아빌드위크' 참가 2023-08-03 11:17:24
국내 대표 건축 박람회 '2023 코리아빌드위크'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LX하우시스는 이번 박람회에서 창호, 바닥재, 벽장재, 키친 등 인기 인테리어 제품들로 꾸며놓은 모델하우스 전시 공간과 30여개의 대규모 상담 부스를 운영한다. 고객이 상담받으며 실제 인테리어 제품이 적용된 모델하우스 공간을 바로 살펴볼...
대박난 넷플릭스 드라마 뒤엔…알고 보니 '이 회사' 있었다 [인터뷰] 2023-07-29 18:32:16
역할을 맡아 주·조연 배우들의 스타일을 컨설팅하고, 극 중 발망 패션쇼의 세트 프로덕션을 진행했다. 불가리·발망·메종마레·미스지컬렉션·사몰가 등 국내외 유명 패션 브랜드와 협업을 통해 패션이 부각되는 많은 장면에 힘을 보태기도 했다. 수많은 글로벌 브랜드의 패션쇼와 이벤트를 기획 및 연출해온 에스팀의...
[주말N쇼핑] 절정 향하는 휴가철…유통업계 할인전도 가열 2023-07-29 07:00:02
통해 브랜드 의류·뷰티·라이프스타일 상품을 최대 90% 할인해 판매한다. 미쏘, 제너럴 아이디어, 질바이질스튜어트, 라룸, 에뛰드, 마녀공장, 살림시대 등 다양한 브랜드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 무신사 = 다음 달 3일까지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푸마와 함께 테라스 성수에서 '스페셜 위크' 팝업 전시를 하고...
[기고] 고객 접점 확보를 통한 경험 혁신으로 서비스 경쟁력 키워야 2023-07-16 17:42:48
H&M은 피팅룸에 고객을 인식해 스타일링해주는 스마트 미러 기술로 온·오프라인을 넘나드는 새로운 고객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 이처럼 온·오프라인, 모바일 등 채널의 한계 없이 고객에게 새로운 고객 경험을 제공하는 것이 개편된 서비스산업을 선도할 수 있는 핵심 필수 요소가 될 것이다. 비대면 중심으로 개편하는...
구글 바드, 40개 언어 버전 출시…"이미지 답변 기능도 준비"(종합) 2023-07-13 16:47:37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에서 열린 '인공지능위크 2023'에서 "최근 집중하는 프로젝트는 다국어 모델 개발이고, 40개 이상 언어로 사용할 수 있는 버전의 바드를 출시한다"고 발표했다. 구글은 공식 블로그를 통해서도 이 같은 사실을 전하며 "이제 브라질과 유럽 전 지역을 포함한 더 많은 곳에서 바드를 이...
L7호텔 브랜드 론칭 7주년 기념 ‘L7호텔 버스데이 위크’ 진행…다양한 프로모션 선보일 예정 2023-07-06 07:20:47
HOTELS)의 브랜드 론칭 7주년 기념 캠페인 ‘L7호텔 세븐스 버스데이 위크(L7 HOTELS’ 7th Birthday Week)’를 진행한다. L7호텔은 트렌드와 스타일에 민감한 20∼40대를 겨냥한 라이프스타일 호텔 브랜드이다. 전통적인 호텔 수요를 벗어나 다변화되는 소비자 니즈에 대응하기 위해 탄생했다. 단지 머물기 위한 호...
MCM '우영미 장녀' 영입해 MZ 공략 2023-06-20 17:54:22
비세토스 모노그램은 ‘MCM’이라는 글자와 월계수 잎, 다이아몬드 문양 등으로 구성된 브랜드의 대표 패턴이다. 이번 행사에서는 브랜드가 앞으로 나아갈 방향도 함께 공개됐다. 액세서리와 스포츠웨어, 라이프스타일 상품군을 확대하고 디지털 마케팅을 강화한다는 게 골자다. MZ세대(밀레니얼+Z세대) 고객과의 접점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