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산타마리아 노벨라' 5년 새 매출 3배로 2020-09-23 17:28:14
온라인몰인 에스아이빌리지에 입점한 해외 화장품 전체 제품 중 매출 1위에 올랐고, 3주째 1위 자리를 지키고 있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으로 집에서 보내는 시간이 길어지자 디퓨저, 향초, 향낭 등 생활소품 제품 종류도 대폭 늘렸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은 “산타마리아 노벨라...
5년 만에 매출 3배 뛴 산타마리아 노벨라에 무슨 일이? 2020-09-23 15:36:59
한정상품으로 내놨는데 반응이 폭발적이었다. 에스아이빌리지에 입점한 해외 화장품 전체 제품 중 매출 1위에 올랐고, 3주째 1위 자리를 지키고 있다. 신세계인터내셔날 관계자는 "단순히 병 크기만 작게 만든 게 아니라 손에 잡히는 그립감을 살려 디자인하고 라벨, 종이포장재 등을 모두 새로 제작했다"며 "지난해에 한국...
패션업체 '명품 전쟁'…온라인몰 1위 무신사도 가세 2020-09-21 17:19:41
명품유통사업을 해온 신세계인터내셔날은 온라인몰 에스아이빌리지에서 명품 덕을 톡톡히 보고 있다. 올 상반기 전체 매출은 명품 인기에 힘입어 두 배 이상 급증했다. 매출이 늘자 명품사업을 확대하는 패션몰도 늘고 있다. 2017년 처음으로 LF몰에 명품을 들여놓은 LF는 지난해 명품 매출이 예상보다 높게 나오자 올해 입...
"20~30대 골퍼 잡아라"…패션업계, 골프 브랜드 속속 출시 2020-09-16 15:16:22
신세계인터내셔날 온라인몰 에스아이빌리지의 제이린드버그 매출은 올해 들어 현재까지 지난해보다 166% 늘었다. 이런 트렌드가 확산하자 코로나19로 직격탄을 맞았던 패션업체들이 재기를 위해 20~30대 골퍼 공략에 나섰다. 생활문화기업 LF는 20~30대 골퍼들을 겨냥한 캐주얼 골프웨어 브랜드 '더블 플래그'를...
"1위 LF몰 잡아라"…반격 나선 패션업체들 2020-08-31 17:26:14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운영하는 에스아이빌리지는 올해 2월 선보인 온라인 전용 브랜드 텐먼스가 출시 1주일 만에 두 달치 판매 물량이 모두 팔리는 등 인기가 높다. 한섬은 올해 5월 1020세대를 잡기 위해 신규 온라인 편집숍 EQL을 선보였다. EQL은 두 달여 만에 회원 3만 명을 넘어섰다. 에스아이빌리지는 1000억원이던...
신세계인터내셔날, 온라인 전용 패션 브랜드 '브플먼트' 1일 출시 2020-08-31 14:02:01
1일 자체 온라인몰 에스아이빌리지에서 브플먼트를 론칭한다고 31일 밝혔다. 브플먼트의 주 타깃은 MZ세대(밀레니얼+Z세대)다. 이들은 실용적이면서도 자신의 개성이 드러나는 패션을 추구한다. 신세계인터내셔날 관계자는 “최근 연예인들이 착용한 발목 밴딩이 있는 트레이닝복 ‘조거 팬츠’ 등 다양한 디자인의 제품을...
신세계인터내셔날, 온라인 전용 패션브랜드 '브플먼트' 출시 2020-08-31 10:05:34
전용 브랜드 '브플먼트'를 자사 온라인몰 에스아이빌리지에서 출시한다고 31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제품은 재킷과 바지, 티셔츠 등 26종이다. 재킷은 10만~20만원대, 바지 8만~10만원대, 티셔츠 5~6만원대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으로 온라인 의류 판매가 늘어난 데 발맞춰 실용적인 패션을 추구하는...
패션도 온라인이 대세…신세계인터 '브플먼트' 론칭 2020-08-31 10:00:19
온라인몰 에스아이빌리지에서 다음달 선보인다. 31일 신세계인터내셔날에 따르면 브플먼트는 개성을 중시하면서 동시에 실용적인 패션을 추구하는 20대를 겨냥한 브랜드다. 브랜드명은 시각적 효과를 뜻하는 비주얼(Visual)과 보충, 추가를 의미하는 서플리먼트(Supplement)의 합성어로 ‘나를 위한 비주얼 보충제’라는...
양준일, 협업한 여성복 '라방'서 판매 나선다 2020-08-28 17:58:59
나선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은 자사 온라인몰 '에스아이빌리지'에 양 씨와 협업한 여성 의류 및 액세서리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다음달 2일에는 양준일이 네이버 셀렉티브 라이브 방송을 통해 직접 상품을 소개하고 판매한다. 이번 컬렉션은 다운점퍼, 코트, 재킷, 니트웨어, 데님 등 의류 31종과 가방,...
신세계인터내셔날, 양준일과 협업한 여성 패션 컬렉션 출시 2020-08-28 09:56:47
제품은 신세계인터내셔날 자체 온라인몰인 에스아이빌리지에서 살 수 있다. 다음 달 2일에는 양준일이 네이버 셀렉티브 라이브 방송을 통해 직접 상품을 소개하고 판매한다. 제품 중 럭셔리 수공예 주얼리 브랜드 존 하디의 목걸이, 귀걸이 등으로 장식된 모자 2종과 스웨트셔츠 1종은 각 1개씩만 한정 수량으로 제작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