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메트라이프생명, 달러상품 라인업 강화…연금보험 등 5종 출시 2024-08-08 09:36:56
플러스'는 고도 재해장해 보장형에 사망보장형을 추가해 고객에게 다양한 선택지를 제공하며, '(무)아너스 달러 경영인 정기보험 플러스'의 경우 경영진의 유고를 대비하면서 법인의 유연한 자금 활용이라는 혜택을 강화했다. 메트라이프생명은 "이번 신상품 출시를 통해 달러 상품과 원화 상품의 라인업을...
명품은 불황 없다?…럭셔리 ETF '뚝뚝' 2024-07-29 17:41:27
펀드 수익률도 부진했다. IBK자산운용의 ‘IBK럭셔리라이프스타일’은 지난 1년간 8.28% 손실을 냈다. 이 상품은 나이키, 에스티로더, 페라리, 시세이도 등을 편입하고 있다. 럭셔리 펀드는 코로나19 이후 보복소비 등에 힘입어 지난 몇 년간 꾸준히 플러스 수익을 냈다. 하지만 불황을 모른다던 명품도 최근 부진한 모습을...
유업계, 고급 신사업으로 다각화 나선다 2024-07-29 06:17:32
'A2+(플러스) 우유'를 출시했고, 오는 2030년까지 전체 원유를 A2 원유로 교체하겠다는 계획을 밝혔다. 서울우유 관계자는 "저렴한 가격을 내세운 수입 멸균유가 온오프라인 유통채널을 통해 공격적으로 들어오고, 오는 2026년 우유 관세 철폐에 따라 값싼 수입산 우유와 경쟁해야 한다"고 말했다. 이어 "우리는...
우유소비는 줄고 수입은 늘어…유업계, 고급 신사업으로 다각화 2024-07-29 06:11:01
출시하고 있다. 서울우유협동조합은 지난 4월 'A2+(플러스) 우유'를 출시했고, 오는 2030년까지 전체 원유를 A2 원유로 교체하겠다는 계획을 밝혔다. 서울우유 관계자는 "저렴한 가격을 내세운 수입 멸균유가 온오프라인 유통채널을 통해 공격적으로 들어오고, 오는 2026년 우유 관세 철폐에 따라 값싼 수입산 우유...
"명품 안 사요" 中 돌변에…럭셔리 펀드 줄줄이 마이너스 2024-07-28 08:30:01
펀드 수익률도 부진했다. IBK자산운용의 ‘IBK럭셔리라이프스타일’은 지난 1년 간 8.28% 손실을 냈다. 이 상품은 나이키, 에스티로더, 페라리, 시세이도 등을 편입하고 있다. 럭셔리 펀드는 코로나19 이후 보복소비 등에 힘입어 지난 몇년 간 꾸준히 플러스 수익을 냈지만 최근 부진한 모습을 보이고 있다. 수익률 악화는...
K-컬처 글로벌 영향력 확대, 융합인재 양성으로 지속가능한 성장 도모 2024-07-26 09:00:02
OTT 디즈니플러스에서 방영 중인 스타워즈의 새로운 드라마 시리즈 ‘애콜라이트’에 우리나라 배우 이정재가 출연해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전 세계에 두터운 팬덤을 보유하고 있는 스타워즈 시리즈에 한국 배우가 주요 역할로 캐스팅된 것은 K-컬처의 글로벌 영향력을 보여주는 대표적인 사례다. 경제 전문지 포춘과...
신한라이프, 중장년 채용 우수기업 2024-07-23 18:14:10
신한라이프는 서울시가 주최하고 서울시50플러스재단과 신용카드사회공헌재단이 공동으로 주관하는 서울 중장년 일자리박람회에서 ‘중장년 채용 문화 확산 우수기업’으로 선정됐다고 23일 밝혔다. 이영종 신한라이프 사장(오른쪽)은 지난 22일 열린 박람회에서 오세훈 서울시장으로부터 표창장을 받았다.
한화운용, 15년 만에 ETF 간판 교체…새 브랜드 'PLUS' 선보여 2024-07-23 11:24:29
최영진 한화자산운용 전략사업부문장은 "한화 그룹의 브랜드 '라이프플러스(LIFEPLUS)'와 연계를 고려했다"며 "투자상품으로서의 가치를 부각하기 위해 '라이프'를 뺀 PLUS로 정했다"고 설명했다. 최 부문장은 PLUS를 둘러싸고 있는 대괄호를 어미 새가 둥지에서 자신의 알을 소중히 품고 지켜내는 모습으...
[이번주뭘살까] 올림픽 스포츠 마케팅 '풍성'…중복 맞이 보양식도 2024-07-20 07:00:02
4층에서 YG플러스의 아트 레이블인 '피시스'(Peeces)의 아트 팝업 행사를 진행한다. 피시스가 직접 큐레이션한 예술 작품부터 라이프스타일 제품까지관람·구매할 수 있다. 더현대 서울은 6층 언커먼스토어에서 MZ세대에 인기 있는 캐릭터 '지존'(ZIZONE) 팝업 행사를 진행한다. ▲ 이마트 = 오는 21일까지...
디에이치, 주거 가치 높인 국내 첫 하이엔드 주거 브랜드 2024-07-18 11:01:01
힐링 오브제는 디에이치 프레스티지 라이프에 어울리는 한국 전통의 미를 담았으며 모두 물레 성형으로 만들어진 것이 특징이다. 둥근 보름달 모양을 닮은 달항아리는 조선 시대부터 풍요를 상징하며 ‘복을 담고 재물을 가져온다’는 의미로 집 안 소품으로 많이 사용됐다. 또 디에이치 퍼스티어 아이파크의 ‘THE 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