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쿠팡 1천여 종 상품 모아 `2015 추석 선물대전` 진행 2015-09-10 08:42:45
쿠팡은 이번 기획전을 통해 가공/건강식품과 생활/뷰티상품, 신선식품 등 국내 대표 브랜드의 명절 선물세트를 알뜰한 가격에 선보인다. 또 로켓배송으로 빠르고 안전하게 받아볼 수 있게 해 고객 편의를 높였다. 가공/건강식품은 실속형 온라인전용 세트부터 프리미엄 상품까지 다양하다. 온라인전용 세트는 명절 음식에...
홈플러스, 옥션에 당일배송 전문관 오픈 2015-09-09 13:21:02
등 기존 오픈마켓에서 취급하기 어려웠던 신선식품의 소량 주문도 가능하게 됐다고 홈플러스는 설명했습니다. 또, 전국 89개 홈플러스 점포 배송을 기반으로 당일배송 서비스도 가능해져, 당일배송 전문관에서 오후 4시 이전까지 주문하는 고객은 당일 원하는 시간에 상품을 배송 받을 수 있게 됩니다. 이동일 홈플러스...
현대百, `추석 배송 플러스` 서비스 도입 2015-08-30 15:31:53
밝혔습니다. 신선식품 냉장 배송 강화와 안심 배송 확대, 고객 편의 증대 등 추석 선물세트의 배송에 대한 다양한 시스템을 도입하는 내용입니다. 먼저 현대백화점은 정육·청과 등 변질되기 쉬운 신선식품에 대한 냉장 배송을 강화하기 위해 냉장· 냉동 탑차를 전년보다 10%가량 늘려 총 8,000여대를 마련했습니다. 또...
신도림 디큐브시티백화점, 20일부터 '현대백화점 디큐브시티'로 새단장 2015-05-19 11:35:24
지하2층에 1018㎡ (308평) 규모의 프리미엄 식품관인 '현대 식품관' 을 새로 선보일 예정이다. 기존 공산품 중심에서 현대백화점의 강점인 정육·청과 등 신선식품을 강화해 40대 이상의 주부고객 유입을 확대하겠다는 전략이다. 이후 올 8월까지 한섬 브랜드 등을 중심으로 한 영캐주얼 md를 보강하고 오는...
내 마음에 안 드는 추석 선물, 교환 받을 수 있을까 2014-09-09 09:09:50
수 있다. 신선식품 선물세트는 구매 후 7일 이내, 다른 선물세트는 한 달 이내에 교환·환불이 가능하다.유통업계 관계자는 "상품을 교환·환불받으려고 할 때는 원칙적으로 영수증이 있어야 한다"며 "다만, 명절 선물 특성상 영수증이 없는 경우가 대부분이고 비슷한 선물을 여러 곳에서 받는...
롯데쇼핑, 베트남 하노이에 백화점ㆍ마트 동시 개점 2014-08-31 16:12:01
유치하는 한편, 젊은 층의 쇼핑 편의를 위해 커피숍(1층), 베이커리(2층), 북카페(4층) 등 매장 곳곳에 F&B 매장을 배치했습니다. 삼성, LG 등이 입점하는 가전브랜드관과 랑콤, 설화수, 오휘 등 36개 브랜드가 입점하는 하노이 최대 규모의 화장품 매장이 꾸며집니다. 또 예작, 헤르본, 스쿨푸드, 주노헤어, 엔제리너스...
'온라인' 이마트·홈플러스 vs '해외' 롯데마트…승자는? 2014-05-08 14:38:05
오픈을 시발점으로 상품구색 확대, 배송.결제 편의 강화, 온라인 전용 물류센터 등을 통해 이마트만의 차별화된 '장보기 몰'로 성장한다는 계획이다.이마트는 신선식품 부문의 차별화된 경쟁력으로 온라인을 통한 신선식품 구매 시장을 적극적으로 확대할 계획이다. 이마트는 육류를 관리하는 '미트센터'와...
[2014 대한민국 브랜드스타] 딤채의 발효과학…김치온도 센서가 맞춤조절 2014-03-18 07:00:46
제품을 선보였다. 2014년형 딤채는 다양한 식품을 신선하고 편리하게 보관할 수 있는 편의 기능이 보강됐다. 냉장고 상부에는 자주 먹는 반찬과 식품을 쉽게 꺼낼 수 있는 ‘듀얼 이동 선반’과 공기 접촉을 최소화해 채소와 과일을 신선하게 보관할 수 있는 ‘밀폐신선실’을 만들었다. 채소 육류 생선 등 여러 식품을 넣...
[편의점 시장 '빅뱅' 下] 한국 편의점의 미래…'도시락·주차장·화장실' 2014-02-05 11:00:02
비중은 어느 정도 인가"담배와 잡지를 제외한 편의점에서 팔고 있는 전체 상품의 70% 가량이 pb 상품이다. 계란, 채소 등 일부 신선식품을 제외하고는 전부 pb 상품이라고 보면 된다. 세븐일레븐, 로손 등 미니스톱보다 규모가 더 큰 일본 편의점의 경우 pb 상품의 비중이 더 높은 것으로 알고 있다. pb 상품의 매출 비중은...
이마트몰, 모바일매출 500억 넘길듯…신선식품 비중 첫 1위 2013-12-23 10:33:49
시장의 성장원인이 스마트폰의 보편화와 한층 쇼핑 편의성이 높아진 모바일 전용 쇼핑앱의 개발로 출근시 장보는 출장족과 퇴근시 장보는 퇴장족이 늘어났기 때문으로 보고 있다.이마트몰이 실제 모바일 쇼핑객의 시간대별 매출 비중을 분석한 결과 출근시간(6시~9시)과 퇴근시간(18시~21시)의 매출 비중이 26.4%와 21.2%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