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LG전자, 인스타그램 '릴스'로 스탠바이미 댄스 챌린지 2022-02-03 10:00:04
LG 스탠바이미의 무선 이동식 폼팩터 특징에서 착안한 안무를 선보였다. 댄스 챌린지에 참여할 고객은 이벤트 홈페이지(@lg_stanbymedance)에 올라와 있는 LG 스탠바이미 댄스를 따라 춘 후 스탠바이미를 알리는 아이디어를 더해 만든 자신의 영상을 해시태그와 함께 공유하면 된다. LG전자는 "자신의 개성을 자유롭게...
"U+모바일tv서 베이징올림픽 생중계·하이라이트 영상 보세요" 2022-01-28 09:16:14
4개 채널(KBS1·KBS2·MBC·SBS) 중계 편성 시간에 경기를 볼 수 있다. 주요 장면을 VOD 클립으로 제공하는 하이라이트 영상도 볼 수 있다. LGU+는 이번 올림픽 생중계를 맞아 추첨을 통해 LG전자[066570] 수제 맥주 제조기, 백화점 상품권, 스타벅스 커피쿠폰, LG전자 스탠바이미TV 등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삼성·LG전자 프리미엄 TV 경쟁 치열…마이크로 LED 시장성은? 2022-01-17 07:39:22
출하량은 2억1천570만대 수준으로 예상된다. 이는 2017년 이후 최저치로, 코로나19 장기화로 수요가 정점을 찍고 하락하는 `피크아웃`(peak-out) 현상이 본격화할 것으로 예측된다. 이런 가운데 OLED TV 판매량은 940만대로, 지난해보다 약 34 늘어날 것으로 전망된다. 두 회사는 이외에 다양한 소비자의 취향을 공략하는...
마이크로 LED·OLED…삼성·LG전자 프리미엄 TV 경쟁 가열 2022-01-17 07:30:01
프로젝터 '더 프리스타일', LG전자의 무선 스크린 'LG 스탠바이미'가 대표적이다. 한국투자증권은 "프리미엄 수요와 교체 수요의 결합으로 TV는 소비자들의 구매 희망 품목 중 상위권에 있다"며 "올해 OLED 생태계가 확장되고, 또 지난 2년 간 시장을 이끈 '펜트업'(Pent-up·억눌렸던 소비가 폭발...
삼성 가전 일냈다…119만원짜리 40분 만에 '완판' [영상] 2022-01-11 17:59:39
스탠바이미에서도 증명된 바 있다. 신개념 무선 모니터인 스탠바이미 또한 내놓는 즉시 완판 행진을 이어가며 MZ세대 중심으로 폭발적 인기를 얻고 있다. 기존 TV와는 차별화된 이동식 스탠드 디자인을 적용해 침실·서재 등 자신이 원하는 곳 어디서든 영상을 볼 수 있다. 삼성전자는 12일부터는 온라인 판매처를 확대해...
"영화관 갈 필요 없겠어"…LG전자 또 '세계 최초' 일냈다 2022-01-04 12:42:22
LG 스탠바이미 등 다양한 폼팩터(기기 형태) 혁신으로 라이프스타일을 주도하고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박형세 LG전자 HE(홈엔터테인먼트) 사업본부장은 4일 2022년형 LG올레드 TV 라인업을 공개하고 차세대 자발광TV 시장 선도를 위한 사업 전략을 밝히면서 이같이 강조했다. LG전자는 올해 올레드TV...
새해 글로벌 TV 시장 OLED·대형화·폼팩터 경쟁 더 뜨거워진다 2022-01-02 09:12:36
'더 프레임'(The Frame) 19대와 '더 세리프'(The Serif) 2대, '더 세로'(The Sero) 등을 갖추고 있다. 더 프레임 TV는 액자와 같은 느낌을 연출해 TV를 시청하지 않을 때는 예술 작품을 감상하는 용도로 사용할 수 있다. LG전자 역시 세계 최초 롤러블 TV를 비롯해 무선 스크린 '스탠바이미...
LG, 임직원 교육·채용에 '메타버스' 도입 2021-11-15 15:25:18
‘스탠바이미’ 사전예약판매를 공식 홈페이지에서 라이브 커머스로 진행해 200대가 한 시간 만에 완판됐다. 북미 시장에서는 SNS 인스타그램을 통해 제품 판매쇼를 선보이고 있다. MZ세대(밀레니얼+Z세대)와의 원활한 소통을 위해 온라인 플랫폼을 활용하기도 한다. LG에너지솔루션은 올해 들어 최고경영자(CEO) VOE(Voice...
GS샵, 라이브커머스 `샤피라이브` 편성 확대…11월 내내 할인 2021-11-01 13:54:57
2회에서 평일 10회, 주말 5회 생방송으로 대폭 확대한다고 밝혔다. 또한 이달 내내 샤피라이브 초특가 생방송과 대규모 경품 추첨 이벤트가 접목된 `샤피하이페스타`를 연다. `라삐아프`, `모르간` 등 GS샵 대표 패션 브랜드와 GS25 상품의 특가 방송, LG전자의 히트상품인 `스탠바이미TV`, 화제의 뷰티 제품 `모다모다...
"아직도 LG폰을 쓰다니"…의리 지킨 20대 여배우 '화제' 2021-10-14 22:05:43
구할 수 없는 상태다. 출시를 준비 중이었던 벨벳폰2 프로도 임직원을 대상으로 3000대 한정 판매했다. 기대를 모았던 롤러블폰도 상용화하지 못했다. 다만 LG의 스마트폰 기술을 결합한 스탠바이미를 출시해 사전 예약 물량이 완판되는 등 '대박'을 터트렸다. 김소연 한경닷컴 기자 sue123@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