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저그 군단이 몰려온다! '군단의심장' 출시 행사 공개 2013-02-26 15:03:45
음악 콜렉션에 깊이를 더하세요. -군단의 심장 아트북: 스타크래프트 ii: 군단의 심장 제작 과정에서 탄생된 다양한 미술 작품들을 감상하십시오. 144페이지 분량의 고급 양장판 아트북에는 초기 스케치부터 최종 3d 렌더링까지, 게임의 시각적인 요소들이 모두 담겨 있습니다. -저그 습격 마우스 패드: 이 소장판 마우스...
마다가스카르 체험전, 식을 줄 모르는 인기에 ‘유니세프 day’ 개최 2013-02-25 10:57:25
전시장 내부에서 인기리에 판매중인 아트북 ‘이로의 꿈꾸는 스케지북’(글 정경혜, 그림 조서아) 구매시 푸짐한 선물도 제공되므로 전시장을 찾은 아이들에게는 1석 2조인 샘. ‘헬로, 마다가스카르 체험전’은 바오밥나무, 여우원숭이 등 마다가스카르 동.식물이 생택쥐페리의 ‘어린왕자’ 소재로 전세계에 널리 알려진...
마다가스카르 체험전, 27일부터 3일간 ‘유니세프 day’개최 2013-02-24 20:23:52
전시장 내부에서 인기리에 판매중인 아트북 ‘이로의 꿈꾸는 스케지북’(글 정경혜, 그림 조서아) 구매시 푸짐한 선물도 제공되므로 전시장을 찾은 아이들에게는 1석 2조인 샘. ‘헬로, 마다가스카르 체험전’은 바오밥나무, 여우원숭이 등 마다가스카르 동.식물이 생택쥐페리의 ‘어린왕자’ 소재로 전세계에 널리 알려진...
'헬로, 마다가스카르' 체험전, 다양함으로 부모·아이들에게 '인기↑' 2013-02-24 20:17:05
있는 아트북 ‘이로의 꿈꾸는 스케지북’(글 정경혜, 그림 조서아)도 입소문을 타고 전시장에서 많은 부모님들이 구매를 하고 있는 상황이다. 본 아트북은 일반 서점에서는 구매할 수 없고 본 전시장에서만 한정적으로 판매하고 있다고 한다. 판매 수익금의 일부가 유니세프에 기부되기 때문에 어린이재단 등의 단체구매...
현대건설 `남양주 지금 힐스테이트` 내달 분양 2013-02-22 09:34:09
품격있는 명품 디자인 설계를 비롯해 힐스테이트 아트컬러 플로랄 타입(Floral Type)을 적용해 주변 자연환경과 어우러진 생생한 생명력을 드러내고 있습니다. 세대당 1.41대에 이르는 여유로운 지하주차장 계획은 물론 다양한 테마정원 등을 조성해 입주민들이 쾌적하고 편리한 생활을 누릴 수 있도록 할 계획입니다....
'군단의 심장' 팬아트 경연 '아이패드미니 받아볼까' 2013-02-07 10:53:29
아트 경연대회 이벤트를 열고 있어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오는 3월 5일까지 '군단의 심장'을 기반으로 한 창작 미술 작품을 제출하면 수상자들에게상품을 증정한다. 수상작은 블리자드 공식 홈페이지 및 공식 페이스북을 비롯하여 차후 블리자드에서 주최하는 행사 등을 통하여 안내 및 전시한다. 모든 출품작은...
해즈브로, 인터랙티브 감성인형 ‘퍼비’ 이벤트 2013-02-04 20:08:02
소재로 한 트릭 아트를 배경으로 사진을 촬영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관람 후 경품 이벤트에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매주 영화예매권을, ‘퍼비’ 공식 페이스북 (www.facebook.com/furbykorea)에 ‘퍼비’와 찍은 사진을 올리면 풍성한 선물을 증정합니다. ‘퍼비’는 ‘두루루별’에서 지구로 내려와...
체험전 ‘헬로, 마다가스카르’ 부모·아이 모두 좋아하는 이유 있다 2013-01-30 21:18:26
아트북 ‘이로의 꿈꾸는 스케치북(글 정경혜, 그림 조서아)’은 일반 서점에서는 구입할 수 없는 한정품으로, 부모들 사이에 입소문이 나 날개 돋친 듯 팔리고 있다. 판매 수익금 일부가 유니세프에 기부되는 만큼 그 의미도 남다르다. 한편 체험전 ‘헬로, 마다가스카르’는 3월10일까지 계속된다. (사진제공: 컬쳐스토리)...
이색 론칭 기념 행사 …리큅, 뮤지컬 '심야식당' 고객 400명 초대해 2013-01-30 16:16:14
금요일 오후 8시 동숭아트센터 아트홀에서 열리는 뮤지컬 <심야식당> 공연을 리큅의 고객들을 위해 전체 대관하게 된 것. 리큅은 형식적인 기존의 론칭 쇼를 탈피하여, 그동안 리큅의 제품에 애정을 갖고, 신제품 출시를 기다려 온 고객들을 위해 고객을 직접 만나 함께 즐길 수 있는 뜻 깊은 론칭 행사를 계획하게...
서울역 롯데아울렛 개점 첫날 가봤더니… 2013-01-22 07:51:59
아트를 받은 주요 고객이 여성이어서 여성 의류 매장의 매출에도 많은 보탬이 되고 있다"고 귀뜀했다.영수증 없이도 아울렛을 찾은 고객이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도 있었다.'트릭아트 포토존'을 각 층에 배치시켜 포토존에서 촬영한 사진을 롯데백화점의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경품 응모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