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비건 헤어케어 브랜드 탐즈(TAMZ), 올리브영 온라인몰 입점 2025-04-14 16:30:26
뜻깊다”며 “소비자들에게 탐즈의 철학과 제품력을 보다 가깝고 편리하게 전달할 수 있는 전환점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이어 “앞으로도 유통 채널 확장과 함께 제품군 다양화, 글로벌 수출 확대를 통해 브랜드 경쟁력을 지속적으로 강화해 나가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탐즈는 뷰티테크 스타트업 라이브엑스(LIVE...
베베숲, 코스트코 온라인몰 입점 기념 행사에 소비자들 주목 2025-04-11 13:51:17
동시에 준비한 행사에 많은 사랑과 관심 보여주셔서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믿고 선택할 수 있는 프리미엄 물티슈를 제공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한편, 1995년부터 아기피부연구소를 통해 안전한 제품 연구 개발을 지속하고 있는 베베숲은 제품력과 안전성을 기반으로 2016~2024년 9년 연속 대한민국 판매 1위 물티슈로...
서린컴퍼니 '라운드랩', 미국 타깃 전 매장에 2개 제품 추가 입점 2025-04-11 11:31:52
타깃 측은 “라운드랩의 브랜드 철학과 제품력을 미국 시장에서도 통할 수 있는 경쟁력으로 평가하며, 적극적인 협업을 통해 입점 품목을 확대해 나가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라운드랩은 3월 아마존 스프링세일에서도 전년 대비 빠른 성장을 보여준 데 이어서 미국 내 오프라인 채널에서도 성장 가능성을 확인하며, 미국...
'화장품 맛집' 된 편의점…GS25, 무신사 색조도 판다 2025-04-10 10:29:45
있다. 식품 이외의 분야에서 미래 성장 동력을 확보하고 차별화 소비 경험을 제공하겠다는 목표다. 무신사 이외에도 GS25SMS 리얼베리어, 이즈앤트리, 더마비, 싸이닉 등 뷰티 브랜드와 협업을 강화 중이다. 지난해 말부터 3,000원 균일가 기초 화장품을 출시하며, 가성비와 제품력을 모두 갖춘 상품을 내놓고 있다.
[게시판] KG모빌리티, 평택 본사에 호주 우수 딜러 초청 2025-04-10 10:21:49
2018년 호주에 첫 직영 해외판매법인을 설립했고 올해 7천대 수출을 목표하고 있다. KGM 관계자는 "무쏘 스포츠가 호주 매체 'Drive'로부터 2년 연속 최고의 픽업에 선정되는 등 제품력을 인정받고 있다"며 "다양한 신모델 출시와 차별화된 마케팅으로 판매 물량을 늘릴 계획"이라고 말했다. (서울=연합뉴스) (끝)...
기아 "올해 322만대 판매, 점유율 3.7% 목표" 2025-04-09 15:53:05
제품력 중심 브랜드로의 성장, 상품 부가가치 향상 및 차량 가치 상승, 효율적 투자와 혼류 생산 체제를 통한 구조적 원가 우위 확보 등 3가지를 꼽았다. 올해도 3가지 요인으로 글로벌 자동차 업체 평균 수익을 상회하는 실적 성장을 이끌어가기로 했다. 특히 올해는 '시로스' '타스만' 'EV4'...
더마코스메틱 기술 공유의 장… '케이부스터의 밤' 성료 2025-04-08 10:03:56
사용될 만큼 전문 의료진으로부터 제품력을 인정받고 있다. 현재 싱가포르, 태국, 일본 시장에 진출했으며, 말레이시아에는 법인 설립을 완료했다. 이어 대만, 중동, 미국 등으로 사업을 확장하며 글로벌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권혜석 원장은 "단순히 노화를 막는 것이 아니라, 피부가 스스로 재생할 수...
제일벽지, 2025 소폭합지 신제품 'SENSE' 출시 2025-04-08 09:00:02
커버링에 초점을 맞춰 개발된 신제품으로, 화사하고 다채로운 컬러 등으로 제품력을 더욱 강화하여 소비자의 선택지를 넓히고자 선보였다고 8일 밝혔다. ‘FOR LIVING’ 컨셉은 ‘취향과 일상을 맞춤 하는 다채로운 컬러조합’이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White, Warm grey, Colorful, Adorable의 4가지 주제로 홈스타일링에...
덴티움, ‘IDS 2025’ 참가 “글로벌 기술력 입증하며 현장 호응 이끌어” 2025-04-07 14:57:14
관계자는 “IDS 2025는 덴티움이 보유한 기술력, 제품력, 브랜드 스토리를 글로벌 고객에게 직접 전달할 수 있었던 의미 있는 무대였다”며 “현장 반응과 글로벌 트렌드를 바탕으로 더욱 정교한 전시 전략을 수립하고, 글로벌 시장에서의 입지를 지속적으로 강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경비즈니스...
‘편한 신발’ 대명사 나르지오, 창립 20주년 고객 이벤트 2025-03-28 11:11:43
‘제품력’을 꼽았다. 나르지오워킹화는 앞뒤가 분리된 ‘투솔(TWOSOLE)’ 바닥창이 가장 큰 특징이다. 이 기술은 걸을 때 자연스럽게 신발이 발을 따라 움직여줘 걷기가 편하고 발목과 무릎관절에 부담을 덜어준다. 또 체중이 앞뒤로 분산되어 운동량은 늘어나고 피로도는 감소한다는게 업체 측의 설명이다. 이 기술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