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좋은 생각은 좋은 글과 좋은 사람을 만듭니다"…'생각과 글 전문가' 그레이프이엔엘 대표 이예지 강사 2024-03-25 15:06:02
보이고 있다. 현대그룹, 기아자동차, 이마트에브리데이 등 국내 유수의 기업에서 임직원을 대상으로 강의하고 있는 이강사는 사고의 전환이 문서에 어떠한 영향을 미치는지에 대한 중요성을 강조한다. 창의적인 아이디어가 좋은 기획서를 만드는 씨앗이 되는 것처럼 구조적인 사고가 좋은 문서를 위한 탄탄한 시나리오를 만...
이마트, 적자 내더니 결국…창사 이래 첫 전사 희망퇴직 2024-03-25 14:41:46
지원하는 조건으로 알려졌다. 이마트가 점포별이 아닌 전사적인 희망퇴직을 실시하는 것은 1993년 창사 후 처음이다. 연초 폐점을 앞둔 상봉점, 천안 펜타포트점에서 희망퇴직을 실시한 데 이어 전사로 인력 효율화 작업에 나선 모습이다. 지난해 말 이마트 직원은 전년보다 1100명가량 감소한 2만2744명이며 평균 근속...
신세계푸드, SSG랜더스와 '추신水' 판매수익금 전액 기부 2024-03-24 10:00:39
1만병을 제공했다. '추신水'는 지난해 7월 신세계푸드가 SSG랜더스, 추신수 선수와 함께 판매수익금 전액을 유소년 야구 육성을 위해 사용하기로 뜻을 모아 개발한 생수다. 이마트, 이마트 에브리데이, 이마트24, G마켓, SSG닷컴 등 신세계그룹 유통채널을 통해 판매해왔다. chacha@yna.co.kr (끝) <저작권자(c)...
비비가 부르자 매출 35% 뛴 양갱…이마트에 한정판 떴다 2024-03-19 10:09:33
끈 가운데 이마트와 이마트에브리데이에 비비와 협업한 한정판 밤양갱이 풀린다. 이마트와 이마트에브리데이는 오는 22일부터 가수 비비와 협업한 한정판 '비비X밤양갱'을 판매한다고 19일 밝혔다. 한정판은 크라운 밤양갱 10개 묶음 상품의 포장지에 가수 비비의 디자인을 입힌 상품이다. 준비 물량은 5만개이며...
비비X밤양갱, 이마트서 5만개 한정 판매…품절 대란 날까 2024-03-19 07:32:14
보니 먹고 싶은데요." 이마트에서 비비와 '밤양갱' 콜라보 제품 판매를 시작한다. 19일 이마트와 이마트에브리데이는 오는 22일부터 '비비X밤양갱'을 매장에서 선보인다고 밝혔다. 비비X밤양갱은 지난 17일까지 성수동에 위치한 팝업 스토어에서 선 출시된 제품으로 유통채널에서는 이마트에서 처음으로...
소비자 요청 폭주에…'한정판' 출시 2024-03-19 06:16:37
이마트와 이마트에브리데이는 오는 22일부터 가수 비비와 협업한 한정판 밤양갱을 단독으로 판매한다고 19일 밝혔다. 크라운 밤양갱 상품의 포장지에 가수 비비의 디자인을 입혔다. 비비의 노래 '밤양갱'이 인기를 끌자 소속사인 필굿뮤직과 크라운이 굿즈 제작을 협의했고 이마트가 가세하면서 이런 기획 상품이...
가수 비비 '밤양갱' 상품으로 나온다…이마트, 한정 판매 2024-03-19 06:00:07
'밤양갱' 상품으로 나온다…이마트, 한정 판매 (서울=연합뉴스) 전성훈 기자 = 이마트[139480]와 이마트에브리데이는 오는 22일부터 가수 비비와 협업한 한정판 밤양갱을 단독으로 판매한다고 19일 밝혔다. 크라운 밤양갱 상품의 포장지에 가수 비비의 디자인을 입혔다. 비비의 노래 '밤양갱'이 인기를...
"신선식품 안 뺏긴다"…대형마트, '알리대응' 전략 추진(종합) 2024-03-10 19:32:56
불을 붙였다. 이마트는 농산물과 같은 신선식품을 산지에서 직접 매입하는 방식으로 유통 단계를 최소화해 판매가를 대폭 낮췄다고 설명했다. 상품·가격경쟁력 확보는 지난해 9월 취임한 한채양 이마트 대표가 내세운 핵심 성장 전략이기도 하다. 한 대표는 취임 후 이마트와 슈퍼마켓 이마트에브리데이, 편의점 이마트24...
"신선식품 안 뺏긴다"…대형마트, '알리대응' 전략 추진 2024-03-10 07:31:01
불을 붙였다. 이마트는 농산물과 같은 신선식품을 산지에서 직접 매입하는 방식으로 유통 단계를 최소화해 판매가를 대폭 낮췄다고 설명했다. 상품·가격경쟁력 확보는 지난해 9월 취임한 한채양 이마트 대표가 내세운 핵심 성장 전략이기도 하다. 한 대표는 취임 후 이마트와 슈퍼마켓 이마트에브리데이, 편의점 이마트24...
오프라인의 반격…마트·슈퍼·편의점 벽 허문다 2024-03-04 17:56:46
노브랜드 출시는 지난해 이마트·이마트에브리데이·이마트24 통합대표직에 오른 한채양 대표의 ‘3사 통합’ 작업의 일환이다. 한 대표가 3사 공동대표로 취임하면서 상품본부가 통합 체제로 바뀌었고 통합추진사무국도 신설됐다. 올해는 ‘통합 소싱’으로 원가경쟁력을 확보해 소비자를 늘리는 선순환 구조를 구축하는...