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재작년 외식업 매출 12.7% 늘어…코로나19 종식에 주점 66.2%↑(종합) 2024-04-08 15:45:47
가장 많은 커피 브랜드는 컴포즈커피(626개)였고, 다음은 메가엠지씨커피(572개)와 빽다방(278개) 순이었다. 전체 가맹점 수는 이디야커피(3천5개), 메가엠지씨커피(2천156개), 컴포즈커피(1천901개) 순으로 많았다. 커피 다음으로 가맹점 수가 많이 늘어난 업종은 한식(10.7%)이었다. 한식에서는 열정국밥(251개)의 신규 ...
한집 건너 한집…저가 커피 전성시대 2024-04-08 13:49:48
가장 많은 커피 브랜드는 컴포즈커피(626개)였고, 다음은 메가엠지씨커피(572개)와 빽다방(278개) 순이었다. 전체 가맹점 수는 이디야커피(3천5개), 메가엠지씨커피(2천156개), 컴포즈커피(1천901개) 순으로 많았다. 커피 다음으로 가맹점 수가 많이 늘어난 업종은 한식(10.7%)이었다. 한식에서는 열정국밥(251개)의 ...
재작년 커피 프랜차이즈 가맹점 3천개 늘어…1위는 컴포즈 커피 2024-04-08 12:00:01
가장 많은 커피 브랜드는 컴포즈커피(626개)였고, 다음은 메가엠지씨커피(572개)와 빽다방(278개) 순이었다. 전체 가맹점 수는 이디야커피(3천5개), 메가엠지씨커피(2천156개), 컴포즈커피(1천901개) 순으로 많았다. 커피 다음으로 가맹점 수가 많이 늘어난 업종은 한식(10.7%)이었다. 한식에서는 열정국밥(251개)의 신규 ...
[신상잇슈] hy '윌 당밸런스'·인삼공사 '정관장 홍삼톤 류' 2024-04-06 07:00:06
수준이다. 돈가스 소스 당 함량은 100g당 4g이다. ▲ 이디야커피는 창립 23주년을 맞아 신메뉴 '바닐라 크림폭포 데니쉬'를 선보였다. 이 메뉴는 데니쉬 식빵 위에 바닐라 크림을 담은 것으로,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식감이 특징이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이디야커피, 스틱커피 이름 바꾸고 새단장 2024-04-04 09:08:12
이디야커피는 스틱커피 브랜드명을 '비니스트(BEANIST)'에서 '이디야 스틱커피'로 바꾸고 리뉴얼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이디야커피는 제품 정보를 보다 직관적으로 전달하기 위해 제품명을 변경하고 제품 구성도 아메리카노 4종과 라떼 3종 등 총 7종으로 새단장했다고 소개했다. 이디야커피 관계자는...
한류 타고 해외로 가는 K커피 2024-04-01 18:11:48
커피 소비국이다. 최근 일본 젊은 층을 중심으로 한국식 카페와 디저트가 인기를 얻고 있어 해외 진출 첫 국가로 결정했다는 설명이다. 이종현 할리스 대표는 “한국의 카페 문화와 커피 맛을 알리기 위해 마스터 프랜차이즈가 아니라 직진출 방식을 택했다”며 “일본 주요 도시로 매장을 확대하고, 다른 해외 시장에도...
이디야커피 신임 대표에 김상주 전 롯데마트 본부장 2024-04-01 17:36:02
이디야커피는 김상수 전 롯데마트 신규사업본부장을 신임 대표이사로 선임했다고 1일 밝혔다. 김 신임 대표는 롯데백화점 입사 후 마케팅과 상품 등 사업부서를 거쳐 29년간 유통 분야에서 폭넓은 경험과 전문성을 쌓아왔다. 특히, 롯데그룹 유통군HQ에서 본부장을 역임했고 롯데마트 신규사업본부 본부장으로 재직하며...
DN솔루션즈·할리스커피 '시장 간보기'…속타는 증권사들 2024-03-29 14:29:32
이어가고 있다. 여기에 저렴한 가격을 내세운 메가커피를 비롯한 커피전문점들이 늘면서 실적 부침이 커질 것이라는 관측도 많아졌다. 이 같은 이유로 이디야커피와 투썸플레이스도 2021년에 IPO 작업을 접은 바 있다. 하지만 할리스커피는 IPO 계획에 대해 정확한 설명을 하지 않으면서 증권사의 속을 태우고 있다. 지난해...
초격차·가치 추구 브랜드, 시장서 通했다 2024-03-25 16:44:42
커피전문점 부문의 ‘스타벅스’(769.3점)는 2위 브랜드 ‘이디야커피’를 큰 격차로 따돌리고 22년간 1위를 유지했다. 초격차 브랜드는 ‘브랜드 자산’에 대한 혁신과 투자를 지속해 왔다는 공통점이 있다. 브랜드는 기업의 무형자산이기에 지속적으로 브랜드 가치를 쌓아온 기업만이 시장점유율과 수익성을 보장받고,...
이디야커피, '허쉬 초콜릿 음료 3종' 누적 10만 잔 팔려 2024-03-21 09:38:10
이디야커피는 허쉬 초콜릿 음료 3종이 출시 일주일만에 누적 판매량 10만 잔을 돌파했다고 21일 밝혔다. 허쉬 초콜릿 음료는 글로벌 초콜릿 브랜드 허쉬와 협업을 통해 출시한 메뉴다. 가장 주목받은 메뉴는 ‘허쉬 크리미 초콜릿 라떼’로, 젊은층에 높은 수요를 보였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이디야커피 관계자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