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홍준표 "송영길 석방해야"…'73년생 한동훈' 저자 "잔치 났나" 2024-04-16 14:12:26
논리적인 말솜씨, 단정한 자기 관리, 세련된 스타일 등은 한때 보수가 보여줬던 기품 있고 당당한 화이트칼라 보수의 이미지를 부활시켰다"고 평가했다. 앞서 홍 시장은 자신의 SNS에 "송영길 대표도 풀어주고 돈 봉투 사건도 불구속 수사하자"고 제안했다. 이어 "죽을죄를 진 것도 아닌데 웬만하면 불구속 재판을 하는 게...
짜장면 한 그릇 3900원…"솔로들 드루와" 백종원이 나섰다 2024-04-13 18:53:54
블랙데이는 밸런타인데이와 화이트데이를 쓸쓸히 보낼 수밖에 없었던 ‘솔로’들이 스스로를 위로하는 날. 밸런타인데이(2월14일)와 화이트데이(3월14일) 특수가 사라지면서 오는 14일 블랙데이를 활용해 소비심리를 자극하겠다는 분위기다. 밸런타인데이가 초콜릿, 화이트데이가 사탕이라면 블랙데이는 짜장면이다. 백종원...
람보르기니, 브랜드 새 로고와 기업 정체성 발표 2024-04-04 11:27:07
브랜드의 정체성을 상징하는 블랙과 화이트를 기본 색상으로 사용했다. 여기에 포인트 컬러로 새로운 옐로우와 골드 컬러를 사용해 람보르기니 특유의 역동적인 이미지를 더욱 강조했다. 리뉴얼 된 로고는 향후 출시하는 모든 람보르기니 차에 적용한다. 또 디지털 접점에서 중앙의 황소는 클래식한 방패 문양에서...
6년만에 2세대로 돌아왔다 …BMW, 프리미엄 소형 SAC '뉴 X2' 출시 2024-04-04 09:54:02
스모크 화이트 컬러가 조합된 신규 투-톤 베간자 스포츠 시트는 스포티한 매력을 강조하며 2존 자동 공조장치, 스포츠 가죽 스티어링 휠, 전동식 테일게이트, 하만 카돈 사운드 시스템, 무선 충전 기능 등의 편의사양이 기본으로 탑재된다. 가솔린 모델로 우선 출시된 BMW 뉴 X2 xDrive20i에는 최고출력 204마력, 최대토크...
'대담한 스타일' 제니도 입었다…MZ가 열광한 '신명품' 2024-03-29 09:58:57
화이트/블랙 컬러의 오브제는 팝업스토어 기간 동안에는 라일락 컬러를 입고 고객을 맞이한다. 이번 캠페인은 글로벌 아티스트인 블랙핑크 멤버 ‘제니’와 함께 진행했다. 베이비 폭스 컬렉션의 크리에이티브 뮤즈로 참여한 제니는 사랑스러운 로고, 산뜻한 컬러, 톤온톤 코디를 그녀만의 대담하고 독특한 스타일링으로...
액자인가 스피커인가…극찬 받았던 '삼성 가전' 드디어 나왔다 2024-03-28 08:00:17
프레임'과 유사한 라이프 스타일 제품군에 속하는 기기로 젊은층을 타깃으로 한다. 연내 삼성 인공지능(AI) 비서 서비스 빅스비가 적용되며, 오는 6월 화이트 색상으로도 출시될 예정이다. 가격은 59만9000원이다. 용석우 삼성전자 VD사업부장 사장은 "오디오 제품 구매 디자인이 중요하다는 소비자들의 의견을 적극...
노스페이스, 올 봄도 숏 형태의 '크롭 재킷'이 대세…변덕스러운 날씨에도 쾌적함 2024-03-27 16:14:17
베이지, 화이트 및 블랙 두 가지다. ‘여성용 마티스 라이트 크롭 재킷’은 노스페이스의 대표적인 스테디셀러 중 하나인 ‘마티스 재킷’을 크롭 스타일의 기장과 옷깃이 없는 카디건 형태로 재탄생시킨 아이템이다. 루즈핏 팬츠와 매칭해 애슬레저룩으로 코디하기도 좋다. 스커트와 매칭해 여성미를 강조할 수도 있다....
이효리·아이유도 입었다…올봄 '바람막이' 돌풍 2024-03-23 12:28:44
위해 먹는 견과류인 고프(Gorp)와 평범한 스타일로 자연스럽게 멋을 추구하는 놈코어(Normcore)의 합성어로, 일상복으로도 활용할 수 있는 아웃도어 패션 스타일을 의미한다. 23일 이랜드월드 제조·유통 일원화(SPA) 브랜드 스파오에 따르면 올해 바람막이 제품 누적 매출은 작년 동기 대비 56% 증가했다. 스파오는 현재...
"이효리·아이유도 입었대"…봄바람 불자마자 '돌풍' 2024-03-23 08:26:38
보충을 위해 먹는 견과류인 고프(Gorp)와 평범한 스타일로 자연스럽게 멋을 추구하는 놈코어(Normcore)의 합성어로 일상복으로도 활용할 수 있는 아웃도어 패션 스타일을 의미한다. 23일 이랜드월드 제조·유통 일원화(SPA) 브랜드 스파오에 따르면 올해 바람막이 제품 누적 매출은 전년 대비 56% 증가했다. 스파오는 현재...
올봄 유행, 돌아온 '바람막이'…"MZ세대 고프코어룩 인기" 2024-03-23 08:01:01
위해 먹는 견과류인 고프(Gorp)와 평범한 스타일로 자연스럽게 멋을 추구하는 놈코어(Normcore)의 합성어로 일상복으로도 활용할 수 있는 아웃도어 패션 스타일을 의미한다. 23일 이랜드월드 제조·유통 일원화(SPA) 브랜드 스파오에 따르면 올해 바람막이 제품 누적 매출은 작년 동기 대비 56% 증가했다. 스파오는 현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