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Biz 스토리 ⑤]세계 완성차가 탐낸다…이미지넥스트, 360° 카메라 '옴니뷰' 개발 스토리 2013-07-31 08:28:29
지고 360° 카메라 '옴니뷰' 시대 온다"모르는 길도 친절하게 찾아주는 '길안내 도우미' 내비게이션. 지난 몇 년 동안 최대 호황을 맞았다. 운전자들의 필수품으로 떠오르면서 한때 중고시장에서도 불티나게 거래되는 등 히트 상품으로 각광받았다. 대다수 운전자들이 지금은 없으면 운전할 때 불편함을 느낄...
브레이브엔터-NH미디어, 빅스타 성장 위한 공동마케팅 협약 체결 2013-07-30 11:51:09
등을 제작 해온 베테랑 제작자로, 현재 소속가수 유키스 에이스(파란) 더레이 김종서와 일하고 있다. 히트 프로듀서와 베테랑 제작자가 내세운 빅스타의 ‘윈윈 전략’이 어떤 성과를 낳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빅스타는 8월8일 정오 온, 오프랑니을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 ‘행 아웃’을 발표할 예정이다. (사진제공:...
퀸시 존스, "한국 아티스트 미국에서 성공할 가능성 높아" 2013-07-25 15:29:39
퀸시 존스는 "싸이도 정말 미국에서 크게 히트했고 한국과 미국사이에 특별한 관계가 있지 않나 생각한다"라고 밝혔다. 이어 "시카고에 사는데 한국에서 아티스트들을 만났을 때 고향에 온 것 같은 편안함을 느꼈다. 그들이 미국에서 성공할 가능성이 높다고 생각하고 앞으로도 한국과 미국의 긴밀한 관계를 구축할 수 있...
선데이, 발목 부상 딛고 '하이스쿨뮤지컬' 컴백 "최상의 무대로 보답할게요" 2013-07-18 10:32:22
뮤지컬 오디션에 도전을 통해 꿈을 즐기는 과정을 노래한 히트 작품이다. 개성 있는 캐릭터와 화려한 무대, 스타일리시한 음악과 에너지 넘치는 안무로 전 세계적인 신드롬을 일으키며 스테디 셀러로 사랑 받고 있다. '하이스쿨뮤지컬'은 러브(love) 에너지(energy) 드림(dream)을 주제로 마음껏 꿈꾸고 즐기는...
카스온라인 '더 챌린지' 3주차 챔피언 '양반집 자식들' 2013-07-11 18:35:28
clanheat(클랜히트) 와 maven(메이븐)은 카운터스트라이크에서 오랜 역사를 다져온 클랜으로 다음 주차부터의 선전을 기대해 본다. 주간 챔피언에 선정된 클랜에게는 50만 원 상당의 상품권이 수여되며 주간 챔피언전 2~4위 클랜은 넥슨 캐시 20만원이 주어진다. 온라인 예선은 매주 목요일부터 화요일까지 진행되며 상위...
[인터뷰] 성수진-오병길이 말하는 오디션프로 'K팝스타'와 '위대한 탄생' 2013-07-09 17:12:09
서로 타 방송사의 오디션 프로그램에 참가했지만 히트 작곡가 똘아이박이 설립한 소속사 크레이지 사운드에서 한솥밥을 먹으면서 한 배를 타게 됐다. 최근 강남구 신사동 bnt스튜디오에서 만난 두 사람에게 각자 출연했던 오디션 프로그램에 대해 들어봤다. ◆ 성수진, k팝스타? "세련됐어요" 성수진은...
[콘텐츠시장 100조 시대] 세계 누빈 토종 캐릭터…年9조 빨아들인다 2013-07-07 18:23:10
큰 소프트산업이기 때문이다. 히트 상품을 만들어내면 영화 드라마 게임 연극 뮤지컬 캐릭터 등 문화콘텐츠 산업 전반으로 확장해 고부가가치를 창출할 수 있다. 미국 월트디즈니사가 ‘미키마우스’란 히트 캐릭터를 만들어 팬시 출판 영화 게임 테마파크 등으로 세계의 돈을 빨아들이고 있는 게 대표적인 사례다. 국내...
에듀플렉스 이벤트, 손가락을 찍어 올리면 1,000만원을 준다고? 2013-07-04 15:58:53
서적을 출간, 교육계에서 일약 메이저 브랜드로 떠오른 이력을 갖고 있다"며, "지난 2010년에는 내부적으로만 진행하던 학생들의 변화 성공사례 대회인 `에듀 특공대` 행사를 각 학생의 블로그에 올려 지원하게 해, 자연스럽게 에듀플렉스가 보여주는 학생변화 역량을 널리 알려지게 해 히트를 치기도 했다"고 전했다.
게임빌, 온라인게임 '제노니아 온라인' 만든다 2013-07-03 09:45:24
'(가칭)제노니아 온라인'을 제작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수 년 간 한국을 뛰어넘어 글로벌 시장에서도 빅히트를 치고 있는 유명 시리즈 브랜드가 모바일 전용 풀 네트워크 게임으로 탄생하는 만큼 업계의 이목이 집중된다. 더욱이 한국 모바일 rpg 브랜드 중에서 '제노니아 시리즈'처럼 동양과 서양에서 동시에...
[bnt포토] 미즈온 전속 모델 한채아 “스타피쉬 크림 써 보셨나요?” 2013-07-01 15:17:18
기념 행사를 진행한 것. 이 날 매장에는 미즈온 전속 모델로 활동중인 배우 한채아가 직접 방문하여 주위 사람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7월1일 창립 6주년을 맞이한 ‘cc크림의 원조’ 미즈온은 온라인으로만 제품을 판매하던 코스메틱 브랜드로 킹콩크림, cc크림 등의 다양한 제품들을 히트시켰다. 브랜드 관계자는 “온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